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 새해 ‘첫 행운’ 쏜다샘표, 이천시립박물관에서 ‘오늘, 요리하는 새미가 있다’ 展 진행G마켓, 14일까지 ‘설 빅세일’ 참여 셀러 모집
  • ▲ ⓒ샘표
    ▲ ⓒ샘표
    ◇ 샘표, 이천시립박물관에서 ‘오늘, 요리하는 새미가 있다’ 展 진행

    샘표가 오는 2월6일까지 이천시립박물관에서 ‘오늘, 요리하는 새미가 있다’ 전(展)을 진행한다.

    샘표는 지난 12월 8일 경기도 이천시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이천 지역을 기반으로 한 기업들을 주제로 이천문화재단이 기획한 ‘기업열전展’ 시리즈 첫 주자로 참여했다. 

    ‘오늘, 요리하는 새미가 있다’ 전시는 샘표 새미네부엌 브랜드 캐릭터이자 명예 이천시민이기도 한 ‘새미’의 머릿속으로 들어가 보는 형태로 기획됐다. 전시 공간을 따라가다 보면 ‘오늘 뭐 먹지?’ ‘어떻게 먹으면 더 맛있을까?’ ‘왜 요리를 하는 걸까?’ 등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고민들이 자연스럽게 해결할 수 있다.
  • ▲ ⓒ프리메라
    ▲ ⓒ프리메라
    ◇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올인원 에센스' 출시

    프리메라가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에이지 리페어 올인원 에센스를 출시한다.

    프리메라 남성 라인인 '맨 인더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피부 관리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남성들의 스킨케어 단계를 원스텝으로 줄이고 강력한 효능을 더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올인원 에센스이다.

    회사에 따르면 여성에 비해 적은 수분량, 많은 피지량으로 더 쉽게 손상되고 빠르게 나이드는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슬로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도록 탄력, 장벽 리페어, 수분 케어에 효과적인 제형과 성분으로 구현했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6년간 'bhc 히어로' 60여명 선정

    bhc그룹은 지난 2017년 본격 가동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BSR(bhc+CSR)'의 일환인 ’bhc 히어로‘ 캠페인의 첫 수상자 발표 이후 6년 동안 총 23회에 걸쳐 60여명의 시민 영웅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bhc 히어로’ 첫 수상자는 지난 2017년 6월 선정된 충북 제천농협 공판장 직원 10명이다. 첫 수상자 이후 서울, 광명, 김포 등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지역에 숨어 있는 의인을 발굴했으며 일반 직장인 뿐만 아니라 학생, 교사, 군인, 경찰 등 다양한 시민들이 히어로로 선정되었다.

    이들은 위험한 상황 속에서 자신의 몸을 아끼지 않고 용기 내 귀중한 생명을 구하거나 큰 사고를 미리 예방하는 조치를 취하는 등 시민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 ▲ ⓒSSF샵
    ▲ ⓒSSF샵
    ◇ SSF샵, 새해 ‘첫 행운’ 쏜다

    SSF샵은 이달 11일까지 새해 행운과 소망을 주제로 할인쿠폰과 퍼플코인(SSF샵 전용 포인트)을 증정하는 ‘2024년 새해 소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재물운, 애정운, 성공운, 건강운 중 새해에 얻고 싶은 행운 카드 한 가지를 택하면 최대 10% 할인쿠폰을 준다.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과 위시 아이템을 함께 댓글로 작성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각 1만 퍼플코인을 증정한다.

    청룡의 해를 맞아 12일부터 14일, 26일부터 28일까지 각각 3일간 ‘혜택 받으세용(龍)’ 이벤트를 진행, SSF샵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한 모두에게 행운의 ‘7%’ 할인쿠폰을 1회씩 지급한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이색재료 담은 ‘호텔컬렉션 호만두’ 출시

    신세계푸드가 맛과 영양을 고려한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으로 짬뽕, 명란, 마라 등 이색적인 맛의 ‘호텔컬렉션 호만두’ 3종을 출시했다.

    ‘호텔컬렉션 호만두’ 3종은 진공반죽기법으로 기포를 없앤 밀도가 높은 반죽을 사용해 쫄깃하고 찰진 만두피의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식품 첨가물로 쓰이는 아스피탐, 아세설팜칼륨과 같은 감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건강에 대한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에어프라이어 또는 프라이팬 조리 시 바삭한 군만두로, 찜기나 전자레인지 조리 시 부드러운 찐만두의 형태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14일까지 ‘설 빅세일’ 참여 셀러 모집

    G마켓이 오는 14일까지 ‘설 빅세일’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 물류보관비 및 AI 광고체험 등 다양한 판매지원책도 제공한다. 행사는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 열린다.

    참여 판매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광고를 통한 매출 상승을 경험할 수 있도록 광고비와 물류보관비 등을 지원한다. 여기에 스마일배송 입고 대행 픽업서비스인 ‘스마일픽업’ 5만원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용의 해 맞아 ‘새해 결심’ 응원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용의 해를 맞아 24K 골드바 경품과 스타벅스 담요 증정, 결심 상품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먼저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4K 순금 골드바를 증정한다. 1월 8일까지 방송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며 11.25g 골드바를 총 3명에게 증정한다.

    이 외에도 ‘새해 다짐 기획전’을 열어 고객들의 새해 결심을 응원한다. 다이어트 보조 식품과 지누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가누다 베개, 마데카 크림 등을 특별 할인 판매하며, 방송 중에 구매하면 7% 카드 청구할인과 추가 적립금 등을 지원한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5060 대상 헬스케어, 뷰티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은 5060세대의 TV홈쇼핑 이용이 증가함에 따라 헬스케어, 뷰티 등 액티브 시니어 대상 상품 판매를 확대하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최유라쇼’에서는 4일 오후 8시 45분,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양 솔루션을 제안하는 케어푸드 브랜드 ‘메디쏠라’의 ‘영양 밸런스 메뉴 14식’을 판매한다.

