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역사부터 철학·협업 사례 등이 총망라된 공간헤리티지·브랜드·저널·굿 액티비티 등 편의성"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 이어갈 것"
  • ▲ ⓒ삼성물산
    ▲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 다양한 협업 사례 등을 담은 홈페이지 ‘빈폴닷컴’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연 홈페이지는 ‘헤리티지(Heritage)’, ‘브랜드(Brands)’, ‘저널(Journal)’, ‘굿 액티비티(Good Activity)’ 등으로 구조화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브랜드 역사와 철학은 물론, 자전거 로고와 시그니처 체크 디자인의 변천사, 빈폴을 대표하는 11개의 클래식 아이템 등을 소개하는 ‘헤리티지’ 콘텐츠를 면밀히 구성했다.

    빈폴은 자전거와 신사를 결합한 로고와 국내 최초로 의장 등록된 고유 체크를 지속적인 변화와 시도를 거듭해 독특하고 차별화된 자산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 대표 자산의 역사를 홈페이지에 담았다.

    피케 폴로 셔츠, 더플 코트 등 빈폴의 메가 히트 상품인 에센셜 아이템 11가지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구성했다.

    빈폴 패밀리 브랜드의 시작과 변화, 국내외 다양한 디자이너들과의 협업, 올림픽 단복 제작 등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빈폴이 걸어온 역사를 연도별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빈폴 관계자는 “오운드 미디어를 통해 빈폴의 이야기와 헤리티지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팬층을 두텁게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