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송지오 패션쇼에서 첫 공개스타벅스, 김선우 작가와 협업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상품 선봬롯데홈쇼핑, 신규 유튜브 예능 ‘온더레코드’ 론칭
  • ▲ ⓒ미샤
    ▲ ⓒ미샤
    ◇ 미샤, 뷰티 클래스 개최… 명동서 K-뷰티 알린다

    에이블씨엔씨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목표로 18일, 25일 양일간 명동 미샤 메가스토어에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K-뷰티 클래스를 개최했다.

    2024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메이크업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클래스에 참가한 외국인들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개개인에 맞춘 일대일 레슨을 받았다. 얼굴형, 퍼스널 컬러에 따른 메이크업 코칭과 피부진단, 피부톤 개선 등 한국의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배웠다.
  • ▲ ⓒ리복
    ▲ ⓒ리복
    ◇ 리복,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송지오 패션쇼에서 첫 공개

    생활문화기업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오는 2분기 출시할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스니커즈를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24FW(가을겨울) 컬렉션 런웨이에서 처음 공개했다.

    리복은 오는 4월 신제품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스니커즈를 글로벌 출시하며, 오는 6월에는 송지오와 콜라보레이션한 ‘리복X송지오 콜라보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를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한다.

    송지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리복X송지오 콜라보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는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의 기능적 특장점은 동일하면서, 외관 스타일에 차별화를 줬다. 무광 메탈 포인트의 측면 디테일과 신발의 어퍼 측면, 설포, 삭라이너에 송지오 로고 포인트를 적용했고 컬러는 블랙 한 컬러로 출시 예정이다.
  • ▲ ⓒ삼성물산
    ▲ ⓒ삼성물산
    ◇ 삼성물산 패션, 밸런타인데이 아이템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컬처 블렌딩 유니언 비이커(BEAKER)와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연인 사이의 달달 지수를 한층 높여줄 아이템을 출시한다.

    비이커가 올해는 ‘테이스티 프랑스(TASTY FRANCE)’와 협업했다. 오는 26일 테이스티 프랑스와 협업한 밸런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캡슐 컬렉션은 테이스티 프랑스의 마쉬멜로우 초콜릿 8종과 의류, 액세서리 제품으로 구성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로맨틱한 무드가 돋보이는 ‘2024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미국 연말 프로모션 흥행… 실적 ‘연타석 홈런’

    에이피알이 지난 2023년 11월~12월 기간동안 전년(2022년) 동기간 대비 169% 성장한 242억 원의 미국 발(發) 매출을 올렸다.

    ‘부스터힐러’가 미국에서도 큰 인기를 모은 가운데, 새롭게 미국 시장에 선보인 ‘아이샷’ 역시 론칭 첫 달 2000대 판매를 넘기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2023년 11월~12월 두 달 동안 메디큐브 브랜드는 전년 동기간 대비 무려 194% 성장했다.

    가파른 연말 성장세에 미국 역대 월간 매출 기록 경신도 따라왔다. 에이피알은 지난 2023년 8월에도 아마존 프라임데이의 판매 호조 등에 힘입어 약 69억 원의 매출로 월간 매출 신기록을 작성한 바 있다. 11월 매출로 약 136억 원을 기록하며 3개월 만에 또다시 기록을 경신했다. 12월 매출 역시 100억 원을 넘기며 향후 기대감을 높였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도도새’의 꿈 담은 ‘아트 컬래버레이션’ 선봬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6일부터 ‘도도새 작가’로 알려진 김선우 작가와 협업한 ‘아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김선우 작가는 실제로 날지 못해 멸종된 도도새를 작품 속에서 풍선이나 다른 수단을 통해 나는 모습으로 그려내며, 꿈과 희망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로 청년 세대에게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 작가다.

    작가의 대표적인 작품 ‘Daydream’, ‘In full bloom’, ‘The wishers’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상품 6종(토트백 2종, 텀블러 2종, 머그 1종, 트레블 텍 1종)이다.

  • ▲ ⓒCJ웰케어
    ▲ ⓒCJ웰케어
    ◇ CJ웰케어, 일상 활력·장 건강 챙기는 기능성 유산균 출시

    CJ웰케어의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가 운동수행능력 기능성 유산균을 함유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CJ웰케어가 새로 선보인 ‘바이오코어 파워업 유산균’은 국내 최초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유산균 TWK10 기반으로 만든 기능성 제품이다. TWK10은 운동수행능력 향상에 특화된 균주로,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지구력 증진, 혈중 젖산 및 암모니아 감소로 인한 근 피로도 저감, 악력 증가 등의 효과가 확인됐다.

    오는 2월 5일까지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바이오코어 파워업 유산균’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신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설 연휴를 맞아 럭셔리 설캉스 패키지부터 특별 공연, DIY 클래스까지 이색 콘텐츠가 가득한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고급스러운 스위트룸에서 특별한 설을 맞을 수 있는 ‘스위트 홀리데이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시즌 한정으로 운영한다. 패키지 투숙 시 온 가족의 풍성한 새해 만찬을 위한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을 비롯해 추위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 사우나 등 이용 특전을 기본으로 누릴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는 2월 8일부터 12일까지 명절 특선 런치·디너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가족이 다 함께 이색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전개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 연휴 기간 체크인 시 숙박권, 식사권 등 100% 당첨되는 복주머니 쿠폰을 지급한다.
  • ▲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아르르, 이스타항공과 유기견 위한 봉사활동 진행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르’가 이스타항공과 함께 추운 겨울을 보내는 유기견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동원디어푸드, 이스타항공 임직원은 지난 24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유기견 쉼터 ‘코리안독스’를 방문해 유기견을 위한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양사 임직원들은 유기견들의 위생적인 생활 환경을 위해 견사를 청소하고 시설을 보수했으며, 놀이를 통해 유기견과 교감하는 시간도 가졌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유기견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 유기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 ⓒ비알코리아
    ▲ ⓒ비알코리아
    ◇ SPC 배스킨라빈스, 1월 ‘31데이’ 사전예약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 첫 ‘31데이’를 맞아 사전예약 프로모션과 사이즈 업그레이드에 풍성한 혜택을 더했다.

