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드래곤 길들이기와 콜라보 에디션 선봬밍크뮤, 콩콩이 웨어 컬렉션 출시래핑차이드, 용띠 해 아이템 내놔
  • ▲ ⓒ컬리수
    ▲ ⓒ컬리수
    패션업계가 2024년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를 맞아 관련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청룡은 희망과 행운을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져 새해 선물로도 각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컬리수는 유니버셜의 드래곤 길들이기와 함께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의류 뿐만 아니라 가방, 인형 등 소장 가치를 높인 제품들이 다수 포함됐다.

    레트로한 드래곤 길들이기의 아트웍이 돋보이는 맨투맨은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높였다. 베이비 드래곤 캐릭터가 그려진 바디수트는 뿔 디테일이 살아있는 비니와 함께 세트로 구성했다.

    컬리수는 가방 4종도 함께 공개했다. 드래곤 페이스 디자인 및 매쉬 소재 두 가지로 선보이는 백팩 2종은 내외부 포켓으로 우수한 수납력도 갖췄다.

    자석으로 손쉽게 탈착할 수 있는 미니 가방, 드래곤 얼굴과 뿔을 입체감 있게 표현한 페이스 가방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 ⓒ밍크뮤
    ▲ ⓒ밍크뮤
    밍크뮤는 띠 시리즈인 콩콩이 웨어 컬렉션를 선보였다. 콩콩이는 밍크뮤의 귀여운 용 캐릭터 이름으  작은 용이 콩콩콩 걸어가는 발자국 소리에서 따왔다. 용띠 아기를 위한 바디수트 세트부터 토들러를 위한 상하복과 점퍼 등을 내놓았다.

    여아를 위한 콩콩샤스커트 바디수트 세트는 귀달이 보넷에 부드러운 니트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파스텔 톤의 분홍색에 샤 스커트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콩콩카라바디수트 세트는 귀여운 용 캐릭터 콩콩이가 전판 프린트된 바디수트로, 귀달이 모자와 한 세트로 구성됐다. 

  • ▲ ⓒ래핑차일드
    ▲ ⓒ래핑차일드
    래핑차일드는 용띠 해 아이템을 출시했다. 스스로를 용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용이 되고 싶었던 공룡이라는 반전 스토리로 용띠 아이템을 재해석했다.

    24SS 첫번째 신상품인 공룡시리즈는 청룡띠의 해인만큼 용의 소리를 내는 공룡 디자인이 포인트로 공룡 전판 패턴과 뿔 디자인을 활용해 유니크한 느낌을 더했다. 공룡 디자인을 중심으로 손쉽게 세트로 코디할 수 있도록 아우터, 맨투맨, 조거팬츠, 모자 등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