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BC카드와 공동 사업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롯데웰푸드, 배우 라미란과 함께 의성마늘햄 ‘단백질 함량 전면표시’ 캠페인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 한정 출시
  • ▲ ⓒhy
    ▲ ⓒhy
    ◇ hy, BC카드와 공동 사업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유통전문기업 hy가 물류 시장 공략을 가속한다. hy는 BC카드와 함께 ‘공동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 골자는 △카드 배송 제휴 △법인 결제 서비스 △플랫폼 기반 공동 마케팅 등 상호 협력을 통한 고객 및 시장 확대이다.

    협약에 따라 hy는 신규 또는 재발행 카드 수량의 일부를 배송한다. 제휴 배송사업 ‘프레딧 배송서비스’의 일환이다. 전국 1만 1000명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해 더욱 효과적이고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BC카드는 hy를 대상으로 법인 특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사는 시스템 및 프로세스 구축에 협력한다. 온라인 플랫폼 기반 공동 마케팅도 진행한다. hy의 ‘프레딧’과 BC카드의 ‘페이북’ 간 플랫폼 협력을 통해 소비자 혜택과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4종 출시

    CJ제일제당은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을 구현한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들은 ‘양지육개장’, ‘고기순대국’, ‘순살감자탕’, ‘스팸사골부대찌개’다. 외식에서 소비자 선호도 높은 메뉴로, 엄선한 식재료와 감칠맛 비법 등으로 저명한 CJ 클럽 나인브릿지 김병필 총괄셰프의 자문을 토대로 개발됐다.

    30년 경력 대한민국 조리기능장인의 깐깐한 고집과 철학을 담아, 진한 사골육수와 소고기육수로 깊은 국물 맛을 내고 고기 부위별 최적의 공법을 적용해 육즙을 살렸다.
  • ▲ ⓒCJ제일제당
    ◇ 롯데웰푸드, 배우 라미란과 함께 의성마늘햄 ‘단백질 함량 전면표시’ 캠페인 

    롯데웰푸드가 ‘의성마늘햄’ 광고모델로 배우 라미란을 발탁하며 ‘단백질 함량 전면표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라미란은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모성애 넘치는 엄마 역할로 활발히 활동하며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3040여성 고객에게 높은 선호도를 가졌고, 요리와 캠핑에 진심이라고 알려진 라미란이 의성마늘햄 브랜드에 진정성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하며 모델로 본격 발탁했다.

    롯데웰푸드는 의성마늘햄의 ‘단백질 함량 전면표시’ 제도를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얼큰하게 즐기는 ‘지역식 얼큰 국밥’ 2종 출시  

    오뚜기가 다대기를 따로 넣지 않아도 얼큰하게 즐길 수 있는 '지역식 얼큰 국밥'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다대기 컨셉의 ‘지역식 얼큰 국밥’은 많은 이들이 음식점에서 '순대국밥'과 '돼지국밥'에 다대기를 넣어 얼큰하게 즐기는 점을 고려해 개발됐다.

    신제품은 '부산식 얼큰 돼지국밥'과 '병천식 얼큰 순대국밥' 2종으로 구성되며, 얼큰하고 진한 돈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만들었다.

    부산식 얼큰 돼지국밥은 소면을 삶아 넣고 부추를 곁들여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냄비 조리 시 3분 30초~ 4분 30초 간 끓이거나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5분 간 데워먹으면 된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24시간 숙성한 겉바속쫀 까눌레’ 출시

    파리바게뜨가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프랑스 전통 디저트 ‘24시간 숙성한 겉바속쫀 까눌레’를 출시한다.

    까눌레(Canele)는 ‘주름을 잡은, 골이 진’이라는 뜻으로, 우유, 계란, 밀가루, 바닐라, 럼 등을 섞은 반죽을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프랑스 전통 과자다. 파리바게뜨는 균일한 열 전달이 가능하도록 가운데가 움푹 들어간 형태로 구현해 까눌레의 바삭한 식감을 한 층 더 살렸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하이드아웃, 23F/W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로 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하이드아웃’이 23F/W 시즌을 기점으로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한다. 

    이번 시즌 하이드아웃은 아메리칸 캐주얼로 대표되는 베이직 라인인 ‘캠프 HO1(CAMP HO1)’, 밀리터리와 워크웨어 무드의 ‘캠프 HO4(CAMP HO4)’, 기능성 소재와 다용도에 적합한 ‘캠프 HO9(CAMP HO9)’ 라인을 선보이며 상품군 세분화 전략을 펼친다.

