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가을맞이 대규모 쇼핑몰 행사 '메가세일' 실시맘스터치, 10월 배민 주문 시 전 메뉴 3000원 할인티몬, ‘이롬’ 팝업스토어 전개
  • ◇ 맘스터치, 10월 배민 주문 시 전 메뉴 3000원 할인

    맘스터치는 10월 황금 나들이 시즌을 맞아 배달의민족 앱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10월 9일부터 15일, 23일부터 29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내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버거와 치킨, 사이드 포함 맘스터치의 모든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가을맞이 대규모 쇼핑몰 행사 '메가세일' 실시

    에이블리는 급 추위에 따른 쇼핑 수요 증가에 오는 17일까지 인기 쇼핑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쇼핑몰 메가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쇼핑몰 메가세일’은 할인 혜택 및 스타일 키워드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할인율별 맞춤 상품은 물론, ‘데일리⋅베이직’, ‘유니크⋅시크’ 등 취향에 맞는 디자인 상품을 클릭 한 번으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모든 회원에게 총 4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하며, 매일 낮 12시 선착순 100명을 추첨해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 내 쇼핑몰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0만원 규모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AGE20’S, 새 모델로 배우 ‘최수영’ 발탁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배우 ‘최수영’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AGE20’S는 아름다움은 내면의 젊음을 기반으로 하는 건강함에서 비롯된다는 브랜드 철학과 데뷔 후 꾸준한 활동을 통해 보여준 솔직하고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수영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AGE20’S는 공식 브랜드몰과 SNS 채널에서 최수영과 함께한 브랜드 영상을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 ⓒ젝시믹스
    ▲ ⓒ젝시믹스
    ◇ 젝시믹스, 요기니 위한 '요가 컬렉션' 출시… 라인업 강화

    젝시믹스는 요기니(요가하는 여성)를 위한 ‘2023 요가 컬렉션’을 출시했다.

    젝시믹스는 신체와 정신건강에 효과적인 운동으로 꼽히는 ‘요가’가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고객 수요가 커짐에 따라, 이번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요가 컬렉션은 기존 제품라인과 차별화된 원단과 디자인을 적용해 제작됐다.

    스트레칭 등 움직임의 가동 범위가 넓은 운동인 만큼, 한층 더 유연하고 부드러운 원사∙원단을 적용했다. 디자인도 튜브탑, 밴딩 하렘팬츠, 크롭 볼레로 등 다양화했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현대자동차와 함께 ‘캐스퍼’ 제휴 이벤트

    지그재그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캐스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MZ세대의 다양한 스타일과 취향을 제안한다는 공통점에서 출발해 양사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국내 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캐스퍼를 체험 또는 경품으로 받을  기회다.

    제휴 이벤트에는 캐스퍼 할인 쿠폰부터 시승권, 지그재그 포인트 및 쿠폰팩, 경품 차량까지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18일 ‘푸드 솔루션 페어’ 개최

    CJ프레시웨이가 ‘푸드 솔루션 페어 2023’을 통해 국내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인다. 박람회는 이달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18일부터 양일간 진행된다

    푸드 솔루션 페어는 소비자가 일상적으로 경험하고 있지만 쉽게 인지하기 어려웠던 B2B 식음 산업의 광범위한 영역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시다. ▲외식 매장 ▲단체급식장 ▲학교 ▲병원 ▲레저시설 등 다양한 경로에 공급되는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는 취지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행사에서 2021년부터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는 ‘비즈니스 솔루션(고객 맞춤형 사업 컨설팅 역량)’과 ‘밀 솔루션(고객 맞춤형 상품 개발 역량)’ 전략의 비전을 중점적으로 제시할 계획이다.
  • ▲ ⓒCJ프레시웨이
    ◇ 오뚜기X후추네, 오프라인 협업 공간 운영

    오뚜기는 내년 1월10일까지 서울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냉동삼겹살 전문점 ‘후추네’에서 팝업스토어 ‘순후추네’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냉동삼겹살엔 후추, 후추는 오뚜기’를 테마로, 오뚜기 순후추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와 소품들로 꾸며졌다. 최근 몇 년간 이어지는 레트로 열풍에 인기 외식 메뉴로 자리잡은 냉동삼겹살이 후추와 뛰어난 궁합을 자랑한다는 데 착안해, 순후추를 활용한 메뉴도 선보인다.  

     
  • ▲ ⓒ팔도
    ▲ ⓒ팔도
    ◇ 팔도, 메이플 시럽 더한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 한정 출시

    팔도가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이하 비빔면 가을에디션)’을 출시한다. 팔도 브랜드 최초 가을 한정판이다.

