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어플리케이션 ‘에이지알’ 영문·일문 버전 출시시몬스, ‘당근알바X시몬스 겨울잠 알바’ 모집팔도, 한정판 ‘킹뚜껑 마라맛’ 출시
  • ▲ ⓒ한율
    ▲ ⓒ한율
    ◇ 한율, 신년 맞이 '한글 컬렉션' 출시

    한율이 2024년 새해를 맞아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아름다운 우리의 한글로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고자 기획했으며,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과 '빨간쌀'이 쌓아온 비법과 효능, 피부에 주는 이로움에 대한 내용을 단상자에 한글로 꽉 채워 담았으며, 한글의 특징이 살아나는 패턴으로 디자인해 다가오는 설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한율의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올리브영을 비롯해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2024년 한글 달력 포스터, 대나무로 만든 친환경 한글 디자인 그릇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어플리케이션 ‘에이지알’ 영문·일문 버전 출시 

    에이피알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어플리케이션 ‘에이지알’의 영문과 일문 버전을 출시했다.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와 같은 이름을 가진 ‘에이지알’ 앱은 뷰티 디바이스 고객이 보다 효과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관리용 앱이다. 안드로이드와 iOS 두 가지 버전이 존재하며, 영문과 일문 역시 두가지 OS 버전으로 개발됐다.

    이번 영문과 일문 버전은 국내 고객의 성공 경험을 해외 고객들도 느껴볼 수 있도록, 국내에서 구현된 시스템이 그대로 이식된 것이 특징이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초록우산과 전국 지역아동센터 건강한 먹거리 지원

    유니클로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1500여 명의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2024년 겨울방학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에 1억3000여 만원을 기부한다.

    물가 상승으로 인한 사회취약계층의 식비 부담을 덜어주고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겨울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영양가 있는 식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기부금 1억3000여 만원은 오는 9일부터 약 두 달간 전국 50개 지역아동센터 아동 1천500여 명에게 주 1회 제공하는 특식에 사용된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판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연작(YUNJAC, 然作)이 새해를 맞아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한정판 대용량 구성으로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연작의 베스트셀러 제품 전초 컨센트레이트와 천연 원석으로 특별 제작된 괄사, 스킨케어 브러쉬로 구성된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기존 40ml 용량 대비 3배 증량된 120ml의 특별한 사이즈로 고객들의 끊임없는 대용량 출시 요청에 의해 한정으로 선보이게 됐다.

    가격은 17만5000원대로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SSG닷컴, 뷰티컬리 등의 온라인과 백화점 및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머스트잇
    ▲ ⓒ머스트잇
    ◇ 머스트잇, 2024 갑진년 맞이 ‘최대 90% 할인 프로모션’ 

    머스트잇이 새해를 맞아 최대 90% 할인 ‘이공이사(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을 오는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샤넬, 메종 마르지엘라, 스톤 아일랜드, 몽클레르, 아크네 스튜디오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판매하는 ‘△선착순 슈퍼딜’, 매일 저녁 20시부터 24시까지 진행되는 ‘△2024 나이트 특가’, ‘△2024만 원 중복 쿠폰', ‘△무제한 5% 할인쿠폰' 등 값진 혜택을 준비했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구매 금액의 일부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당근알바X시몬스 겨울잠 알바’ 모집

    시몬스가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과 함께 시몬스 침대에서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고 아르바이트비를 받는 ‘당근알바X시몬스 겨울잠 알바’를 모집한다.

    아르바이트생은 먼저 시몬스 수면 전문가에게 수면 취향을 진단받은 후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선정한다. 이후 겨울잠을 위한 각종 아이템을 장착하고 한 시간 잠을 자면 아르바이트비로 300만원이 지급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월 23일까지로 당근알바 페이지에 게시된 채용 공고에서 본인의 알바 프로필을 등록하고 지원서를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1명이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라면 라이브러리‘ 외국인 매출 급증

    CU가 지난해 말 선보인 라면 특화 점포 ‘라면 라이브러리’ 매출을 확인한 결과 외국인 고객 비중이 62%로 절반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외국인 라면 매출이 더 높은 이유는 점포에서 취식 뒤 기념품 등으로 라면을 추가 구매하는 고객이 많기 때문이다. 외국인 고객의 1인당 평균 구매 개수는 3.4개, 내국인은 1.2개다.

    이곳에서 지난 한 달간 판매된 라면은 일반 점포 판매량의 10배를 넘는 1만5000여개로 하루 평균 판매량은 약 500개에 달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신규 디자인 상품권’ 론칭

    홈플러스가 디자인부터 보안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규 상품권을 론칭한다.

    홈플러스의 상징인 ‘시계탑’을 메인 디자인으로 부각시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신선한 패턴 문양을 더해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실제 지폐와 유사한 색상을 다양하게 변주해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패턴의 복잡성 및 추가 요소를 더해 보안성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신규 디자인 상품권은 ▲3000원 ▲5000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등 6종으로 구성되며,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투썸플레이스와 위탁급식사업장 내 브랜드 카페 입점 위한 업무협약

    풀무원푸드앤컬처가 3일 서울 중구 소재 투썸플레이스 본사에서 투썸플레이스와 손잡고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위탁급식사업장 내 커피 음료 매장에 고품질의 원두를 비롯한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는데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위탁급식사업장 커피, 음료매장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가맹점 사업자 우선 입점 검토 ▲양사 인프라 통해 다양한 사업부문 전략적 제휴 관계 확대 등에 대해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 ▲ ⓒ청정원
    ▲ ⓒ청정원
    ◇ 대상 청정원, ‘호밍스X능라도, 담백하고 깔끔한 평양식 만둣국’ 출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이북 음식 전문점 ‘능라도’와 협업해 ‘담백하고 깔끔한 평양식 만둣국’을 출시했다.