    특히 텐트 설치 필수 준비물인 ‘카라비너(강철제 고리)’를 브랜드 정체성을 축약한 상징적인 오브제(물체)로 설정, 수납성이 좋은 ‘유틸리티(다용도) 투웨이 포켓’과 함께 전 제품에 시그니처 디테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밀리터리 느낌의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방, 잡화, 캠핑에 필요한 장비 등도 출시된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미쏘, AK플라자 수원점 오픈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9일 AK플라자 수원에 매장을 오픈했다.

    AK플라자 3층에 위치한 미쏘 AK플라자 수원점은 보다 많은 인원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보다 확장된 피팅룸과 최신 사양의 인테리어와 함께 ▲에센셜 ▲트렌드 캐주얼 ▲영 캐주얼 ▲우먼 라인까지 미쏘의 전 상품군을 경험할 수 있는 100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꾸며졌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가 아이셔에이슬의 두번째 신제품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을 한정 출시한다.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은 사과향을 담아 상큼함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과일리큐르 제품(13도)보다 1도 낮은 12도로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9월 초부터 대학가 상권을 중심으로 판매되며 오리온 신제품 소프트캔디 ‘아이셔 츄’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가을 리빙페어’ 전개

    쿠팡이 가을맞이에 필요한 인기 리빙용품들을 모은 할인전 ‘가을 리빙페어’를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쉬즈홈, 스카치브라이트, 까사미아, 코코도르, 써지오 등 국내외 유명 리빙 브랜드 160여개가 참여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퍼리든 엘릭코 책상 세트 일반형 1200 ▲피에르가르뎅 조이폴 스트라이프 선염 세면타월 180g 30수 면사 ▲그래이불 부드러운 깅엄체크 워싱 먼지없는 침구세트 ▲에코파워탭 탭앤탭 USB 개별 스위치 3구 멀티탭 등이 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인기 잡화 브랜드 최대 79% 할인

    위메프가 오는 30일까지 스톤헨지, 로즈몽, 페레가모 등 인기 잡화 브랜드를 모아 최대 79% 할인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스톤헨지 14K 다이아몬드 목걸이(29만7430원) ▲페라가모 여성 시계(49만9800원) ▲로즈몽 SILVER 귀걸이(3만100원) 등이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즈몽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선착순으로 10만원 이상시 헤어슈슈를, 15만원 이상시 피크닉매트와 가방을, 30만원 이상시 주얼리케이스를 증정한다.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더 기프트 카니발’ 개최

    신세계사이먼이 9월 1일부터 10월 3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더 기프트 카니발’(THE GIFT CARNIVAL)을 개최한다.

    ‘더 기프트 카니발’은 9월을 맞아 신세계사이먼이 준비한 최대 오프라인 쇼핑 축제로 쇼핑 · 체험 · 미식을 총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점에서는 온 가족을 위한 기프트 쇼핑 혜택을 제공하며, 야외 공간에서는 푸드트럭 및 이색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9월 15일부터 17일까지는 키덜트 마니아층을 겨냥한 ‘타미야 미니카 페스티벌’이 열린다. 타미야 미니카 키트 · 튜닝 부품 · RC카 등을 판매하며, 현장에서 직접 조립과 주행 체험이 가능한 트랙도 마련될 예정이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3기 모집

    교촌에프앤비가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3기 모집에 나섰다. ‘K-스피커스’는 교촌(K)과 스피커를 합친 명칭으로, 교촌의 브랜드 및 메뉴 관련 이슈 콘텐츠를 통해 널리 전하는 사람들을 뜻한다.

    ‘K-스피커스’ 3기는 오는 9월10일까지 교촌 공식 인스타그램 내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지원을 받으며 당첨자는 13일 개별 발표한다.

    선발된 총 30명의 K-스피커스들은 9월 18일부터 약 2개월간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중 개인 블로그를 통해 치면 트렌드 및 신메뉴 등을 활용해 월 2회의 필수 미션 및 선택 미션을 수행한다.

    활동 혜택으로는 매월 3매의 교촌치킨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제품 교환권 1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본사에서 진행하는 '교촌1991스쿨'에 참여해 조리, 포장 등 치킨 제조 과정을 전반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