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 보호 실천 결의 및 소비자 보호 인식 제고
  • ▲ NH농협손해보험이 '금융소비자 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NH농협손해보험
    ▲ NH농협손해보험이 '금융소비자 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서울 서대문구 소재 본사에서 '금융소비자 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결의대회에서 서국동 대표이사를 비롯한 NH농협손해보험 경영진은 금융소비자 보호 실천서약서를 작성하고 결의문을 통해 전임직원이 금융소비자 보호를 적극적으로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서국동 대표는 "모든 업무에 있어 금융소비자 보호를 먼저 생각하며 전부서에서 소비자 중심의 문화가 정착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금융소비자보호책임을 강조했다.

    한편 NH농협손해보험은 △전임직원 금융소비자 보호 교육 △미스터리 쇼핑 △해피콜 발신자표시 레터링 △민원 조사역 운용 등 민원 발생 최소화를 위한 전사적인 노력으로 지난해 민원 발생 수 보유계약 10만건당 16.7건으로 손해보험업계 최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