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오픈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오픈 5년 만인 올해 누적 방문객 100만명 달성'눈 내리는 로맨틱한 겨울 숲' 콘셉트… 대형트리 등 설치
  • ▲ 동서식품의 커피 복합문화공간 ‘맥심플랜트’가 겨울을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했다.ⓒ동서식품
    ▲ 동서식품의 커피 복합문화공간 ‘맥심플랜트’가 겨울을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했다.ⓒ동서식품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커피 복합문화공간 ‘맥심플랜트’가 겨울을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했다.

    19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맥심플랜트는 2018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오픈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이다. 시즌에 맞게 바뀌는 인테리어와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오픈 5년 만인 올해 누적 방문객 100만명을 기록했다.

    이번 시즌 맥심플랜트에서는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눈 내리는 로맨틱한 겨울 숲’을 콘셉트로 대형 트리를 설치했으며 1층 테라스와 내부에 눈이 쌓인 트리와 자작나무로 꾸민 포토존으로 포근한 느낌을 더했다.

    겨울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윈터 블렌드 ‘허그 인 어 머그’를 출시했다. 허그 인 어 머그는 밀크 초콜릿의 부드러움과 견과류의 고소함, 그리고 캐러멜의 부드러운 단맛이 어우러진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겨울 신메뉴 ‘카누 트리플샷 레드빈 라떼’도 선보였다. 카누 트리플샷 레드빈 라떼는 진하고 부드러운 ‘카누 트리플샷 라떼’에 달콤한 단팥을 추가해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을 더했다.

    3층 브루잉 라운지에서는 ‘공감각 커피(Synesthesia Coffee)’를 제공한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스페셜티 커피를 제안해주는 맥심플랜트만의 특별한 콘텐츠로 고객이 기기를 통해 선호하는 향미, 산미, 로스팅 정도를 고르면 16종의 스페셜티 커피 중 하나를 추천해준다. 

    동서식품 김지현 팀장은 “맥심플랜트는 방문객들에게 맥심 브랜드가 지향하는 커피 철학을 알리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올 겨울에는 로맨틱한 겨울 느낌이 가득한 맥심플랜트에서 따뜻한 시즌 메뉴와 함께 포근한 휴식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