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추신水’ 판매수익금 후원물품 전달식 진행농심, 용기면 신제품 ‘푸팟퐁구리’, ‘김치짜구리’ 출시롯데칠성, 호주 와인 ‘옐로우테일’ 추첨 이벤트 진행
  • ▲ 지난 23일 인천 SSG랜더스 필드에서 신세계푸드 송현석 대표(오른쪽에서 5번째), 추신수 선수, SSG랜더스 민경삼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추신水’ 생수 판매수익금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신세계푸드,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는 지난해 ‘추신水’ 40만병의 판매수익금 3000만원으로 마련한 야구공 4000개를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부 6곳에 전달했다.ⓒ신세계푸드
    ▲ 지난 23일 인천 SSG랜더스 필드에서 신세계푸드 송현석 대표(오른쪽에서 5번째), 추신수 선수, SSG랜더스 민경삼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추신水’ 생수 판매수익금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신세계푸드,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는 지난해 ‘추신水’ 40만병의 판매수익금 3000만원으로 마련한 야구공 4000개를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부 6곳에 전달했다.ⓒ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SSG랜더스와 ‘추신水’ 판매수익금 기부

    신세계푸드가 지난 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개막전 사전행사에서 ‘추신水’ 판매수익금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추신水’는 지난해 7월 신세계푸드가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와 함께 판매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뜻을 모아 개발한 생수로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24, G마켓, SSG닷컴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해왔다. 신세계푸드는 많은 야구팬들이 ‘추신水’에 담긴 의미에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물병을 공중에 던져 바닥에 바로 세우는 챌린지 영상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는 ‘추린지(CHOOllenge)’ 캠페인 등을 진행하면서 약 40만병을 판매했다.

    신세계푸드 송현석 대표, SSG랜더스 민경삼 대표, 추신수 선수를 비롯해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부 주장 6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후원물품 전달식에서는 지난해 ‘추신水’ 판매수익금 3000만원으로 마련한 야구공 4000개가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부 6곳에 전달됐다. 또한 올해에도 ‘추신水’ 판매를 통한 유소년 야구 육성의 의지를 알리기 위해 관중 1만명에게 ‘추신水’ 1만병이 제공됐다.
  • ▲ ⓒ농심
    ▲ ⓒ농심
    ◇ 농심,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출시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과 ‘김치짜구리 큰사발면’을 출시한다. 각각 태국요리 ‘푸팟퐁커리’와 한국의 ‘김치짜글이’를 자작한 국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푸팟퐁구리’는 매운 카레와 코코넛 밀크, 게맛살 건더기로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태국 인기 요리 푸팟퐁커리 맛을 담았다. ‘김치짜구리’는 사골과 멸치 육수, 풍성한 김치 건더기를 넣어 진한 김치짜글이 맛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물을 버리지 않는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으로 자작하고 진한 소스맛을 즐길 수 있다. 농심 푸팟퐁구리 큰사발면은 4월 8일, 김치짜구리 큰사발면은 1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옐로우테일’ 한국 누적 판매 1000만병 돌파 이벤트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옐로우테일’이 한국 시장 론칭 20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병을 돌파했다. 한국 시장 론칭 후 20년 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옐로우테일’의 한국 시장 누적 판매 천만병 돌파를 기념해 3월말부터 약 한 달여간 ‘옐로우테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6명에게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경품 행사는 대형마트, 편의점, 백화점 및 와인샵 등에서 ‘옐로우테일’ 3종(까버네 소비뇽, 쉬라즈, 샤도네이)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넥택의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구매 영수증 및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면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S2O KOREA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티켓 한정 할인판매

    위메프가 여름시즌 대표 워터 EDM 페스티벌 ‘S2O KOREA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2024(이하 S2O KOREA 2024)’ 얼리버드 티켓을 25일 오후 6시부터 판매한다.

    1인당 최대 6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준비한 얼리버드 티켓 물량이 매진되면 프리세일 티켓 판매로 전환한다. ▲프리세일 양일권(19만9000원), ▲토요일 1일권(11만9000원), ▲일요일 1일권(9만9000원)을 한정수량 선보인다. 또, 31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최대 5000원의 S2O KOREA 전용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한편, 국내에서 3회차를 맞는 ‘S2O KOREA’는 태국에서 새해 첫날을 기념하며 물을 뿌리고 축복을 기원하는 축제 ‘송크란’에서 파생한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EDM 페스티벌이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외국인 김치 체험 프로그램 확대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한국의 김치와 김장 문화 체험을 원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김치 체험 프로그램을 기존 2개에서 올해 4개로 확대해 운영한다.

    뮤지엄김치간은 최근 김치 체험을 원하는 외국인 관람객이 증가함에 따라, 올해 외국인 대상 유료 프로그램을 세분화해 운영한다. 기존 ‘잇츠 김치’, ‘김치 클래스 101' 2개의 프로그램을 4개의 프로그램으로 개편했다. ‘잇츠 김치’는 ‘잇츠 김치_A', ‘잇츠 김치_B’로 개편하였으며, ‘김치 클래스 101’은 ‘김치!_베이직’, ‘김치!_마스터’로 세분화했다.

    ‘잇츠 김치’는 15인 이상의 단체 외국인 관람객 대상으로만 진행되는 유료 김치 체험 프로그램이고 ‘김치!_베이직’과 ‘김치!_마스터’는 특정 단체에 속하지 않은 4인 이상 개인 관람객도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