    오후 6시 30분 디스크 견인 치료와 근육통 완화에 도움이 되는 ‘바디프랜드’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을, 6일 오후 5시 30분에는 공간 차지와 층간 소음을 최소화하여 집에서도 걷기 운동이 가능한 ‘나인닷 러닝머신’을 판매한다. 

    6일 오전 6시에는 5분 만에 새치 염색이 가능한 ‘하라즈 앰플 염색제’를 판매하며, 이어서 오전 7시 20분에는 리프팅과 주름, 탄력 개선 효과가 있는 ‘드라마티컬 골조크림’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7일 오후 11시 50분 홈 뷰티 디바이스기기 ‘루킨스 탄력기기’를 판매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새해 결심 특가’ 행사 열어… 최대 50% 할인

    쿠팡은 2024년을 맞아 ‘새해 결심 특가’ 행사를 연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새해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을 줄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새해 단골 목표인 △건강관리 △자기관리 △여행 △공부/취미를 테마로 스포츠용품, 건강기능식품, 뷰티용품, 캠핑용품 등 상품부터 떡국, 만두 등 새해 음식과 다이어리, 달력 등 새해 준비 용품까지 다양한 구색을 갖췄다. 

    주요 상품으로는 ‘서울약사신협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100포, 250g’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800g’ ‘엑사이더 접이식 실내자전거’ ‘아이코닉 2024 더 플래너 S 위클리 다이어리 스케줄러’ ‘알파 103 독서대’ 등 새해 목표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스마트 모듈형 학생가구 까사미아 ‘뉴아빌’ 시리즈 출시

    신세계까사가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까사미아의 학생가구 신제품 ‘뉴아빌(NEW ABILE)’ 시리즈를 출시했다.

    ‘뉴아빌’은 사용자의 연령대, 학습 습관, 공간 규모 등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 가능한 스마트 모듈형 가구다. 책상은 ▲일반형(측판형, 스틸형) 책상 ▲각도 조절형(측판형, 스틸형) 책상 중 자녀의 학습 습관이나 체형, 연령 등을 고려해 선택 가능하다.

    이번 뉴아빌 시리즈는 학습 공간 외에도 자녀가 생활하는 방 전체를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도록 침대와 옷장, 서랍장도 함께 선보인다. 신세계까사는 뉴아빌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월 4일부터 2월 1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노랑통닭
    ▲ ⓒ노랑통닭
    ◇ 노랑통닭, ‘열불라조 치킨’ 등 신메뉴 출시

    노랑통닭이 이국적인 풍미와 자연스러운 매운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한 신메뉴 ‘열불라조 치킨’ 및 ‘열불품은 3종 치킨’을 선보인다.

    ‘열불라조 치킨’은 감칠맛을 더하는 굴 소스와 오향, 산초 등의 다채롭고 이국적인 풍미가 더해져 풍성한 매운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건고추, 크러쉬드 페퍼, 카이엔 페퍼 등을 활용해 강렬하면서 자연스러운 매콤함을 구현했다.

    함께 출시하는 ‘열불품은 3종 치킨’은 노랑통닭의 기존 시그니처 메뉴 ‘노랑 3종 치킨’의 시리즈 메뉴로 열불라조 치킨과 함께 ‘후라이드 치킨’, ‘바삭한 누룽지 치킨’으로 구성됐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딸기페스타’ 전개

    이마트24가 1월 말까지 딸기 관련 상품 60여종을 대상으로 할인과 ‘1+1’, ‘2+1’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딸기페스타’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생딸기가 55% 함유된 보드카로 제조한 딸기 리큐르 ‘슈슈700㎖’(행사가 39000원)와 딸기와 페어링이 좋은 ‘샹제보야지360샴페인750㎖’(행사가 59900원), ‘샴페인장구프리미어크뤼750㎖’(행사가5만9900원) 등이 있다.

    딸기페스타가 진행되는 기간 딸기초코크림샌드위치, 두리향딸기 등 새롭게 출시되는 딸기 상품도 추가할 예정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신규 위스키 판매 나서

    GS리테일과 ‘커티삭’, ‘커티삭프로히비션’ 위슼 2종을 GS25와 ‘와인25플러스’를 통해 판매한다.

    커티삭은 스코틀랜드 내 6개밖에 없는 그레인 증류소인 스타로우 증류소에서 생산되는 100년 전통의 위스키다. 특히 커티삭프로히비션은 블랜디드 위스키 중에서는 보기 힘든 알코올 도수 50도이며 바닐라향과 스파이시한 향미가 특징이다.

    커티삭은 1만9900원, 커티삭프로히비션은 4만3000원에 판매된다.
  • ▲ ⓒ신세계L&B
    ▲ ⓒ신세계L&B
    ◇ 신세계L&B, ‘아이보리 베이 샤도네이’ 출시

    신세계L&B가 자체 병입 와인 ‘아이보리 베이 샤도네이(IVORY BAY CHARDONNAY)’를 선보인다.

    아이보리 베이 샤도네이는 남호주 록스턴 리버랜드에 위치한 와이너리 빈트너스(Vintners)의 샤도네이를 신세계L&B 제주사업소에서 병입한 와인이다. 알코올 도수는 13도이며, 375 ㎖로 혼자 즐기기에 적합한 용량과 풍부한 과실 향이 특징이다.

    25만병 생산 예정인 해당 제품은 CU에서 1병당 3000원에 판매된다. 수입 맥주 4캔을 1만 20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에 적용돼 맥주와 함께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