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드아웃, 중소기업유통센터와 MOU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2승 기념 이벤트 진행신라면세점, ‘첫구매 웰컴딜’ 프로모션

  • ▲ ⓒLF
    ▲ ⓒLF
    ◇ 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2승 기념 이벤트 진행

    LF의 브리티시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2승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중 헤지스골프의 가을∙겨울 신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임진희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임진희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은 청량한 촉감과 신축성이 강점인 신규 퍼포먼스 라인이다. 

  • ▲ ⓒ솔드아웃
    ▲ ⓒ솔드아웃
    ◇ 솔드아웃, 중소기업유통센터와 MOU

    솔드아웃을 운영하는 에스엘디티(SLDT)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소상공인들이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는 홍보 및 마케팅 영상, 사진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통해 판로를 확대해주는 것이 핵심이다. 솔드아웃은 국내 패션 시장에서 역량을 갖춘 소상공인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하게 됐다.

    솔드아웃은 국내 패션·잡화 분야에 종사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를 기획·제작할 예정이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NS의 식탁’ 론칭

    NS홈쇼핑이 오는 9일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인 우리의 식탁과 컬래버레이션한 ‘NS의 식탁’을 선보인다.

    오는 9일 오전 11시에 첫 방송에서는 ‘곡물도감 서리태·말차 콩물두유’를 정상가 대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박스 이상 구성 상품은 서리태·말차 콩물두유를 원하는 조합으로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인증한 고객 15명을 추첨해 말차맛 서리태콩물두유 1박스를 증정하고, 방송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소통왕’ 고객 5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가을 웨딩 고객 겨냥 신제품 출시

    신세계까사가 가을 웨딩을 앞두고 신혼집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트렌디한 감각의 리클라이너 소파 3종과 식탁 2종을 출시한다.

    리클라이너 소파를 ‘루고(LUGO)’와 ‘아스티(ASTI)’ 두 가지 상품으로 출시했다. 루고는 팔걸이는 소파에 누워있는 시간이 긴 한국인의 생활 습관을 고려해 기대어 누워도 편안한 두께로 디자인했다. 아스티는 곡선형의 팔걸이와 등받이가 높은 하이백 디자인으로 볼륨감을 살렸다.

    스테디셀러 소파 ‘테라모’도 헤드 틸팅 기능을 탑재하는 등 ‘뉴테라모’로 리뉴얼했으며, 식탁 세트 ‘리에트’와 ‘포멜로’도 새롭게 선보였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첫구매 웰컴딜’ 프로모션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중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9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첫구매 웰컴딜’을 진행한다.

    할인 상품 가격은 최소 1달러부터 최대 199달러다. 할인 상품으로는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프레스드 파우더 ▲랑콤 스킨 UVEX 아쿠아젤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오쏘몰 HEAL 바이탈F 액상캡슐형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밖에 신라인터넷면세점 T 멤버십 제휴 고객을 대상으로 14일까지 T 멤버십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8만원 이상 결제 시 20%, 30만원 이상 결제 시 24%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최대 혜택 금액은 10만원이다.
  • ▲ (왼쪽부터) 롯데홈쇼핑 박재홍 마케팅본부장, 영등포구 최호권 구청장,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박영준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롯데홈쇼핑
    ▲ (왼쪽부터) 롯데홈쇼핑 박재홍 마케팅본부장, 영등포구 최호권 구청장,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박영준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여름 취약계층에 기부금 전달

    롯데홈쇼핑이 소외계층의 여름나기를 위해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8000만원을 전달하고 취약계층 200가구에 여름용 침구를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롯데홈쇼핑의 지역 사회공헌 프로그램 ‘희망수라간’ 활동의 일환이다. ‘희망수라간’은 지난 2015년부터 정기적으로 반찬을 만들어 영등포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나눔 활동이다.

    매년 설·추석에는 명절 음식, 여름철에는 삼계탕, 겨울에는 김장 김치를 만들어 전달하는 등 현재까지 총 353회, 6만여개의 반찬을 지원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아기상어 데이’ 기념 프로모션

    G마켓이 오는 10일까지 ‘아기상어 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열고, 유아동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4% 특가 판매한다.

    중복쿠폰을 추가 제공하는 60여개 브랜드 제품의 경우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쿠폰은 ‘베이비&키즈페어’ 전용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혜택폭이 더욱 커진다.

    추천 특가상품으로 ▲피셔프라이스 동물친구 액티비티 점퍼루(6만3750원) ▲탑텐키즈 테리그래픽 맨투맨(1만2900원) ▲크록스 키즈 샌들(3만5680원) ▲아이엠마더 분유(800gX3캔 7만840원) ▲하기스 매직컴포트썸머 4팩 외 모음전(7만9130원) 등이 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신학기 끝장내기’ 행사 전개

    CJ온스타일이 다가오는 개학 시즌을 맞아 11일부터 23일까지 ‘신학기 끝장내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 다채롭게 준비됐다. 16일 오후 8시에는 ‘시디즈 학생 의자’를 판매한다. 23일 오후 8시에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로 트렌디한 학습 공간을 선사해 주는 ‘일룸 책상세트’를 소개한다.

