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수분 선크림 2종 출시신세계면세점, ‘운동하기 좋은 날’ 온라인 기획전 진행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자연스럽게 먹자’ 공모전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수분 선크림 2종 출시

    에이솔루션은 촉촉함을 더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수분 선크림 2종’을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SPF50+/PA++++)은 물론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더해주는 ‘히알루론 수분 마일드 선크림’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비타씨(C) 수분 톤업 선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입점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브랜드숍을 15일 오픈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어 포스 1 △에어맥스 90 △줌 보메로 △코르테즈 △덩크 등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부터 의류, 패션 잡화 등 나이키의 주요 상품을 무신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 28일까지 무신사 나이키 브랜드숍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상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삐아 오버 글레이즈’ 단독 론칭

    지그재그가 인플루언서 제이미포유와 공동 개발한 뷰티 브랜드 ‘삐아’의 ‘오버 글레이즈’를 단독 론칭하고, 오는 29일까지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오버 글레이즈는 ‘색조 장인’으로 유명한 삐아의 인기상품 ‘오버 글레이즈 스틱’을 립글로스 제형으로 출시한 신제품이다. 촉촉한 광택과 끈적임이 적은 텍스처가 장점으로 플럼핑(도톰함) 효과가 있어 쉽게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다.

    오버 글레이즈 단독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 ‘오버 글레이즈’를 포함해 ‘라스트 벨벳 틴트’,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쇼케이스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최대 15% 쿠폰과 4월 직잭뷰티 첫 구매 고객 대상 30% 쿠폰도 제공한다.
  •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운동족 겨냥 ‘운동하기 좋은 날’ 기획전 개시

    신세계면세점이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시작되는 시기에 맞춰 오는 30일까지 ‘운동하기 좋은 날’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운동을 즐기는 고객은 물론 ‘고프코어(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이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패션)’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행사에 스포츠 의류와 선케어 제품 등 최대 50% 할인전과 함께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별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아쿠아 브랜드 다이비프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아쿠아풋패드와 기내용 얼굴 베개를 증정한다. 아이웨어 브랜드 퍼블릭비컨은 스포츠라인 신상품 구매 시 카드 목걸이를 선물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X예스24, 차별화 디저트 선봬

    이마트24가 예스24 협업 내용을 담은 새로운 디자인의 이프레쏘 시즌컵을 선보였다. 기존 블랙과 그레이로 디자인된 이프레쏘 커피컵을 봄 시즌에 맞춰 밝은 색상으로 바꾸고, 책을 읽는 모습을 담은 컵으로 변경했다.

    이번 이프레쏘 시즌컵에는 커피와 어울리는 책 속 문구를 담아, 고객들은 이프레쏘 커피를 즐기면서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도서의 일부를 볼 수 있다. 컵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도서 정보를 예스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피에 어울리는 차별화 디저트상품인 초코쿠키슈(2500원)는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쿠키슈를 진한 초코크림으로 채운 디저트다. 이마트24는 협업상품(이프레쏘 즉석커피(HOT)+디저트)을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APP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스탬프 2개를 모으면, 1인용 피크닉매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 ⓒ컬리
    ▲ ⓒ컬리
    ◇ 뷰티컬리, 뷰티컬리페스타 ‘봄 시즌 뷰티’ 최대 85% 할인 

    컬리가 22일까지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봄 시즌 뷰티 필수템을 최대 85% 할인한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이너뷰티 등 봄철 꼭 필요한 2800여 개 뷰티 상품을 큐레이션했다.

    데일리뷰티는 환절기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와 클렌징 제품 중심으로 구성했다. 봄맞이 메이크업은 럭셔리 뷰티부터 중소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취향에 따른 선택 폭을 넓혔다. 

    즐거운 쇼핑 경험을 위해 ‘뷰티컬리 0원 래플’도 마련했다. ‘래플’은 본래 응모자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에게만 구매 자격을 주지만, 0원 래플 당첨자는 럭셔리 뷰티를 0원에 가져가도록 했다. 1등 1명에게 뷰티컬리 적립금 100만원과 2등 3명에게는 ‘라 메르 올인원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 ▲ ⓒ지마켓
    ▲ ⓒ지마켓
    ◇ 옥션, 신세계푸드와 극한특가 “1500만원어치 먹부림 쏜다”

    옥션이 단 하루, 모든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로 올인하는 ‘극한특가’ 신세계푸드 편을 진행한다. 옥션의 간판 기획전에 신세계그룹 관계사가 처음 참여하는 것으로, 1500만원 규모의 100원딜 세트 등 강력한 시너지 혜택을 제공한다.

