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시승, 스마트워치 앱 체험 마련마라톤 대회 지원, 경품 제공
  • ▲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르노 시티 로드쇼 ⓒ르노코리아자동차
    ▲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르노 시티 로드쇼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부산에서 ‘르노 시티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주력 제품의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서비스 경험을 한층 확대하는 ‘르노 익스피리언스 밸류업’을 9월에 선보였다. 이와 함께 고객 참여 프로그램 중심의 르노 시티 로드쇼도 전국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해 왔다.

    5일부터 9일까지 이어지는 르노 시티 로드쇼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 가야광장에서 부산과 경남지역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방문 고객은 차량 시승을 비롯해, 구매 상담, 스마트워치 앱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르노 시티 로드쇼 방문 및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스마트워치와 휴대형 무선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시승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도 가능하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8일 부산 해운대구 수영만요트경기장에서 ‘2023 공정주간 캠페인’ 5km 마라톤 대회 ‘바다런’도 함께 지원한다. 부산엑스포 유치 성공 기원과 함께 2025 부산 세계도핑방지기구 총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대회다.

    르노코리아는 부산공장에서 생산해 글로벌 수출하는 XM3와 QM6를 대회에 전시하고 대회 참가자 중 한 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XM3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마라톤 선두 차량으로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