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2주간 할인 행사…2월은 19일까지 진행1월 쌤위크 흥행에 한샘몰 매출 22% 증가
  • ▲ ⓒ한샘
    ▲ ⓒ한샘
    한샘은 오는 19일까지 2주간 쌤위크(Ssem Week)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쌤위크를 통해 한샘은 약 400여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타임특가 ▲공간 별 가구 세트 추천 ▲이 달의 신상 혜택 외에 설 명절 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활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설 맞이 특가’ 카테고리도 새롭게 마련했다.

    쌤위크는 한샘이 지난달부터 매월 2주 동안 진행하기로 한 신규 프로모션이다. 작년까지 다양한 주제로 진행돼온 프로모션을 재정비하고, 진행 기간도 정례화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쌤위크를 론칭했다.

    한샘은 지난달 한샘몰 매출이 쌤위크의 흥행에 힘입어 전월 같은 기간 대비 22% 증가했다고 밝혔다. 세부적으로 전월 같은 기간보다 가구는 29%, 생활용품은 15% 매출이 늘었다.

    특히 출시 3개월 이내 상품을 소개하는 ‘이 달의 신상혜택’ 카테고리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신상품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샘키즈’였다. 매출이 전월 보다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위는 ‘투티 식탁’으로, 매출이 282% 증가했다.

    한샘 관계자는 “상하반기 진행되는 쌤페스타와 매월 진행되는 쌤위크 등 ‘쌤’ 키워드를 활용한 프로모션이 연달아 큰 호응을 받으며 홈 인테리어 분야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테리어 부담은 줄이고 즐거움은 높이는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