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연말연초 모임 장소로 각광…스테이크 30초에 1개씩 팔려무신사 스탠다드, 부산 서면에 오프라인 스토어 그랜드 오픈롯데웰푸드, 연말 따뜻한 나눔활동 전개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아미오 건강담은 식단 캣’ 출시

    풀무원식품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반려묘의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건강담은 식단 캣’ 3종(헤어볼케어, 체중케어, 유리너리케어)을 출시했다.

    반려묘의 3가지 건강 고민에 맞춘 기능성 원료로 만든 기능성 사료로 면역력 강화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 Q10’을 98㎎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 소속 내과 전문 수의사가 직접 제품 설계에 참여하고 엄선한 식품 유래 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영양 전문성을 높였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연말 따뜻한 나눔활동 전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연말을 맞아 여러 사회복지단체에 제품을 기부하며 활발한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20일 아름다운가게에 과자 500여박스 지원을 시작으로, 같은날 양천구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과자 250박스를 양천구푸드뱅크에 기부했다.

    또, 레바논 파병 장병 격려를 위해 과자 220박스를 동명 29진에 전달했다. 21일에는 농아인과 노인들을 위해 서울농아노인지원센터에 과자 122박스를 지원했다. 또한 27일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과자 1100박스를 기부했고 같은날 양천구푸드뱅크에 육가공제품 750박스를 지원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자사몰에 소상공인을 위한 B2B 전문관 오픈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 소상공인을 위한 B2B 전문관 ‘CJ더마켓 for Biz’를 오픈한다.

    ‘CJ더마켓 for Biz’는 사업자등록번호 인증을 통해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한 요식업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다. 사업자 회원들은 설탕, 밀가루, 장류 등의 식자재 전용 상품은 물론이고 사이드 메뉴로 활용도가 높은 만두, 치킨 등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CJ더마켓의 다양한 혜택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밤 11시 이전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내일 꼭! 오네(O-NE)’ 배송 서비스를 비롯해 유료 멤버십인 ‘the프라임’에 가입하면 10% 상시 적립 혜택 등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조셉앤스테이시 컬래버 케이크 & 플리츠 니트백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새해를 맞아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와 컬래버 케이크 및 굿즈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2024년의 첫 시작이 행운으로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LUCKY 2024’를 시즌 테마로 선정하고, 니트 조직에 접히는 모양이 특징인 ‘럭키 플리츠 니트백’으로 2030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

    미니 사이즈 럭키백을 장식으로 올린 케이크와 투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래버 가방 2종 등 행운을 가득 담은 신메뉴와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콜라보를 기념한 첫번째 제품으로 축구공을 재미있게 구현한 ‘파리 생제르맹 축구공 케이크’를 출시했다.

    2024년 파리 생제르맹의 승리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선보인 케이크로, 열정과 에너지가 가득한 ‘파리 생제르맹’의 홈 경기장 ‘파르크 데 프랭스(Parc Des Princes)’ 잔디 위에 축구공이 놓여진 모습을 표현했다.

    파리바게뜨 축구공 케이크는 경기장 잔디 색상과 유사한 그린티 시트와, 달콤한 초콜릿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그린티 초콜릿 마블 시트에 바삭한 식감의 크런치가 콕콕 박힌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을 켜켜이 쌓아 올려 완성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2기’ 수료식 개최

    아워홈은 28일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12주년을 맞았으며 현재까지 1100여 명이 판아워홈으로 활동했다.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수료식에는 대학생 서포터즈 50명이 참석했다. 주요 활동 성과 소개를 시작으로 수료증 및 상장 수여, 우수 활동자 및 팀 시상, 활동 소감 공유 순으로 진행됐다.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5명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등 채용 특전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활동자와 팀에게는 아워홈 외식상품권을 부상으로 증정했다.


  • ▲ ⓒ무신사 스탠다드
    ▲ ⓒ무신사 스탠다드
    ◇ 무신사 스탠다드, 부산 서면에 오프라인 스토어 그랜드 오픈

    무신사 스탠다드가 부산 서면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하고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1월1일까지 진행한다.

