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콘텐츠, 포토존, 경품 이벤트 마련7개월간 누적 이용건수 50만건 기록만 34세 이하 청년 고객층 공략
  • ▲ ⓒKT
    ▲ ⓒKT
    KT가 잠실 롯데월드에 만 34세 이하 청년 고객들을 위한 ‘Y포차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13일까지 진행되는 KT 멤버십 Y포차 팝업스토어는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백설공주의 성에 마련됐다. KT 멤버십 앱을 통해 입장권을 다운로드하면 동반 1인과 함께 팝업스토어에 입장 가능하다.

    팝업스토어 이용 고객에겐 웰컴스낵을 제공한다. 도토리 캐리커쳐 무료 체험, 석촌호수와 롯데월드타워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기고 인화까지 가능한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KT OTT 제휴구독 상품 체험코너에선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무료 커피 쿠폰 등을 100% 당첨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멤버십 혜택을 경험하고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Y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멤버십 이용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맞춤 혜택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지난 3월부터 매월 첫 번째 수요일부터 일주일간 KT 멤버십 Y포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부터 9월까지 Y포차의 누적 이용건수는 50만건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