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맞춤 콘텐츠 운영 인정온·오프라인 소통강화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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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마블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SNS 대상 2024’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차를 맞는 대한민국 SNS 대상은 기업이나 공공기관의 SNS 활용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고객·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과 기관을 시상한다.

    넷마블은 유튜브와 틱톡,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숏폼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를 지속 강화하며 운영하는 점을 인정받았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소셜 LIVE, 숏폼 영상 등 SNS 채널 정기 운영을 통해 이용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며 “4분기에는 대규모 틱톡 챌린지, 파트너 크리에이터 행사와 인플루언서와의 소통, 지스타 현장 라이브 등을 통한 온·오프라인 이용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2015년 게임업계 최초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뉴미디어 활동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올해 ‘소셜아이어워드’ 4관왕, 7년 연속 ‘SNS 소통 경쟁력’ 게임 부문 1위 등을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