    비빔면 가을에디션의 특징은 별첨한 메이플 시럽 5g이​다. 매콤, 새콤, 달콤한 본래의 맛을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각종 토핑과 함께 과일소스를 첨가해 먹는 SNS 레시피에서 착안했다. 단맛 조절이 가능하며, 별첨을 빼면 오리지널 팔도 비빔면으로도 조리 가능하다. 패키지에도 가을을 연상케 하는 붉은 색과 단풍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 ▲ ⓒ11번가
    ▲ ⓒ11번가
    ◇ 세븐일레븐, 중고나라와 택배비 무료 프로모션

    세븐일레븐이 중고나라 앱 내 택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연말까지 중고물품 거래 시 무료 택배 서비스를 진행한다. 1개 ID당 이용 가능 횟수는 월 2회로 연내 총 6회까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중고나라 앱에서 구매자가 상품 구매를 확정 후 판매자는 배송정보 등록 시 세븐일레븐 택배를 선택한 뒤 수령한 예약번호 및 바코드로 집 근처 점포에서 택배를 접수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중고나라 앱 내 택배비 사전결제 시스템도 내년 초 오픈할 예정이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로보락Q’ 슈팅배송 전개

    11번가가 10월 11일까지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Q시리즈 신제품 3종(Q5 PRO, Q5 PRO+, Q8 MAX+)을 슈팅배송으로 선보인다.

    11번가의 ‘하루만에 팅받네’ 슈팅배송으로 고객이 오늘 주문하면 주문 다음날 바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론칭 프로모션 특가와 KB국민카드 5% 추가할인혜택까지 더하면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신한카드 협업 멤버십 NFT 판매

    이마트24가 신한카드, 그라운드엑스와 손잡고 ‘이마트24-신한카드 컬래버 멤버십NFT’를 판매한다.

    고객들은 신한pLay 앱 내 ‘올댓쇼핑’ 메뉴를 클릭해 멤버십NFT를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NFT는 오는 10월 16일까지 1000개 선착순 판매하며 가격은 9900원이다.

    멤버십NFT를 구입한 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쿠폰 1장과 매월 3가지 할인 쿠폰(1000원 할인·10% 할인·주류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클렌징 제품 할인전

    쿠팡이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철을 맞아 고객들의 피부관리를 돕는 클렌징 제품을 오는 16일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쿠팡 내 베스트셀러 제품인 센카와 이니스프리, 토니모리부터 바이오더마·닥터지·비오템 등이 참여한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위해 6개 인기 브랜드 제품에 대해 내부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했다. 세정 만족도·사용감·피부 저자극감·촉촉·마무리감 등 5대 기준이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이롬’ 팝업스토어 전개

    티몬이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 ‘이롬’과 함께 10월 13일까지 ‘티몬X이롬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카페 ‘TWUC’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방문고객을 위한 영양음료 시음·증정이벤트가 다채롭게 열릴 예정이다. 또, SNS 인증, 현장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 시 이롬 에코백과 양말, 커피쿠폰 등도 선물한다.

    특히 오늘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이롬 전속모델인 정성일 배우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4일까지 진행한 사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30명을 추첨해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 계획이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델리 신메뉴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델리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와 배달의민족의 협업 신제품은 △부드러운 모닝롤 빵에 버거 패티, 신선한 야채, 불고기 맛 소스가 어우러져 간편한 한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배미니 버거’ (2개입) △가벼운 한 끼로도, 곁들임 메뉴로 즐기기도 좋은 미니 사이즈 샐러드 ‘배미니 케일 샐러드’ 등 2종이다.


  • ▲ ⓒ파리바게뜨
    ◇ 교촌치킨, ‘교촌 추억 공모전’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11월 5일까지 교촌과의 추억을 함께 공유하는 ‘교촌 추억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 분야는 그림전, 사연(글)전, 사진전 등 3개 부문이다. ‘교촌치킨과의 추억’이라는 공통 주제 아래 각 부문별로 제시된 ‘내가 먹고 싶은 치킨(그림전)’ ‘나만의 교촌 레시피(사연전, 사진전)’ 중 하나의 주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먼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에 #교촌치킨 #교촌공모전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작품을 업로드 한다. 공모전의 총 상금은 5400만원으로, 그림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총 330만원(교촌치킨 3년 이용권, 월 5만원씩 180만원과 가족여행상품권 150만원)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