    29일 오픈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 오프라인 스토어는 부산 서면에서 만남의 장소로 불렸던 쥬디스태화 건물 1층부터 3층에 약 363평 규모로 들어선다. 1층에서는 남성 시즌 메인 상품을 소개하고, 2층에는 데님, 슬랙, 언더웨어 등 남성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인다. 3층은 여성 패션 및 잡화 상품으로 구성됐다.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도 선보인다. 부산을 상징하는 갈매기를 그래픽 아티스트 옥근남의 아트워크로 표현한 제품으로 티셔츠와 스트링백으로 만날 수 있다. 
  • ▲ ⓒ빕스
    ▲ ⓒ빕스
    ◇ 빕스, 연말연초 모임 장소로 각광… 스테이크 30초에 1개씩 팔려

    빕스가 연말연초 모임 장소로 각광을 받으며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도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빕스에 따르면 올해 연말 예약은 대부분 마감됐다. 특히 지난 주말과 크리스마스 연휴는 이미 두 달 전에 인기좌석 예약이 마감됐으며 당일에는 고객들이 대거 몰리면서 대기번호가 300번을 넘어서기도 했다.

    스테이크 판매량도 급증했다. 11월 1일부터 12월 26일까지 빕스 스테이크는 영업시간 기준 약 30초에 1개씩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스테이크 매출도 전년 동기간 대비 약 155% 가량 증가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청룡’ 콘셉트 상품 선봬

    이마트24가 2024년 갑진년(甲辰年) ‘푸른 용의 해’를 맞아 디아블로 청룡와인세트(3만1900원)을 선보인다. 해당 세트는 ‘디아블로 까베네소비뇽 청룡에디션(750㎖)’과 ‘디아블로 인텐스 레드(750㎖)’ 등 와인 2병과 점신 행운부적으로 구성됐다.

    한국 전통 수호신인 ‘용’의 이미지와 단청 문양으로 디자인한 ‘디아블로 청룡에디션’과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점신 행운 부적을 패키지상품으로 만들어 특별함을 더했다.

    ‘용의 해’를 맞아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와 협업해 ‘용의 기운(龍氣)’을 전달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연말연시 세일 전개

    HDC아이파크몰이 신년을 맞아 패션 및 리빙 브랜드 60여개가 참여하는 연말연시 세일에 나선다.

    1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영캐주얼 브랜드 키르시, 게스, 와릿이즌과 스포츠웨어 브랜드 알로,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 올젠 등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키즈,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브랜드 컬럼비아 유니버시티, 영캐주얼 브랜드 쉬즈미스, 케네스레이디 등에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씰리, 썰타 등 리빙 브랜드가 참여해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해피뉴퍼니쳐 신년맞이 가구 기획전’을 내년 1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 ▲ ⓒ대명소노그룹
    ▲ ⓒ대명소노그룹
    ◇ 비발디파크 스키장, 연말 이벤트 전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스키장에서 동계시즌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주 주말 스키장에서는 눈을 즐겁게 만들 화려한 불꽃쇼를 진행한다. 12월 31일 자정과 1월 6일, 13일, 20일 저녁 9시 스키장 불꽃데이를 열고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12월 31일 자정 불꽃쇼 직전에는 횃불스키 퍼포먼스도 감상할 수 있다.

    2024년 새해에는 일출 예상 시간에 맞춰 해맞이 관광곤돌라를 오전 7시부터 조기 운영하며, 같은 시각 정상휴게소 3층 카페 ‘테라로사 더 판테온’도 문을 연다.

    1월 21일까지(화요일 제외), 이후에는 주말 기간 동안 오후 1시와 3시 스노위 캐릭터와 브라스밴드가 함께하는 퍼레이드가 열린다.
  • ▲ ⓒ컬리
    ▲ ⓒ컬리
    ◇ 컬리, ‘새해 맞이 식단 관리’ 기획전

    컬리가 2024년을 맞아 1월 4일까지 100여개 식단 관리 상품들을 최대 62% 할인 판매하는 ‘새해 맞이 식단 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해 단골 목표인 ‘건강 관리’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과 각종 간편식, 샐러드, 건강 음료, 베이커리 등을 준비했다.

    다채롭게 활용 가능한 두부와 고구마는 물론 손질이 필요 없는 ‘KF365’ 노르웨이 생연어, ‘만선’ 가자미살 등 원물도 다수 마련했다. 후기만 20만 건이 넘는 ‘스윗밸런스’ 오늘의 샐러드는 15% 할인 특가에, ‘탄단지’ 삼각주먹밥은 2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건강기능식품과 쉐이크 제품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