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 '디지털 고객만족도' 환경가전 부문 3년 연속 1위
SK매직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Heart To Index) 환경가전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디지털
SK매직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Heart To Index) 환경가전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디지털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코리아는 승강기 업계 최초로 '추락 안전체험관'을 설립하고 개관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개관식에는 서득현 대표이사를 포함한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 주요 임직원이 참석해 추락사고 제로화 의지를 천명
경동나비엔이 5월15일까지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위한 대국민 참여 캠페인 '청정환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봄철을 맞아 효과적인 실내 공기 관리 노하우를 소개하고 실천을
1조 수혈의 대가는 혹독하다. 두산그룹이 두산중공업 경영정상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채권단인 KDB산업은행과 수출입은행 눈 높이에 맞출 강도 높은 경영개선 계획안 마련에 고심하고 있다. 지난 13일 두산그룹이
코웨이와 교원 웰스, 청호나이스 등 렌탈업계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등 기존 스테디셀러 외 매트리스 사업 강화에 나섰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정기적으로 관
대유위니아그룹(대표 박영우)이 그룹의 21년 역사와 성장을 담은 대유위니아그룹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대유위니아그룹 홈페이지와 위니아딤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이번 홍보 영상은 1999년에 자동차부품사업으로 시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16일 서울사무소에서 전자부품연구원(KETI)과 ‘’항공우주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신기술 융합으로 미래기술을 확보하는데 총
청호나이스가 자사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올웨이즈)가 출시 보름 만에 누적판매 3000대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달 31일 출시된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미세먼지의 계절적 특수성 및 최근 실내외
SK매직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재편해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조치다.SK매직은 제품 개발자, 서비스 기사 등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고객의 매장 방문없이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선보였다.타이어픽은 16일 타이어 주문 고객 차량을 타이어픽이 픽업해 전문점에서 교체한 후 되돌려
한국항공우주(KAI)의 지난해 기체부품·민수 부문의 매출이 1조3000억원을 돌파했다. 역대 최대실적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수주 확대로 해당 사업영역의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KAI의 지난해 매출은 3조1090억
유진그룹 계열사인 EHC가 운영하는 에이스하드웨어가 5호점인 퇴계원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곳은 경기 남양주에 문을 연 첫 교외형 매장이다.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매장 에이스하드웨어 퇴계원점은 대지면적 387
보람상조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와 탁구용품 전문브랜드 탁구닷컴이 후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보람상조는 14일 본사에서 보람할렐루야와 탁구닷컴의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서는 스폰서십 조인식 및 20
상조업계 양대산맥인 보람상조그룹과 프리드라이프가 2020년 업계 선두를 두고 벌써부터 경쟁이 치열하다.보람상조그룹이 업계 최초로 선수금 기준 1조원을 돌파한지 한 달 여 만에 2위였던 프리드라이프가 사모펀드 VIG파
LIG넥스원이 ‘레이더’를 중심으로 실적회복에 나서고 있다. 매년 감시정찰(ISR) 사업부문의 매출이 늘어나며 해당 분야 선도기업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넥스원의 지난해 매출액은 1조4230억원이다. 이 중 IS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