    26일부터 3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참여 시 하프갤론을 6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행사인 31일에는 매장 방문 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외에 10시부터 18시까지 ‘블록팩 3+1’ 등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프갤론 사이즈업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싱글레귤러 1+1’ 영수증 쿠폰을 제공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설맞이 선물대첩’ 전개

    남양유업이 2월 6일까지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설맞이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상품 테이크핏 케어 및 음료, 맛있는 우유 GT, 프렌치카페 등 대표 제품을 최대 64%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스토어 알림받기 또는 멤버십 신규가입을 통해 제공되는 추가 할인 쿠폰과 포토리뷰 작성 포인트 지급 등으로 혜택을 더했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 방송 중 구매 인증을 마친 소비자를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당케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 ▲ 24일 키즈노트 성남 판교 본사에서 열린 ‘영유아 시설 전자문서 구축 및 고도화’ 협약식에서 풀무원푸드머스 천영훈 대표(오른쪽)와 키즈노트 최장욱 대표(왼쪽)가 협약서 서명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풀무원푸드머스
    ▲ 24일 키즈노트 성남 판교 본사에서 열린 ‘영유아 시설 전자문서 구축 및 고도화’ 협약식에서 풀무원푸드머스 천영훈 대표(오른쪽)와 키즈노트 최장욱 대표(왼쪽)가 협약서 서명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풀무원푸드머스
    ◇ 풀무원푸드머스, 키즈노트와 영유아 시설 전자문서 구축 위한 MOU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는 에듀케어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기업 키즈노트와 영유아 시설의 전자문서 구축 및 고도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영유아 시설의 에듀케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확대 및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모하고, 업무상 상호 공동이익의 증진을 도모하는 데 뜻을 모아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영유아 사업장의 필수 전자문서 구축 및 고도화 추진 ▲전자문서 기능 활성화를 위한 각종 혜택 제공 ▲양사 간 정보 교류를 통한 영유아 사업장과 학부모 간 소통 지원 ▲향후 청소년, 성인 급식사업장까지 범위 확장 ▲기타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사항에 대한 협력 등을 이행할 예정이다.
  • ▲ ⓒ디아지오
    ▲ ⓒ디아지오
    ◇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위스키 설 선물세트’ 출시

    디아지오코리아가 설 명절을 맞아 조니워커 위스키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 ‘조니워커 18년’, ‘조니워커 그린’, ‘조니워커 블랙’, ‘조니워커 블랙 셰리 피니쉬’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조니워커 블루는 설 명절 기간 한정 판매되는 프리미엄 케이스에 담아 고급스러움이 더해졌다. 푸른 용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디자인한 패키지와 함께 40도의 도수인 기존의 조니워커 블루와는 차별화된 46도의 고도수로 재탄생해 소장가치가 높다. 750㎖와 500㎖ 등 두 가지 용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 ▲ ⓒ오아시스
    ▲ ⓒ오아시스
    ◇ 오아시스마켓, ‘수산대전 설 특별전’ 전개

    오아시스마켓이 2월 8일까지 ‘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

    ‘수산대전 설 특별전’은 해양수산부가 지원하는 2024년 대한민국 수산대전 사업의 일환이다. 오아시스마켓은 2020년부터 대한민국 수산대전에 동참해왔다.

    강원도 인제에서 자연 건조한 용대리 제수용 황태포, 엄선한 국산 참조기를 천일염으로 염장한 법성포 굴비세트 등을 최대 60% 할인한다.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 가능한 30% 쿠폰을 제공해 가격 부담을 한층 더 낮췄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신규 유튜브 예능 ‘온더레코드’ 론칭 

    롯데홈쇼핑이 1월 31일 노포 맛집 탐방에 인기 아티스트의 음악 콘서트를 결합한 신규 유튜브 예능 ‘온더레코드’를 론칭한다.

    온더레코드 1화에서는 가수 이무진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30년 전통 맛집 ‘새벽집’에 방문해 ‘에피소드’ 등 자신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즉석 콘서트를 진행한다.

    2월 7일에는 ‘새벽집’ 대표 인터뷰를 진행하고 가게 역사를 소개하는 다큐멘터리를 공개한다.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모바일앱을 통해 ‘새벽집’의 인기메뉴인 따로국밥, 육회비빔밥도 판매할 예정이다.
  • ▲ ⓒGS25
    ▲ ⓒGS25
    ◇ GS25, '새해복많이받으세용도시락‘ 출시

    GS25는 갑진년 설날을 맞아 ‘새해복많이받으세용 도시락’(7400원)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명절 대표 메뉴인 소불고기, 잡채, 모둠전, 나물, 명태회 등 9찬 구성의 명절 한상 차림을 편의점 도시락으로 잘 구현해 낸 것이 큰 특징이다.

    명절 도시락 수요는 매년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선보인 GS25 설날도시락의 경우 연휴 기간 동안 2위 도시락과 매출 격차를 2배 이상 벌리며 매출 특수를 누리기도 했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쇼핑라이브’ 전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25일 저녁 일본 도쿄 현지에서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에 도쿄에서 진행하는 쇼핑라이브의 상품은 ‘파나소닉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로 국내에서 최초 론칭하는 제품이다.

    밤 9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신세계라이브쇼핑 앱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두 곳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론칭을 기념해 1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신세계상품권 3만원,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