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김희선과 함께한 ‘부스터 프로’ 신규 광고 공개롯데웰푸드,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 성료롯데칠성음료, ‘트레비 토닉워터’ 출시
-
◇ 에이피알, 김희선과 함께한 ‘부스터 프로’ 신규 광고 공개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브랜드 모델 김희선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달부터 방영을 시작한 해당 광고는 지난 10월 선보인 ‘부스터 프로’가 주인공이다. ‘부스터 프로’는 ‘6 in 1’을 콘셉트로 광채, 탄력, 볼륨, 모공, 진동, 테라피 등 6가지 케어 기능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제공한다.신규 ‘부스터 프로’ 캠페인 역시 에이지알의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김희선과 함께했다. 지난 2022년부터 에이지알 모델로 활약해 온 김희선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아름다운 미모로 에이지알이 뷰티 디바이스의 명가로 자리매김하는 데 공헌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
◇ 풀무원, ‘온라인몰 상품정보 모니터링 자동화 시스템’ 선제 도입
풀무원이 ‘온라인몰 상품정보 모니터링 자동화 시스템’을 자체 개발해 도입했다.
‘온라인몰 상품정보 모니터링 자동화 시스템’은 온라인몰에 기재된 제품명, 내용량, 식품유형, 소비기한, 포장재질, 영양정보, 품목보고번호 등 세부 상품정보를 AI가 비교 검증하는 실시간 관리 체계다. 시스템을 통해 더욱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의 ‘안전할 권리’와 ‘알 권리’를 강화하고자 했다.
이 시스템에는 풀무원 전사 DX 전략에 맞춰 자체 개발한 풀무원 법규 통합 관리시스템(PRIS) 플랫폼을 비롯해 광학 문자인식(OCR), 로봇 업무 자동화(RPA) 등 핵심 기술이 적용됐다. -
◇ 오리온, 2024년 동계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오리온이 2024년 동계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024년 1월7일까지이며, 오리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2024년 2월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이며, 모집 부문 및 인원은 일반관리, R&D, ENG 등 00명이다.
인적성검사,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을 통해 선발하며, 총 4주간의 인턴십 프로그램 후 진행하는 최종면접 결과에 따라 정규직 입사의 기회가 제공된다. -
◇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굿즈 6종 출시
오뚜기가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를 활용, 인형 3종과 키링 3종으로 구성된 굿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2022년 8월 캐릭터 론칭 이후 처음으로 출시되는 공식 굿즈이며, 공식몰 오뚜기몰에서 한정수량 구매 가능하다.
인형 3종 중 ‘뚜기’ 인형은 의상을 갈아입힐 수 있고, 키링 3종 중 ‘마요’와 ‘챠비’ 키링에는 각 캐릭터의 모티브인 마요네스와 케챂 제품 모양의 미니 참 장식이 포인트로 달려있어 매력을 더한다. -
◇ 파리바게뜨, 청룡의 해 맞아 ‘2024 힘내세용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2024 힘내세용 케이크’를 출시한다.
‘2024 힘내세용 케이크’는 달콤한 초콜릿으로 용의 날개, 뿔, 눈, 꼬리 등을 구현해 귀여움을 더했다.
케이크 내부에는 부드럽고 촉촉한 초콜릿 케이크 시트와 초콜릿 청크가 콕콕 박혀 있는 초콜릿 크림을 샌드 해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
◇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토닉워터’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의 강한 탄산감과 정통 토닉워터의 핵심인 퀴닌향을 첨가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트레비 토닉워터’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정통 토닉워터의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를 구현하기 위해 퀴닌향을 첨가했을 뿐만 아니라 레몬향, 라임향, 블러드오렌지향도 함께 레이어링해 어떤 주종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균형잡힌 맛을 나타내는 점이 특징이다. -
◇ 엔제리너스, 논산 ‘生 딸기’ 담은 시즌 메뉴 3종 출시
롯데GRS 엔제리너스가 겨울철 제철 과일인 딸기 시즌을 맞아 충청남도 논산 지역 특산물인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음료는 충청남도 논산 지역의 100% 생딸기를 활용했다.
2024년 2월29일까지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시즌 음료는 생딸기를 듬뿍 넣어 딸기 본연의 상큼 달콤한 맛을 극대화한 ▲논산딸기주스 ▲논산딸기바나나스노우 ▲논산딸기베리라떼 3종이다. -
◇ 롯데웰푸드,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 성료
롯데웰푸드가 후원하는 이색 풍선껌 불기 대회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수많은 예선 지원자 중 총 100명의 참가자가 본선에 진출했던 이번 대회는 치열한 경쟁 끝에 남기현씨가 우승을 거머쥐며 1000만원의 상금을 획득했다.
8년만에 재개된 이번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은 롯데웰푸드의 풍선껌 브랜드 ‘왓따!’를 주제로 풍선껌 불기 실력을 겨루는 대회다. -
◇ CJ웰케어, 취약계층과 국군장병 대상 건강기능식품 기부
CJ웰케어가 부평남부지역자활센터, 육군 제 3군단에 총1억30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
21일 인천에 위치한 부평남부지역자활센터를 찾아 ‘한뿌리 석류콜라겐’, ‘한뿌리 배도라지’ 등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 27일에는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육군3군단 소속 국군 장병들에게 ‘한뿌리 흑마늘 달임진액’, ‘한뿌리 흑삼대보’ 등을 전달했다.
