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호랑가시나무 디자인 젖병 출시정관장,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 구매시 쿤달 배쓰밤 증정신세계면세점,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 전개
  • ▲ ⓒ리복
    ▲ ⓒ리복
    ◇ 리복, 피트니스 특화 트레이닝화 ‘나노 X4’ 출시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4’를 출시했다.

    올해 14번째 시리즈로 출시된 ‘나노 X4’는 이전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미드풋 부분에 고성능 환기 패널 장착으로 신발 내부 온도 조절 ▲기존에는 인솔에만 적용돼 있던 안티-마이크로바이얼 소재를 삭라이너에도 적용 ▲트레이닝화의 과도한 솔(밑창), 스트랩 등 불필요한 부분을 개선해 업그레이드한 TPU 힐컵으로 퍼포먼스 시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요소들이 차별화돼 더욱 가벼우면서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남녀 공용 컬러 3종과 여성 컬러 2종, 총 5종으로 출시됐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호랑가시나무 디자인 젖병 출시

    유한킴벌리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가 호랑가시나무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 젖병을 출시했다.

    그린핑거 베베그로우는 기후변화와 서식지 감소, 산불 피해 등으로 멸종위기에 처한 야생식물을 보전하는 데 기여하고자 우리나라의 꽃과 나무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 젖병을 출시해 오고 있다. 판매 수익의 1%를 천리포수목원에 기부한다.  

    신제품은 노랑붓꽃, 목련꽃, 동백꽃에 이은 4번째 에디션으로 일러스트레이터 모리 작가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솔드아웃, 성수에서 중고거래 플리마켓 연다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이 국내 유명 패션·스니커즈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첫 중고거래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오는 20일과 21일 서울 성수동의 오프라인 쇼룸 ‘솔드아웃 성수’에서 열리는 이번 플리마켓에는 인기 셀러 20여명이 참석한다. 구독자 26만여명으로 국내 대표 스니커즈 마니아 채널 ‘와디의 신발장’을 운영중인 와디를 비롯해 패션 및 스니커즈에 관심이 많은 △래퍼 레디 △크리에이터 짱재 △마이티마우스 쇼리·상추 등이 자신들의 애장품을 선보인다.

    나이키, 뉴발란스, 살로몬, 슈프림 등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한정판부터 스테디 셀러까지 900여개 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플리마켓 이용 가능 시간은 입장 이후 1인당 최대 1시간이다.
  •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더블수면&스트레스케어’ 구매시 배쓰밤 증정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수면 기능성 제품인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가 새해를 맞아 구매고객에게 쿤달 배쓰밤을 증정한다.

    구매시 증정되는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 2구 SET’는 800개 한정수량으로 이벤트는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 중이다. 10%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쿤달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다.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은 식물 유래 성분을 첨가해 만든 순한 입욕제로 일상 속 편안한 휴식과 힐링 타임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 리뉴얼 패키지 공개

    남양유업이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의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

    ‘건강하고 맛있는 아몬드 음료’의 이미지를 반영한 패키지 리뉴얼을 추진한 남양유업은, 다이어트, 건강관리 등을 목적으로 식물성 음료를 즐기며 맛에 대한 니즈도 강한 헬시플레저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아몬드데이는 원재료의 깊은 맛을 강조한 ‘오리지널’, 당과 칼로리를 줄여 더욱 가벼운 ‘언스위트’,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더서울신라호텔 “더 여유롭게 브런치 즐기세요”

    서울신라호텔은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며 브런치로 호텔 미식 서비스까지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윈터 스토리 앳 더 파크뷰(Winter Story at The Parkview)’와 △’브런치 딜라이츠(Brunch Delights)’를 출시한다.

    ‘윈터 스토리 앳 더 파크뷰’는 낮 12시에 얼리 체크인 후 더 파크뷰에서 브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객실 상품이다. 특히 식사 후에는 겨울 감성 캠핑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된 더 파크뷰의 야외 공간 ‘더 파크’에서 초코 과일 퐁듀와 따뜻한 자몽티 등 간단한 티타임도 가질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얼리 체크인(12시) △체크인 당일 더 파크뷰 브런치(2인) △더 파크 티 타임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패딩담요(2개) △실내 사우나(2인) 혜택과 △객실 내 레드 와인(1병)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2월 16일까지 월~금요일 이용 가능하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쯔양’과 콜라보… ‘쯔양 딸기 세트’ 프로모션

    이디야커피가 91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협업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콜라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상에는 이디야커피 매장에 방문한 쯔양이 딸기 시즌 신메뉴 8종을 전부 맛보며 평가하고 제품별 맛있게 먹는 방법 등을 공유하며, 쯔양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음료와 베이커리를 각 1종씩 선택할 예정이다.

