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동참 사회공헌활동 지속추진 약속5개월간 전국 12개 지역에 쌀 41톤 기부
  • ▲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이 나무심기 봉사활동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이 나무심기 봉사활동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광주 서구 쌍촌동 5·18역사공원에서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HDC현대산업개발 A1추진단 10여명은 공원 입구진입로 양쪽에 2~2.5m 크기 애기동백·은목서 22그루를 식재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측은 "지역사회와 함께 살아가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신규 상생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임직원이 동참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약 5개월간 전국 12개지역 취약계층 지원단체 50여곳에 쌀 41t을 기부했다.

    설 명절엔 광주지역 고령층을 위해 무료급식 봉사활동과 식료품기부를 진행했다.

    3월엔 광주 서구 세하동 돈보스코 나눔의집 시설개선을 지원하고 서울 용산구 쪽방촌에선 식료품 지원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1월엔 서울시의회·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서울시 조손가정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성금을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