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 리뉴얼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신년 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갤러리아백화점, 갑진년 새해 맞이 신년 세일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다양한 색감과 제형으로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

    옅은 색상부터 진한 색상까지 5단계의 음영을 표현해 주는 컬러와 프라이머·포인트글리터·쉬머글리터·파우더매트·소프트 매트 5가지의 활용도가 높은 제형이다.

    루나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는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베이지 브라운 색상의 ‘1호 베이지 심볼’, 생기 있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담은 모브 로즈 색상의 ‘2호 모브 뎁스’ 2종으로 구성됐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새해 맞아 월간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혜택.zip’ 오픈

    지그재그가 2024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이달의 혜택.zip’은 해당 월의 이벤트와 혜택을 한데 모아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며 매월 최신 트렌드 및 MZ세대 고객의 관심 분야를 반영한 다양한 주제의 상품들을 큐레이션 해 제안한다.

    1월에는 헤비 아우터, 방한 액세서리 등 겨울 방한 상품을 모은 한파대비템을 비롯해 △BEST △최저가 △직진배송 △HOT키워드 △자체제작 △쇼핑몰 △브랜드 △라이프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전문 MD가 엄선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 ⓒ라네즈
    ▲ ⓒ라네즈
    ◇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 리뉴얼 출시

    라네즈가 대표 베스트셀러 워터뱅크 라인 3종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한 성분을 담았다. 이를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에 맞춘 제품을 제공하며, 피부 장벽을 한 층 더 강화해 주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라네즈는 ‘워터뱅크 인텐시브 크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차세대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배드블루’와 컬래버레이션도 선보인다. 워터뱅크 크림의 제품력을 ‘극한의 추위에서 피부를 지키는 패딩’으로 풀어낸 한정판 협업 기획 세트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고 배드블루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신년 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신년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신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고가 뷰티 제품, 겨울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입학이나 졸업,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만큼 새해 쇼핑 수요를 겨냥한다는 계획이다.

    정상가 306만원대의 마르니 트렁크백 미디움은 183만원 대에, 정상가 178만원대의 메종 마르지엘라 5AC 클래식 베이비백은 89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 리버시블 체크코트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안전경영캠페인 우수 표창 수상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지난 12월29일 서울 장교동 고용노동부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사회 전반에 안전문화 및 의식 확산을 위한 안전경영캠페인의 성과를 인정 받아 고용노동부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을 받았다.

    롯데웰푸드는 애니타임캔디, 파스퇴르 후레쉬우유, 꼬깔콘 및 롯데웰푸드몰 배송 박스 등에 안전 슬로건을 인쇄했고 454대에 달하는 영업배송차량에 안전슬로건을 표기해 연간 약 3000만명의 국민들에게 안전메시지를 전파,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 ▲ ⓒhy
    ▲ ⓒhy
    ◇ hy, 신년맞이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황금라벨 이벤트 진행

    hy가 2024년 새해를 맞아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황금라벨 이벤트(이하 윌 황금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제품 패키지 안쪽에 인쇄된 당첨 문구를 찾는 이벤트다. 라벨 속 ‘금이 한돈’이라고 표시된 단어를 찾은 고객에게는 순금 1돈을, ‘윌이 한 개’라는 문구를 찾은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을 증정한다. 기간은 3월15일까지다.

    윌 정기구독 고객을 위한 새해 다짐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품 영문명 ‘Will’이 의지, 다짐을 뜻하는 영단어 ‘will’과 발음과 표기가 같은 점에서 착안했다. hy 온라인몰 프레딧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3월 15일까지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6명에게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 인기몰이

    CJ제일제당의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K-Street Food)’가 차별화된 맛 품질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8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비비고 붕어빵’ 3종(단팥·슈크림·초당옥수수)은 겨울로 접어든 11~12월 매달 10억원 이상씩 팔렸다.

