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야구단 vs 농아인 야구단, 치열한 한판 승부!

    하이트진로, 농아인 야구팀과 연예인 야구팀의 [드림 매치] 개최

    [하이트진로]가 지난 19일 경기도 고양시 국가대표 야구장에서 농아인 야구팀과 연예인 야구팀의 친선경기인[드림 매치(Dream Match)]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아마추어 사회인 야구대회인 [2013 하

    2013-10-22 정윤나
  • 하림 프레쉬업, "[행복한 닭] 캐릭터 이름 짓고 가족여행 떠나자!"

    [하림] 프레쉬업(Fresh-up)은 행복한 닭을 상징하는 프레쉬업 캐릭터의 이름을 공모한다. 프레쉬업 캐릭터 이름 공모전은 오는 10월 23일부터 11월 12일까지 진행되며, #3696 번호로 문자를 보내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nbs

    2013-10-22 정윤나
  • NS홈쇼핑, 사과데이 앞두고 [안심사과 특집방송] 진행

    [NS홈쇼핑]은 사과데이를 맞아 23일 오후 4시10분[껍질 째 먹는 안심사과] 마지막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사과데이인 24일은[둘(2)이 사과(4)한다]는 의미로, 사과를 주고받으며 친구나 애인끼리 서로 못 다한 마음의 말을 나누는 날이다.

    2013-10-22 정윤나
  • 롯데칠성음료, [사랑의 헌혈 캠페인] 나눔 실천

    [롯데칠성음료]는 22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롯데칠성음료] 임직원이 헌혈을 통해 생명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사회

    2013-10-22 정윤나
  • 한국소비자원 설문 조사

    “결혼비용, 평균 5,000만원 필요”

     1인당 결혼 비용이 평균 5,000만원을 훌쩍 넘어서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소비자원>은 결혼 당사자와 혼주 1,000 명을 설문한 결과, 주택 마련 비용을 제외한 1인당 평균 결혼 비용은 5,198만원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22일 밝혔다

    2013-10-22 허고운
  • 해태제과, 걸스데이 앞세워 포키 마케팅 본격 시동

    오리지널 스틱과자 제품인 포키를 출시하며 올 11월 11일 스틱데이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새로운 포키 TV-CF는 물론다양한 기획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태제과는 올 11월 11일 스틱데이의 슬로건을[해피

    2013-10-22 정윤나
  • CJ올리브영에서 쇼핑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CJ올리브영>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뮤지션 [다이나믹듀오] 콘서트 티켓 등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콘서트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콘서트 초청 이벤트]는<CJ올리브영>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2013-10-22 진보라
  • 가맹점주 자녀 채용 나선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가맹점주 자녀 4명을 채용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채용은 지난 5월 가맹점주와의 상생 강화를 목적으로 발표한1차 상생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신설된[가맹점주 자녀 채용우대제도]의 결실이다.신입사원 채용 전체 경쟁률이 8

    2013-10-22 진보라
  • 별난마켓 열린다

    11번가, 온라인몰 최초 [초대형 벼룩시장]

    11번가가 판매자와 소비자가 직접 교감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마련한다.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가 초대형 벼룩시장인 [별난마켓]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소호 패션 활성화 및 트렌드 선도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국내 최정상 소호 브랜드와 숨어

    2013-10-21 박모금
  • 삼성 [갤노트3], 영화 [노팅힐] 거리서 이색 이벤트

    [삼성전자]가  영화 [노팅힐]의 배경이 된 영국 런던의 명소에서  최신 전략폰 [갤럭시노트3]  이색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19일부터 5주간  영화 [노팅힐]의 배경인 [포토벨로(Portobello)

    2013-10-21 정윤나
  • 광동제약, "2020년까지 매출 1조 달성할 터"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2020년까지 매출 1조원 달성에 대한 청사진을 발표했다.  광동제약은  최근 창립 50주년 기념식을 통해  새로운 비전인 [2020 triple1, 휴먼헬스케어 브랜드 기업]을  선포했다고

    2013-10-21 정윤나
  • 국순당, [아이싱] 대학생 서포터스 모집

      전통주 제조기업 [국순당]은 21일 대학생을 대상으로 [아이싱 브랜드 서포터즈]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국순당의 막걸리인 [아이싱]과  국내 전통주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2013-10-21 정윤나
  • 롯데주류, 페트병 [처음처럼 1ℓ] 출시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야외활동 증가로 성장하고 있는  페트 소주시장을 겨냥해 [처음처럼 1.0L] 페트 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처음처럼 1.0L]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19도로 기존 처음처럼 페트제품과 동일하다. 처

    2013-10-21 정윤나
  • 위니아만도, [에어워셔 체험단] 1기 발대식

    [위니아만도]가 위니아 에어워셔 2014년형 신제품을 홍보할 체험단을 발족했다고 21일 밝혔다. 체험단은  5주 동안 제품을 사용하고 후기를 작성해 블로그와 소셜미디어(SNS) 등을 통해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자연

    2013-10-21 정윤나
  • 롯데칠성음료, 2013~14 남자프로농구 공식음료 후원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2013-2014시즌 남자 프로농구 공식음료 후원사로 참여한다.   21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후원 계약으로  지난 12일 개막전부터 내년 4월까지  약 7개월간 남자프로농구 공식 후원사로서,&

    2013-10-21 정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