    15일 월요일에는 신세계푸드가 극한특가에 참여한다. 신세계그룹 중 처음으로 옥션의 극한특가에 참여하는 만큼, 양사가 더욱 강력한 시너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무제한 지급한다. 

    1500만원 규모의 100원딜 응모 이벤트도 있다. 신세계푸드 제품으로 구성한 2종 세트상품으로, ‘밤 새워 먹고 싶은 맛! 야식세트’와 ‘건강함이 느껴지는 맛! 단백질세트’를 100원에 응모한 고객 중 각각 75명씩 총 150명에게 제공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공사 현장에 AI 기반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개점, 리뉴얼 등을 목적으로 시공되는 편의점 공사 현장에 ‘스마트 지능형 안전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안전관리 역량을 강화한다.

    오는 5월부터 점차적으로 도입될 GS25 스마트 지능형 안전관리 시스템은 CCTV에 AI 기술을 접목해 AI가 위험상황을 자동으로 분석, 관리자에게 알람을 송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CCTV가 공사 현장 내 화재나 응급 호출, 장시간 쓰러짐, 안전모 미착용 그리고 외부 침입 등을 감지하면, 클라우드 AI 플랫폼을 통해 GS25 관제센터에 자동으로 비상 알림을 보내고 이를 본사 안전 관리 책임자가 확인 및 조치하는 방식이다.

    GS25는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통합 안전관리를 통한 업무의 효율화 ▲프로세스 간소화 ▲협력사와 긴밀한 시공 현황 공유 ▲안전 관리 수준 고도화 등을 확립하고 안전사고 예방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베이글 판매 호조

    이디야커피가 4월 1일부터 14일까지 베이글 제품군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 대비 70% 이상 증가했다.

    지난 2월 중량을 10% 늘려 리뉴얼 출시한 ‘플레인 베이글’은 전년 동일 기간 대비 약 30%의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 또한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은 작년 8월 출시 후 든든한 용량과 커피와의 궁합으로 점점 인기를 더해가며 베이글 판매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 ▲ 왼쪽부터 심재헌 에치와이 사회복지재단 이사장과 김태희 서울시 시민건강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hy
    ▲ 왼쪽부터 심재헌 에치와이 사회복지재단 이사장과 김태희 서울시 시민건강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hy
    ◇ hy, ‘기부하는 건강계단’ 전개

    hy가 서울시와 ‘기부하는 건강계단’ 활성화와 협력 강화를 위해 협력한다.

    건강계단은 hy와 서울시가 함께 기획한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 설치 10주년을 맞이했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힘입어 2015년 40만명이었던 사용자는 지난해 200만명으로 증가했다.

    시민들이 건강계단을 이용할 때마다 hy가 10원씩 적립한다. 이용 횟수에 비례해 연 2000만원까지 모금한다.

    현재까지 누적 기부액은 1억1000만원 이상으로, 지난 10년간 총 2000명의 홀몸노인과 결식아동에게 발효유와 신선식품을 전달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눈물의 여왕’ 제작 지원

    CJ제일제당이 tnN 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을 지원하고 ‘곡물의 여왕’ 기획전을 진행한다.

    4월 25일까지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햇반 솥반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눈물의 여왕’에 등장한 전복내장영양밥, 꿀약밥 등을 비롯해 총 9종의 솥반을 4개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햇반 솥반을 1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50만원 상품권과 CJ더마켓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자연스럽게 먹자’ 공모전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올바른 식습관 교육을 주제로 ‘자연스럽게 먹자’ 공모전을 연다.

