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빈의 간결한 "됩니다" 메시지 통해 다양한 라이프서비스 소개
  • ▲ KB국민카드가 배우 박은빈이 소개하는 신규 광고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를 선보였다. ⓒ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가 배우 박은빈이 소개하는 신규 광고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를 선보였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KB금융그룹과 KB국민은행의 광고 모델이자 KB국민카드의 새 얼굴인 배우 박은빈이 소개하는 신규 광고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를 선보였다.

    11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배우 박서준이 출연했던 전편처럼 "됩니다"라는 짧지만, 중독성 강한 메시지를 반복한다. 광고 구성 또한 다양한 상황을 설정해 묻고 답하는 포맷이 반복된다. 전편부터 이어진 메시지와 포맷 반복은 'KB Pay' 광고만의 차별화 자산이 됐다는 평가다.

    전편이 "됩니다"라는 단순명료한 메시지 반복을 통해 무엇이든 어디서든 다 되는 'KB Pay'의 결제 범용성을 이야기했다면 이번에는 △쇼핑 △항공·호텔 △내 차 관리 △골프 레슨 △운세 보기 등 라이프서비스 확장성에 초점을 맞춰 'KB Pay'가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임을 알린다.

    함께 공개된 프리퀄 영상은 형식과 내용에서 큰 화제가 됐던 전편의 포맷과 기조를 유지했다. 지난해 박서준이 "됩니다"를 외치는 한 컷 촬영 후 오케이 사인을 받아 촬영이 종료됐던 것처럼 박은빈도 "됩니다" 한 마디에 촬영이 마무리되는 상황이 연출된다.

    이번에 선보인 'KB Pay' 신규 광고와 프리퀄 영상은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케이블TV 등에서 만날 수 있다.

    KB국민카드 측은 "앞서 선보였던 'KB Pay' 광고의 흥행 성공요소인 간결하고 명확한 메시지와 반복 포맷을 이번 광고에도 일관성 있게 적용해 'KB Pay' 하나면 결제는 물론, 다양한 라이프서비스도 다 된다는 메시지를 충실하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에 공개한 신규 광고는 물론 'Life Value Platform'으로 진화한 'KB Pay'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