    ‘쯔양 딸기 세트’의 메뉴 구성과 할인율, 혜택 인원은 12일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세트 메뉴 할인 상품권은 프로모션 기간동안 ‘이디야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 스토어’를 통해 매일 선착순 한정으로 판매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뷰티헬스위크’ 전개

    위메프가 14일까지 ‘뷰티헬스위크’와 ‘푸드리빙위크’ 등 전문 기획관을 개최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2팩 3900원) ▲이롬 국산콩두유(190㎖*32팩 1만6500원) ▲올바른 프로바이오틱스(1만6900원) ▲건국유업 루테인(2만7120원) ▲오쏘몰 이뮨(7개입 3만430원)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1만2510원) 등이 있다.
  • ▲ ⓒ씰리침대
    ▲ ⓒ씰리침대
    ◇ 씰리침대, TV 광고 ‘Life ON Sealy’ 영상 공개

    씰리침대가 2024년도 TV광고 ‘Life ON Sealy’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최상의 숙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씰리 매트리스의 핵심이자, 씰리 기술력의 집약체 포스처피딕을 부드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전하는데 중점을 뒀다.

    티저영상은 나선형 구조의 계단을 통해 씰리 고유의 매트리스 스프링 시스템을 은유함과 동시에 수면의 질 향상이 삶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표현했다.
  • ▲ ⓒKT&G
    ▲ ⓒKT&G
    ◇ KT&G,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 운영

    KT&G가 청년 창업 지원 프로그램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 운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는 1월부터 8월까지 약 8개월간 초기 창업가 대상 ‘스타트 트랙’-시드 단계 창업가 대상 ‘그로스 트랙’-글로벌 진출 창업가 대상 ‘글로벌 트랙(Global Track)’ 총 3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이번 8기에 신설된 ‘글로벌 트랙’은 인도네시아 진출을 희망하는 창업 3년 이상 10년 미만의 창업가들을 대상으로 하며, 인도네시아 현지 벤처캐피털(VC)과의 네트워크 기회와 글로벌 역량 강화 교육 등이 포함된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 전개

    신세계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2월 15일까지 ‘신세계로 체크인(Check in): New Year New Scene’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청룡의 해를 기념해 청룡 각인 골드바와 순금 코인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1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내국인 여행객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골드바(30g)와 5원 상당의 순금 코인을 각각 3명, 15명에게 증정한다.

    시내 면세점 명동점에 방문한 용띠(1952년생~2000년생) 내국인 고객에게 조건 없이 2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 면세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에스티 로더, 입생로랑 뷰티, 봉 쁘앙, 필립스 등 400여 개 브랜드를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최대 80% 할인한다.
  • ▲ ⓒ롯데관광개발
    ▲ ⓒ롯데관광개발
    ◇ 제주드림타워, K-뷰티 부띠끄 ‘드림 뷰티’ 오픈

    롯데관광개발이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HAN) 컬렉션의 제주 드림타워점에 K뷰티 전문 편집매장 ‘드림 뷰티’를 론칭했다.

    국내 뷰티 브랜드 31곳의 메이크업부터 스킨, 바디, 헤어, 향수, 디바이스 등 600여종의 제품을 74평 규모의 매장 한 곳에 모았다.

    주요 브랜드로는 피치씨(메이크업), 플로운(스킨케어) 등의 신진 브랜드부터 리쥬란 코스메틱(스킨케어), 닥터지(스킨케어), 차홍(헤어케어) 등 국내에는 이미 잘 알려진 브랜드도 있다.

  • ▲ ⓒ이랜드뮤지엄
    ▲ ⓒ이랜드뮤지엄
    ◆ 이랜드뮤지엄, 뮤지컬 특별전시 ‘라라의 <꿈의 극장>’ 오픈

    이랜드뮤지엄은 대구 이월드에 뮤지컬 특별전시 ‘라라의 <꿈의 극장>’을 오픈했다.

    2006년부터 18년 동안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를 이어온 대구에서 개최돼 의미를 더한 이번 뮤지컬 특별전시는 대구 이월드 83타워 76층과 77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뮤지엄은 이번 전시를 통해 ‘오즈의 마법사, 1393’ ‘도로시’ 시그니처 드레스를 비롯해 이랜드가 보유한 뮤지컬 및 뮤지컬 관련 소장품을 대중에게 선보인다.

    한편, 이번 뮤지컬 특별전시 ‘라라의 <꿈의 극장>’은 6월 30일까지 약 6개월 간 대구 이월드 83타워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프리미엄 간편식 2종 출시… HMR 라인업 확대

    아워홈은 프리미엄 간편식 신제품 2종 ‘구씨반가 전복 소갈비탕’과 ‘싱카이 탕수육’을 출시했다.

    ‘구씨반가 전복 소갈비탕’은 국내산 무를 넣고 진하게 우려낸 양지 육수에 갈빗대와 먹기 좋게 발라낸 전복을 넣었다. 가압 기술을 활용해 고기의 부드러운 육질은 살렸다. 구씨반가는 구자학 아워홈 선대회장의 뜻을 이어 지난해 론칭한 프리미엄 HMR 브랜드로, 경남 진주 명문가인 구씨 가문의 전통 음식을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싱카이 탕수육’은 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의 RMR 제품이다. 싱카이에서 먹던 탕수육 맛을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돼지고기 등심을 1.9cm 두툼하게 썰어내 육즙과 식감을 살렸으며, 특별 레시피로 만든 탕수육 소스를 동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