    신학기 맞이 새 옷 장만도 빼놓을 수 없다. 17일 오전 11시 ‘쇼플리’에서 헤지스 키즈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같은 날 오후 9시 ‘셀렙샵9’ 통해 디스커버리 맨투맨, 백팩 등의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21일 오전 11시에는 닥스키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 ⓒ한국파파존스
    ▲ ⓒ한국파파존스
    ◇ 파파존스 피자, 바보의나눔과 안나의 집에 각각 쌀 200포대 기부

    한국파파존스가 한국진출 20주년이 되는 8월을 맞아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에 쌀 200포대를 지원하는 기부식을 진행했다. 서울 강남구에서 한국파파존스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식에는 한국파파존스 서창우 회장, 재단법인 바보의나눔 사무총장 우창원 신부가 참석했다.

    이번 쌀 기부는 파파존스 피자가 20주년 창립기념일인 8월 8일에 앞서 축하화환 대신 사회소외계층을 위한 쌀 기부금을 받아 기금을 조성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추후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도 200포대 이상의 쌀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 수퍼 파파스 피자 2000판을 파파존스 피자 전국 240개 매장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계획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온·오프라인 특별행사 ‘티몬X오뚜기88데이’ 진행 

    오뚜기가 티몬과 손잡고 11일까지 온·오프라인 특별행사 '티몬X오뚜기88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뚜기데이(8월8일) 주간을 맞아 기획됐다. 티몬에서는 ‘88데이’ 기획전을 통해 오뚜기의 다양한 HMR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8일은 ‘올인데이’로 여름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방송은 닷새간 매일 다른 컨셉으로 진행된다. 매 방송마다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젊은 층을 겨냥한 오프라인 공간도 오픈한다. 1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본사 1층 카페 ‘TWUC(툭)’에서 열리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슈퍼두퍼, 대표 버거 4종 누적 판매량 22만개 돌파

    bhc그룹 슈퍼두퍼의 ‘슈퍼 싱글 & 슈퍼 더블 버거’, ‘트러플버거’, ‘베이컨 에그 온 버거’ 이상 대표 메뉴 4종이 22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이는 슈퍼두퍼가 한국에 첫 번째 매장을 연 지난해 11월 이후 약 9개월 만에 일궈낸 성과다.

    특히 미국 본토의 오리지널리티를 완벽하게 담아낸 슈퍼 싱글 버거와 슈퍼 더블 버거가 약 14만개 이상 판매돼 매달 평균 1만5000명 이상 미국 서부 대표 수제버거 슈퍼두퍼의 정통성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양양 서피비치에 ‘그릭슈바인’ 팝업 매장 운영

    SPC삼립의 웰메이드 델리미트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오는 9월23일까지 양양 서피비치 선셋바에서 그릭슈바인 단독 메뉴를 운영한다.

    SPC삼립은 양양 서피비치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그릭슈바인 단독 플래터 메뉴를 선보인다. 플래터는 ‘육즙가득 부어스트’ 4종(스모크, 바질, 치즈, 갈릭), 삼겹살이 들어있어 고소함을 극대화시킨 ‘로테 부어스트’, 직화로 구운 치킨 맛이 특징인 ‘로스트치킨’ 제품으로 구성됐다.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노티드 문구세트’∙’노티드 미니 말랑 파우치’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을 기념해 ‘노티드 문구세트’와 ‘노티드 미니 말랑 파우치’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MZ세대의 사랑을 받는 노티드의 시그니처 스마일 캐릭터를 담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낱장으로 뜯어서 사용하기 편리한 A5 사이즈의 노트, 접착식 떡메모지, 젤펜, 빅클립, 인덱스, 세트 구성품을 모두 넣을 만큼 넉넉한 사이즈의 투명 파우치까지 실용적인 굿즈로 구성했다.

    실리콘 동전 지갑 ‘노티드 미니 말랑 파우치’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노티드 문구세트’는 10일까지, ‘노티드 미니 말랑 파우치’는 9일부터 15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 ▲ ⓒ스타벅스코리아 홈페이지
    ▲ ⓒ스타벅스코리아 홈페이지
    ◇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전달식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8일 국가보훈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김낙호 스타벅스 코리아 지원본부장, 나치만 서울지방보훈청장, 황인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수혜 독립유공자 후손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소공 아카데미에서 열렸다.

    스타벅스는 이날 행사에서 총 1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해당 장학금은 앞으로 국가보훈부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천한 독립유공자 후손 5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독립유공자 후손 10명이 대표로 참석했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앙팡 치즈 리뉴얼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연령대별 성장기 아이들의 필수 영양간식 앙팡 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

    ‘앙팡 어린이치즈’는 하루 2장으로 1일 칼슘 기준치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D3, 체내 칼슘 흡수를 돕는 기능성 성분인 PGA(폴리감마글루탐산)를 첨가해 칼슘 흡수를 강화했고 면역력 증진을 위해 아연 햠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전쟁 참상 우크라이나 아동 위해 후원금 3천만원 전달

    제너시스BBQ 그룹이 전쟁 피해를 입은 우크라이나 아이들을 위한 지원에 동참하며 사단법인 선한청지기가 진행하는 특별모금에 3000만원을 기탁했다.

    8일 선한청지기와 진행한 후원금 전달식에는 제너시스BBQ 그룹 윤경주 부회장을 비롯한 본사 임직원과 한기붕 극동방송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우크라이나의 아이들은 지속되는 전쟁으로 인해 굶주림과 불안한 주거시설, 정신적 고통 등에 어려움에 처해있다. BBQ는 이런 상황을 고려해 우크라이나 전쟁 피해 아동의 인도적 지원을 위해 그룹차원에서 후원금을 마련했다.

    BBQ는 선한청지기와 손잡고 우크라이나 키이우를 비롯해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아이들을 위한 긴급 식량과 주거시설 보수 및 아동 심리치료를 위한 재원 등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