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필드점, 2021년 100호 매장 오픈 후 누적 판매량 15만개 돌파SSG랜더스 야구단 인기 끌며 시너지 발휘"다양하고 차별화된 스포츠 마케팅 펼치며 인지도 및 선호도 높여 나갈 것"
  • ▲ 노브랜드 버거 SSG랜더스필드점ⓒ신세계푸드
    ▲ 노브랜드 버거 SSG랜더스필드점ⓒ신세계푸드
    신세계 야구단 SSG랜더스의 인기를 힘입어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2021년 5월 100호 매장으로 문을 연 노브랜드 버거 인천 SSG랜더스필드점에서 판매된 버거의 누적 판매량이 15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2021년부터 올해까지 SSG랜더스의 홈경기가 열리는 날(2021년 무관중 또는 일부 관중 허용 경기 포함)이면 평일 800개, 주말 1200개가 판매된 셈이다.

    특히 지난해부터 일부 주말 경기에서는 최대 2000여개의 버거가 판매되기도 하면서 전국 200여개 노브랜드 버거 매장 가운데 판매량 1위를 차지할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노브랜드 버거에 대한 높은 호응은 SSG랜더스 야구단과 연계해 펼친 노브랜드 버거의 다양한 활동이 시너지를 발휘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신세계푸드는 2021년 5월 노브랜드 버거 SSG랜더스필드점 오픈 이후 TV중계 가상광고를 비롯해 SSG랜더스 구단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야구팬을 중심으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며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는데 주력해왔다.

    야구장에서 즐기기 좋은 버거, 치킨너겟, 크런치윙, 음료를 함께 담은 전용메뉴를 개발하고, 올해부터는 버거와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버맥세트도 선보이며 야구 경기를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SSG랜더스를 비롯해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젊은 층과 야구팬들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며 노브랜드 버거의 인지도 및 호감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