    만두는 숙주와 초당두부를 아낌없이 넣어 식감과 담백함을 살렸으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감칠맛이 일품이다. 밀가루와 전분을 적절히 섞어 만든 만두피는 육수와 함께 끓여도 퍼지지 않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브랜드 컬래버로 상품 경쟁력 강화

    CJ프레시웨이가 활발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상품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 1~11월 유통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 늘었다. 상품 종류는 38% 확대한 70여종을 선보였다.

    외식 프랜차이즈의 대표 메뉴를 급식용 상품으로 선보이고 유명 IP를 상품 콘셉트에 적용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활동을 전개한 성과다.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동남아 공략 위해 현지 관계자 교육 

    제너시스BBQ 그룹이 올해 동남아 시장 본격 확장에 앞서 최근 필리핀 현지 관계자 추가교육을 진행했다.

    최근 필리핀의 마스터프랜차이즈 관계자 및 현지 매장 관계자들은 BBQ 산하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기관 치킨대학을 방문했다. 약 2주간 그룹의 이해와 사업모델의 이해, 운영관리를 위한 이론 교육 및 제품 조리실습 등을 거쳤다.

    교육을 수료한 관리자들은 필리핀 귀국 후 현지 패밀리에게 동일한 내용을 교육하고 현지 매장에 합류할 예정이다. 

  • ▲ ⓒSPC 비알코리아
    ▲ ⓒSPC 비알코리아
    ◇ SPC 던킨, 겨울철 딸기 시즌 맞아 상큼한 '요거트 딸기 라떼' 출시

    SPC 비알코리아 던킨이 겨울철 대표 과일 딸기를 활용한 ‘요거트 딸기 라떼’를 출시했다.

    1월 이달의 음료로 새롭게 선보이는 ‘요거트 딸기 라떼’는 과일과 궁합이 좋은 요거트와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다.

    마시는 타입의 플레인 요거트 베이스에 새콤달콤한 과육이 씹히는 딸기를 듬뿍 올린 라떼로, 딸기 본연의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비벼먹고 뿌려먹는 ‘마라장’ 신제품 2종 출시  

    오뚜기가 볶음밥, 국물요리는 물론,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에 손쉽게 비벼먹거나 뿌려먹을 수 있는 '마라장'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마라장은 '산초&고추', '양파&산초' 2종으로 구성되며, 마라탕, 튀김 등은 물론 크림파스타,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에 활용해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다.

    '산초&고추'는 마라의 얼얼한 맛이 특징이며, 마라 고수의 경우 산초의 얼얼한 맛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양파&산초'는 마라의 감칠맛이 포인트로, 양파의 달콤한 맛이 들어있어 마라 초보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 ▲ ⓒ팔도
    ▲ ⓒ팔도
    ◇ 팔도, 한정판 ‘킹뚜껑 마라맛’ 출시

    팔도가 ‘팔도 킹뚜껑 마라맛’을 70만개 한정 출시한다.

    신제품은 브랜드 최초 한정판이다. 팔도는 다양한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국내 컵라면 중 가장 매운 ‘킹뚜껑’에 마라를 적용했다. 기존 킹뚜껑의 스코빌 지수는 1만2000SHU다.

    킹뚜껑 마라맛의 핵심은 별첨한 마라맛 스프(5g)다. ‘베트남 하늘초’와 ‘청양고추’의 강렬한 매운맛에 얼얼한 마라를 넣어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구현한다. 취향에 맞게 함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별첨을 빼면 오리지널 킹뚜껑 맛을 즐길 수 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진한우유 아이스크림’ 출시 

    롯데웰푸드가 파스퇴르 우유를 사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파스퇴르 진한우유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파스퇴르 우유를 100% 사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다. 덕분에 파스퇴르 특유의 신선하고 진한 우유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타입은 파인트와 모나카 등 2종이다. 파인트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답게 14%의 높은 유지방 함량과 낮은 공기주입량(오버런)을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밀도 높은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모나카 타입은 바삭한 과자와 파스퇴르 우유만을 사용한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조화로운 맛을 제공한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아웃백, 전국 10여개 복지단체와 사회공헌활동 

    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2023년 한 해 동안 본사 및 전국 매장 주도하에 10여 개의 단체와 함께 지역 사회 곳곳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가장 대표적인 활동은 바로 아웃백의 ‘러브백 캠페인’이다. 지난해 약 800여개의 도시락 세트와 2500여개의 물품을 전국 복지단체에 전했다.

    이밖에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신촌세브란스 병원 등에 환우들의 치료를 위한 발전 후원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또 성동구 자원봉사센터에 1억원 및 도시락을 후원, 서울장애인부모연대에 발달장애인 지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 농협유통, 겨울철 영양간식 ‘배’ 추천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이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기관지 건강에 좋은 배를 겨울철 영양 간식으로 추천했다.

    옛 선조들은 배를 감기약과 같이 사용했는데 배에는 루테올린·사포닌이라는 성분이 풍부해 기침과 기관지 관련 질환 및 해열 완화에 좋다. 배에 생강·대추를 넣고 배숙을 만들어 먹으면 감기 완화 효과가 있다. 특히 배에는 소화 효소가 풍부해 고기 요리 할 때 사용하거나 기름진 음식 섭취 후 간식으로 먹으면 소화에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