    단체 부문은 전국 어린이집 교직원이 영유아를 위한 건강한 식습관 형성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원아들이 실제 활동한 결과 보고서를 제출하는 과제다. 수상팀에는 상장과 함께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등 총 5000만원 규모의 수상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개인 부문은 ‘즐거운 식사시간’을 주제로 그린 그림을 제출하는 과제다. 수상자에는 대상 100만 원, 최우수상 50만원을 비롯해 총 8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제8회 카레 및 향신료 국제 심포지엄’ 후원

    오뚜기가 4월 24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한국식품과학회가 주최하는 ‘제8회 카레 및 향신료 국제 심포지엄’을 후원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카레와 향신료: 건강을 위한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개최되며, 국내외 대표 전문가들이 카레 및 향신료의 항염증, 대사질환 개선효과, 항산화 및 수면질 개선 등과 관련한 최신 연구개발 동향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심포지움에서 오뚜기 중앙연구소 강춘길 센터장은 ‘강황의 항산화와 항염증 특성에 기반한 건강개선 효과 연구’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 ▲ 셰인 맥나마라(Shane McNamara) AB인베브 양조 품질 담당 디렉터가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Korea International Beer Award 2024)’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오비맥주
    ▲ 셰인 맥나마라(Shane McNamara) AB인베브 양조 품질 담당 디렉터가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Korea International Beer Award 2024)’ 시상식에서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오비맥주
    ◇ 오비맥주,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 12관왕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Korea International Beer Award 2024, 이하 KIBA 2024)’에서 12관왕 자리에 올랐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 이번 품평회에는 작년 대비 규모가 확대되어 16개국 76개의 양조장이 347종의 맥주를 출품했다.

    카스 프레시, 한맥, 오비라거, 구스아일랜드, 핸드앤몰트 등 오비맥주의 맥주 브랜드는 10개 부문에서 총 12개의 메달을 수상했다. 한맥과 카스 프레시는 ‘아메리칸 스타일 필스너(American-Style Pilsener)’ 부문에서 각 금상과 은상을, 오비라거는 ‘인터내셔널 스타일 필스너(International-Style Pilsener)’ 부문에서 동상을 획득했다. 구스아일랜드와 핸드앤몰트도 4개 부문 금상, 3개 부문 은상, 2개 부문 동상을 거머쥐었다.
  •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봄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아이스 메론빵'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봄 시즌 한정 플레이버 ‘아이스 메론빵’을 출시했다.

    ‘아이스 메론빵’은 일본의 대표적인 디저트인 ‘메론빵’을 배스킨라빈스만의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플레이버다.

    달콤한 풍미의 멜론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생크림 아이스크림 속에 멜론 크림 리본을 더했다. 토핑으로 소보로 크럼블과 브레드 큐브를 넣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메론빵의 재미있는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 ▲ ⓒ아웃백
    ▲ ⓒ아웃백
    ◇ 아웃백, 브랜드 캠페인 ‘러브 페어링' 론칭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의한 신규 캠페인 ‘러브 페어링’을 론칭하며 새로운 아웃백의 시작을 알렸다.

    아웃백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로운 TVC 캠페인과 신메뉴 4종 출시, 애드온 메이츠 확대, 와인리스트 전면 개편, 자사 앱과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등을 통해 소비자들 생활 속으로 들어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블랙라벨 킹프라운 스테이크’, ‘워커바웃 웰링턴 스테이크’, ‘프레쉬 카펠리니 파스타’, ‘스테이크 샌드위치’ 등 4종이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5기 뽑는다

    교촌에프앤비가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5기 멤버를 모집 중이다.

    이번 5기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본인 계정을 직접 운영 중인 2030 고객 중 60명을 선발해 이들의 창의적인 시각으로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심층 분석을 주문할 계획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1일까지 교촌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를 클릭해 통해 지정된 폼 양식을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20대 대학생 및 대학원생, 인플루언서 지원자에게는 선발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결과는 4월23일(화) 중 개별 공지한다. 활동 기간은 4월25일(목)부터 6월21일(금)까지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다문화 가정 ‘글로벌 프렌즈’ 지원 재개

    하나투어가 지난 12일 하나투어 본사에서 글로벌 프렌즈 지원 재개를 약속하고 감독 및 선수들과 티타임을 가졌다.

    ‘글로벌 프렌즈’는 다문화, 이주가정 아동청소년 등으로 구성된 다문화 어린이 농구단으로 2012년 하나투어가 창단했다.

    하나투어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한국농구발전연구소와 진행하는 이번 지원 사업으로 다양성과 포용성의 가치를 중심으로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의 불평등 완화(Goal 10)를 실현하는 등 사회 곳곳의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에 힘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