    출시 후 두 달 동안은 신세계 유통 3사(이마트·SSG닷컴·G마켓)에서만 판매됐음에도 불구하고 약 25만개가 팔리면서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뒤이어 출시한 비비고 쌀떡볶이와 튀김 2종(김말이·오징어튀김)도 출시 3개월만에 매출 10억원을 돌파했다.
  • ▲ ⓒ뚜레쥬르
    ▲ ⓒ뚜레쥬르
    ◇ 뚜레쥬르,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가 ‘2024 해피 드래곤’을 선보였다. 이 케이크는 2024년 푸른 용의 해인 ‘갑진년’을 맞아 출시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우유 무스와 크림치즈 무스가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 케이크이다. 케이크 위에 원형 화이트 초콜릿은 청룡의 여의주를 형상화했다. 케이크 디자인을 통해 새해에는 모두가 더 행복하기를 바라는 청룡의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2종 출시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2종을 출시했다.

    오!그래놀라 오트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등 영양소가 풍부한 오트를 퍼핑오트, 퀵오트, 롤드오트, 크리스피오트 등 4가지 형태로 만들고 그래놀라, 통아몬드 등을 더한 고식이섬유, 고단백 제품이다.

    메이플시럽, 코코넛 오일 등으로 원물을 두툼하게 뭉쳐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단맛과 바삭한 식감을 잘 살렸다. 제품 360g 당 오트 함량을 50%까지 높이고 사과 4.5개 분량의 식이섬유 22g을 담은 ‘통넛츠’, 달걀 7개 분량의 단백질 43g을 넣은 ‘리얼 초콜릿’ 2종으로 선보인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위메프데이 전개

    위메프가 월간 위메프데이를 7일까지 열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메인 코너인 ‘슈퍼위메프데이’에서는 ▲시드니 패키지 4박6일(103만9300원) ▲폴햄 보아퍼 롱패딩(3만1790원) ▲생활주방용품 정리 보관함(1+1 870원) ▲루시앙 기모 골지 니트 균일가(2920원)등 을 선보인다.

    할인 혜택으로는 20% 장바구니 쿠폰과 13% 카드사 할인을 더해 최대 3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9시부터 3시간동안 최대 25% 특별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1월 파워풀위크’ 진행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1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LG전자·애플·HP·레노버·마이크로소프트·MSI·로지텍·에이수스·로이체·주연테크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LG전자의 2024년형 LG 그램 신제품 ‘LG 그램 프로’를 최대 7%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갑진혜택 값진혜택’ 이벤트 전개

    NS홈쇼핑이 새해를 맞아19일까지 ‘갑진혜택 값진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NS홈쇼핑 앱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1회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최대 1만원까지 랜덤으로 받을 수 있고,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5% 적립금을 주는 행사도 펼쳐진다. TV방송상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 ▲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삼성전자 ‘비스포크 이사클럽’ 참가

    시몬스 침대는 1월 1일부터 삼성전자 ‘비스포크 이사클럽’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총 6개의 제휴사가 함께 이사 고객의 부담을 낮춰주는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비스포크 이사클럽에서는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7만 원의 캐시백을 선사한다.

    또한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삼성전자와 시몬스를 포함한 기타 제휴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 ▲ ⓒ갤러리아
    ▲ ⓒ갤러리아
    ◇ 갤러리아백화점, 갑진년 새해 맞이 신년 세일

    갤러리아백화점은 2024년 갑진년(甲辰年)을 맞아 21일까지 신년 세일을 진행한다. 전 지점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과 함께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1월 5일부터 2월 8일까지 ‘2024년 2024만 G캐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만4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에 기재된 행운 번호로 응모할 수 있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11일까지 수제화 브랜드 ‘엔아이’ 팝업에서 겨울용 어그 부츠, 슬리퍼 등을 판매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2023년 가을 및 겨울 시즌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연말연시 맞아 한부모 가족 대상 생활용품 기부

    락앤락이 지난 29일 한부모 가족 후원을 위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락앤락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사업의 일환으로, 연말연시를 맞이해 한부모 가족을 비롯해 지역 아동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텀블러, 밀폐용기, 냄비 등 꼭 필요한 생필품으로 구성했으며,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서울시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회원시설 18개소의 입소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