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캣 ‘콘 프로 에어 무선마우스’ 등 50% 할인 판매이제훈 홈플러스 사장, 마약 퇴치 릴레이 캠페인 참여스타벅스, 관광객 대상 다회용 컵 사용 문화 확산 캠페인
  • ▲ ⓒ쿠팡
    ▲ ⓒ쿠팡
    ◇ 쿠팡, 독일 게이밍 브랜드 ‘로캣’ 인기제품 단독 할인판매 

    쿠팡은 독일에 본사를 둔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ROCCAT)’의 ‘콘 프로 에어 무선 마우스(Kone Pro Air Wireless)’ 등 주요 인기제품을 오는 17일까지 단독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제품은 쿠팡 로켓배송(판매자로켓)을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콘 프로 에어 무선 마우스는 로캣의 대표적인 고성능 무선 게이밍 마우스이자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75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또한 높은 내구성을 지닌 타이탄 광학 스위치, 19k DPI 오울아이 광학센서, 로캣의 USB-C 팬텀플렉스 충전 케이블, 열처리된 최고급 PTFE 재질의 글라이드가 탑재 됐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이제훈 홈플러스 사장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 동참

    홈플러스는 이제훈 사장이 직원들과 함께 마약 근절을 촉구하는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지난 4월부터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추진한 범국민 마약 범죄 예방 운동으로, 참여자가 메시지와 인증 사진을 공유하며 다음 주자를 정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상호 KMI한국의학연구소 이사장의 지명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이 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를 지목했다.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이대R점에서 친환경 활동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스타벅스 코리아 1호점인 이대R점에서 친환경 여행을 장려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회용 컵 사용 문화 확산을 위해 친환경 활동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은 개인컵 혹은 매장용 다회용 컵을 사용하는 인증 사진을 이대R점에서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후 당일 다회용 컵 이용(매장용 머그 포함) 음료 구매 영수증과 함께 매장 파트너에게 보여주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에 완료한 선착순 200명에게 이대R점을 상징하는 1호점 동판과 매장 전경 및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로고와 대표 캐릭터가 함께 그려진 스타벅스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증정한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애니메이션 ‘아톰 캐릭터 빵’ 출시

    SPC삼립이 추억의 애니메이션 ‘우주소년 아톰(ASRTO BOY)’을 활용한 ‘아톰 캐릭터 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톰 캐릭터 빵’은 60주년을 맞은 애니메이션 ‘우주소년 아톰’의 스토리를 담았으며, 제품 속에는 아톰 스티커 40종과 레트로한 감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나무13’과 협업한 퍼즐형 스티커 12종 중 하나의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어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SPC삼립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아톰 캐릭터빵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톰 캐릭터 빵을 구매하고 자신의 SNS 계정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톰 팝아트 액자, 피규어, 해피콘 등을 총 145명에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