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메이크업 컨설팅, 메이크업 쇼 등6종 색상 단독 론칭… 34종 신제품 선공개구매 금액에 따라 10% 롯데상품권 증정도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봄을 맞아 ‘맥(MAC)’ 대형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2월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맥 글로벌 론칭 4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다. 새롭게 리뉴얼한 ‘맥시멀 실키매트 립스틱’ 단독 선론칭과 체험 서비스, 메이크업 컨설팅 등이 진행된다.

    특히 6종의 색상(칠리, 포에버 큐리어스, 러시안 레드, 캔디 얌얌, 노 코랄-레이션, 벨벳 테디)은 오직 월드몰 팝업매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이외로 6종의 신제품을 제외한 34종 색상의 신제품은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모든 ‘맥’ 매장(30개점)과 롯데온, 롯데백화점몰에서 선판매한다. 

    팝업 단독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팝업 기간 동안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하며 신제품 ‘맥시멀 매트 립스틱’ 2개 이상 구매 시 입술모양 파우치와 립 펜슬을, ‘맥시멀 매트 립스틱’ 포함 15만원 이상 구매 시 ‘블랙 벨벳 파우치’와 ‘프렙+프라임 립’을 증정한다.

    이밖에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등이 참여하는 ‘스프링 뷰티 페스타’를 비롯해 입생로랑, 발렌티노 뷰티 등 브랜드와 함께하는 ‘스프링 립 페어’도 전개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봄을 맞아 다양한 축제 및 외부 나들이에 대한 고객들의 이른 기대감에 맞춰 이번 맥 메가 팝업 행사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