BBQ, 지역사회에 1억3천만원 '착한기부'빽보이피자, O2O서비스 강화 ‘모바일 쿠폰’ 도입쿠팡, ‘WOW 더 리빙쇼’ 전개
  • ▲ ⓒ빽보이피자
    ▲ ⓒ빽보이피자
    ◇ 빽보이피자, O2O서비스 강화 ‘모바일 쿠폰’ 도입

    빽보이피자는 대표 메뉴 울트라빽보이피자 등을 포함한 13가지 '메뉴 교환권'과 잔액 관리가 가능한 '모바일 금액권(3만·5만원)'을 선보였다.

    '메뉴 교환권'의 경우 해당 메뉴와 동일한 금액의 타 메뉴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금액권'은 한도 안에서 원하는 만큼 여러 번 나눠 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초과 금액 발생 시에는 추가되는 금액만 결제하면 된다.

    빽보이피자는 이번 모바일 쿠폰 도입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티몬에서 메뉴교환권 3종과 금액권 1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웨더몬스터, 세계 최대 낚시 박람회 ICAST 2023 참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수상레저 낚시웨어 브랜드 ‘웨더몬스터’가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낚시 무역 박람회 ‘ICAST 2023’에 참가했다.

    ICAST 2023은 스포츠 낚시 산업 분야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낚시 무역 박람회로,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진행됐다. 이번 ICAST 2023은 무역 박람회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전세계의 바이어들에게 웨더몬스터의 상품력과 디자인을 선보이는 자리로 기획했다. 웨더몬스터는 이번 박람회에 해양 조난 사고를 대비하는 라이프텍 재킷 ver.10을 지난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이어 전시를 진행했다. 
  • ▲ ⓒ휠라 언더웨어
    ▲ ⓒ휠라 언더웨어
    ◇ 휠라 언더웨어 ‘썸머 쿨니스 언더웨어 컬렉션’ 제안

    휠라 언더웨어는 올 여름 쾌적함은 기본, 개인별 핏(fit)과 스타일까지 살려줄 수 있는 차별화된 썸머 언더웨어인 ‘썸머 쿨니스 언더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통기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에어로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전하며, 계절 특성상 가볍고 얇은 옷차림에도 비침이나 도드라짐 없이,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썸머 쿨니스 언더웨어는 FILA 로고 아웃밴드가 돋보이는 와이어·노와이어 브래지어 주력의 ‘에센셜’, 입고 벗기 편안한 ‘스포츠 브라탑’, 봉제선이 들어가지 않은 ‘퓨징 브라탑 에어핏’ 등 3가지 세부 라인으로 구성됐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코-크 스튜디오 x 슈퍼팝 2023 뮤직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

    버거킹이 자사 멤버십 ‘킹등급’ 고객 중 총 100명에게 코카-콜라가 후원하는 ‘슈퍼팝(SUPERPOP) 2023 뮤직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팝 2023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9월 23, 24일 진행되는 뮤직 페스티벌로, 코카-콜라가 공식 후원하며 다양한 장르와 색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이벤트는 전월까지 최근 3개월 동안 5만 원 이상 누적 구매 금액을 달성, 8월 ‘킹등급’에 해당하는 버거킹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멤버십에서 확인할 수 있는 ‘킹등급’ 전용 쿠폰으로 8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매장에서 주문 시 자동으로 신청되며, 총 1회 응모 가능하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럭스에디트’ 전문관 오픈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럭스에디트(Luxe Edit)’라는 이름으로 온라인몰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을 새 단장해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럭스에디트’를 통해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인디(Indie)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떠오르는 고급 뷰티 브랜드를 발빠르게 발굴하며, 올리브영만의 감각으로 고객들에게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럭스에디트’에서는 7개 신규 브랜드를 포함해 34개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안심 내열유리 용기 ‘더 클리어’ 출시

    락앤락이 안심 내열유리 용기 ‘더 클리어’를 출시한다.

    '더 클리어’는 프리미엄 내열 유리 용기로  호평 받고 있는 ‘더 글라스’ 라인의 신제품으로, 몸체를 영하 20℃부터 400℃ 고온까지 견딜 수 있는 안심 내열유리 소재로 제작해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파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면 결착형 뚜껑 상단은 6mm의 히든캡 설계 방식을 적용해 여러 개를 쌓아도 흔들림 없이 적층할 수 있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제21회 PKU 가족성장캠프' 후원

    매일유업이 1박 2일간 충북 단양에 위치한 소노문 단양에서 열린 ‘제21회 PKU 가족성장캠프’를 후원했다.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이번 캠프는 환아 가족 200여명이 참석해 물놀이체험을 비롯해 샌드아트 뮤직쇼, 그림자쇼 복화술 등 즐거운 놀이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부모님들을 위한 부모 힐링 특강, PKU 식사요법을 교육하고, 환아들을 대상으로는 연령별 식사요법 강의, 토탈공예(머그잔 만들기) 등 부모님과 환아에게 각각 필요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2023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은 17일부터 11월17일까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 (Maxim T.O.P)’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23 맥심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총 15종으로 맥심 T.O.P 더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등 맥심 티오피 캔 10종과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 맥심 티오피 페트(PET) 5종이다. 제품 상단에는 빨간색 띠로 이벤트 품목임을 표시해 알아보기 쉽게 했다.

