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병행, 경쟁력 강화 방안 제시디지털 전환, 생성형 AI 활용사례 발표
  • ▲ ⓒGS네오텍
    ▲ ⓒGS네오텍
    GS네오텍은 제조기업 생산 플랫폼 혁신화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11월 1일 열리는 세미나는 제조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사례와 생성형 AI의 활용방안을 소개한다.

    특히 ▲생산성 극대화를 위한 구글 앱시트 도입과 활용 방안 ▲제조기업 디지털 전환 트렌드 ▲디지털 전환을 통한 매출 증대와 원가 절감 방안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GS네오텍의 각 분야별 전문가와 구글 클라우드 전문가 강연을 들을 수 있다. 박민홍 주풍테크 대표도 특별 연사로 나서 앱시트를 적용한 디지털 전환 사례를 소개한다. 더불어 이번 세미나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GCP와 GWS 도입 지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정인 GS네오텍 IT사업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제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생산 플랫폼 혁신을 위한 세미나”라며 “작은 부분의 디지털 전환이 기업의 생산성을 얼마나 크게 향상시키는지 소개해 드리고자 하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GS그룹의 GS네오텍은 1990년대 초 LAN공사를 시작으로 CDN과 클라우드, AI 컨택센터 솔루션까지 국내 IT기술 발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