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얼음정수기 판매 확대 등 실적 견인국내 렌탈 계정도 전년比 2배 이상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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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철 얼음정수기 판매 확대 등의 영향으로 코웨이의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코웨이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1조1003억원, 영업이익은 2071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9.2%, 6.0% 늘어난 수치다.3분기까지 누적 매출액은 3조1844억원, 영업이익은 6120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7.5%, 8.3% 증가했다.올해 3분기 코웨이 국내 사업 매출은 9.9% 성장한 6608억 원을 기록했다.여름철 아이콘 얼음정수기 판매 확대와 비렉스(BEREX) 매트리스 및 안마의자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3분기 국내 렌탈 계정 순증은 10만2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올해 누적 순증은 총 24만5000대로 3분기만에 지난해 연간 순증인 19만3000대를 넘어섰다.코웨이 해외법인의 3분기 매출액은 3915억원으로 7.8% 증가했다. 주요 법인인 말레이시아 법인의 매출액은 8.8% 오른 2934억원으로 집계됐다. 태국법인은 8.9% 늘어난 325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을 지속했다.김순태 코웨이 CFO는 “국내 및 글로벌 전반에 걸친 높은 판매 성장과 안정적인 해약 관리로 렌탈 계정수가 1000만을 돌파하는 등 신규 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있다”며 “제품 혁신을 위한 연구개발 및 디지털화에 집중하며 강력한 실적 성장세를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