-
◇ SK스토아, ‘쿠쿠 트윈프레셔 밥솥’ 특별 방송 진행SK스토아가 특별 방송을 마련해 '쿠쿠 트윈프레셔 밥솥’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다음달 1일 오전 10시41분과 오후 5시 41분 2회에 걸쳐 진행하는 TV쇼핑 방송을 통해 이번 상품을 판매한다.이번 상품은 SK스토아가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와 함께 손잡고 특별 기획했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250만 대 이상이 판매되며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트윈프레셔 밥솥’ 상품군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행사를 구성했다.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쿠쿠 트윈프레셔 밥솥 (CRP-RT109FW/FG, CRP-R069FGW/FGB)’이다. 기존에는 10인용 33만8000원, 6인용 30만8000원에 판매하는 상품이었으나 이번 행사를 통해 카드 청구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10인용 24만5100원, 6인용 22만6100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
◇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VIP 초대전 성료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이 지난 22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VIP 초대전을 성황리에 마쳤다.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모티브로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 주얼리 브랜드다.이번 행사 상품 구매 고객 중 절반 이상이 지난 초대전에 참가한 고객이었다. 백화점 VIP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신규 고객들까지 유입되는 등 참여 고객의 만족도가 매출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
◇ 이니스프리, ‘2023 아이어워즈 코리아’ 2관왕 수상이니스프리의 공식 쇼핑앱이 지난 14일 실시한 ‘스마트앱어워드 2023’에서 브랜드 부문 통합대상 및 ‘웹어워드코리아 2023’ 모바일 마케팅 부문 통합대상 2관왕을 수상했다.이번 시상식에서 이니스프리는 서비스, 콘텐츠, UI UX 디자인, 마케팅 4개 부문에서 우수성을 입증받으며 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브랜드 부문 통합대상에 선정됐다.이니스프리 공식 쇼핑몰은 기존 사이트의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반영해 모바일 웹과 앱의 주요 기능들을 개편하고, 리브랜딩 이후 새로워진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UI/UX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
◇ 하이트진로, ‘취약계층 아동 대상 연말 나눔’ 활동하이트진로는 지난 27일 서울 중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정세영 하이트진로 상무와, 초록우산 서울3지역본부 박수봉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후원금은 총 3,500만원 규모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서 방한 용품, 신학기 학용품 키트 등 아동 물품을 약 25곳의 수도권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지역사회의 아동들이 연말을 맞아 각자의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를 희망한다”며, “업계 최초 100주년을 맞는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돌아보는 ‘진심을 多하는’ 경영 가치를 전파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 에이스침대, ‘에이스스퀘어 이천점’ 오픈에이스침대는 44번째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이천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에이스스퀘어 이천점은 지상 4층, 약 1338㎡(약 405평) 규모의 경기 남동부 지역을 대표하는 초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이다. 이천시의 중심 상권인 안흥동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 편리한 방문이 가능하며, 장호원, 안성, 여주 등 주변 지역 주민들의 접근성도 높다.에이스스퀘어 이천점은 각 층마다 다른 컨셉의 체험존에서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체험존 내 조명 밝기 조절을 통해 실제 침실과 유사한 환경에서 제품 선택이 가능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침대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다.
-
◇ 이케아, 비즈니스 인테리어 할인 행사 진행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행사 기간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구매한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IKEA Business Network)’ 멤버가 가구, 액세서리 등 총액 3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총 제품 구매액의 15%를 할인해 준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및 전화 또는 채팅을 이용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 만날 수 있다.이케아 코리아는 ‘이케아 포 비즈니스(IKEA For Business)’를 통해 비즈니스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에게는 특별가, 무료 온라인 교육, 임직원 여행 상품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한다.
-
◇ 홈플러스, 신년 맞이 ‘반값 하나 더 데이’ 행사 개최홈플러스는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딱 3일간 ‘반값 하나 더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우선, 갑진년 새해에도 고객들의 입맛과 건강을 책임질 신선 식품을 최대 반값 할인해 내놓는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100g)’과 ‘호주 청정우 꽃갈비살(100g)’은 대형 마트에서 구매 시 반값 할인한다. 30~31일 이틀간 ‘국내산 브랜드 삽겹살/목심(100g)’은 서귀포점 제외 50% 할인, ‘국내산 1등급 이상 일품 앞다리살/뒷다리살/갈비(100g)’는 절반 가격에 판다.이 외에 각종 수산물과 과일, 델리코너와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에서도 각종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
◇ 위메프, 해외 여행 전문관 ‘슈퍼트래블’ 신설위메프가 해외 여행에 집중한 ‘슈퍼트래블’ 전문관을 새롭게 신설하고 하나투어와 1월 7일까지 특별 행사를 펼친다.위메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트래블’ 국내 주요 여행사들과 협업해 단독 상품을 구성하고 에어텔, 패키지 등 가성비 상품을 선보이는 여행 특화 전문관이다. 올해 위메프 여행 카테고리 매출이 85% 상승한 가운데, 실속 있는 패키지여행 부문은 물론, 자유여행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슈퍼트래블’의 첫 타자는 ‘하나투어’다. 겨울방학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세부 제이파크 에어텔(55만9000원대~)부터 ▲보라카이 파라다이스가든 세미팩(34만3000원대~), ▲보홀 돌핀베이(29만5000원대~)등이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슈퍼트래블’ 전용 최대 20% 할인쿠폰과 함께, 결제 금액대별 최대 30만 위메프 포인트를 지급하는 ‘해외여행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중복 적용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