    맥심 티오피 이벤트 제품 구매 후 패키지 라벨 안쪽에 인쇄된 적립코드(난수번호)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스탬프 10개 적립 시마다 맥심 티오피 캔(275ml)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과 경품 응모권 1개를 증정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 삼계탕&한뿌리 흑삼 기획’,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CJ제일제당 대표 보양식 비비고 삼계탕과 한뿌리 흑삼의 콜라보 기획 제품이 소비자를 만난다.

    이 제품은 다가오는 중복을 맞아 ‘보양’ 콘셉트로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으로 선보인다.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비비고 삼계탕’과 닭다리 중심의 ‘비비고 누룽지닭다리 삼계탕’, 그리고 '한뿌리 흑삼진액 현(40ml)'으로 구성됐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지역사회에 1억3천만원 '착한기부'

    제너시스BBQ그룹이 올해 상반기 동안 치킨대학의 '착한기부'를 통해 경기도 지역에 군 부대·복지시설·기관·봉사회에 치킨 6500마리를 기부했다.

    BBQ는 올해 1월부터 상반기 동안 92곳에 총 178회에 걸쳐 6500마리가 넘는 치킨을 전달해 나눔과 지역사회 공헌의 가치를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현재까지 기부한 치킨을 금액으로 환산 시 1억3000만원을 상회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쿤달’ 팝업스토어 전개

    티몬이 오는 21일까지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과 오늘부터 5일간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티몬 본사 카페 툭(TWUC)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에는 온라인 채널 중심의 브랜드 쿤달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쿤달의 카테고리별 인기 아이템들을 경험할 수 있는 ▲시향존, 쿤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포토존,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된다. 방문 고객은 팝업스토어에 비치된 QR코드 스캔으로 열리는 상품 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WOW 더 리빙쇼’ 전개

    쿠팡 홈&키친 카테고리에서 가장 큰 할인행사인 ‘WOW 더 리빙쇼’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총 8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주요 브랜드로는 ▲스카치브라이트 ▲코코도르 ▲듀라셀 ▲삼익가구 ▲바자르 ▲까사미아 ▲락앤락 ▲테팔 ▲포트메리온 ▲스탠리 ▲퍼기 ▲르크루제 ▲크로우캐년 등이 있다.

    와우멤버십 회원들에게는 즉시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구매금액대에 따라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임금님표 이천쌀맥주’ 출시

    세븐일레븐은 대한민국 대표 쌀 브랜드 임금님표이천쌀로 만든 ‘임금님표 이천쌀맥주’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임금님표이천쌀맥주 출시를 위해 우리나라 대표 쌀 생산지인 이천시, 수제맥주 브루어리인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손잡고 기획과 개발에 6개월 가량 힘을 쏟아 최적의 맛과 풍미를 구현해 냈다.

    이번 신제품은 쌉싸름한 첫 맛과 깔끔한 끝 맛을 지닌 골든에일이며, 무르익은 쌀을 닮은 황금색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사파이어 홉을 사용해 은은한 감귤향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가격은 45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4개 구입시 1만2000원에 판매하는 묶음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비즈니스 아이디어 대회’ 에코리그 시작

    BAT로스만스는 ‘2023 BAT로스만스 환경 분야 비즈니스 아이디어 대회’ 예선을 통과한 10개 팀과 함께 에코리그를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그간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해온 환경 아이디어 공모전에 BAT그룹의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투자지원 프로그램인 ‘배틀 오브 마인즈(Battle of Minds)’를 결합해 확장한 ESG 캠페인이다.

    선발된 팀은 각 20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받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코칭을 받으며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우수 5개팀은 로컬 파이널 포럼을 통해 총 100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머핀 시리즈 신제품 출시

    CU가 기아의 ‘더 뉴 모닝’ 출시를 기념해 인기 아침식사인 머핀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닝’을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통통 소시지 모닝 머핀(3500원), ‘베이컨 에그 모닝 머핀(2900원)’ 2종이다.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모닝 머핀 중 하나를 구매, 적립한 뒤 포켓CU 스탬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새롭게 출시 된 ‘더 뉴 모닝(시그니처)’ 한 대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