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샵에서 실시간 명품 직구… 'GS가 구하다' 론칭
GS샵이 실시간 명품직구 서비스 'GS가 구하다'를 론칭한다.14일 GS샵에 따르면 'GS가 구하다'는 유럽 부티크에서 업데이트되는 해외 명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다. GS샵과 GS샵 투자사인 블록체인 명품
2021-04-14 한지명 기자 -
신세계면세점 로고 단 中 짝퉁 면세점에 곤혹… 버젓이 '라방'까지
신세계면세점을 운영하는 신세계디에프가 중국 ‘짝퉁’ 면세점에 곤혹을 치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의 로고를 버젓이 걸고 라이브방송까지 진행하는 짝퉁 사업자까지 등장했기 때문이다. 중국 내 신세계면세점의 위상이 높아지면서 이를 도용하는 불법 거래까지 늘고 있다는 평
2021-04-14 강필성 기자 -
하나투어 직원 2000명 연봉 '반토막'… 임원 수는 '두배'
지난해 하나투어 직원 2000여명의 연봉이 반토막 났지만 등기임원 수는 오히려 두배로 늘었다. 이사회 구성진의 1인 평균 보수도 소폭 감소하는 데 그쳤다.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하나투어의 정상화는 아직 불투명한 만큼 직
2021-04-14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SPC그룹, hy, CJ제일제당 外
◇ SPC그룹 파스쿠찌, 콜드브루 커피ㆍ빙수 4종 출시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콜드브루 신제품 2종과 시즌 빙수 4종을 출시했다.지난 달 기온이 국내 기상관측 이래 가장 높게 나타나는 등 평년보다 더위가 빨리 찾아올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2021-04-14 임소현 기자 -
bhc치킨, 매출 4000억 첫 돌파… 1위 교촌 맹추격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해 창사 이래 처음으로 매출 4000억원을 돌파하며 업계 1위 교촌을 바짝 추격하고 있다.bhc치킨은 지난해 매출이 4004억원으로 전년대비 26% 성장했다고 14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약 1300억원을 기록해 전년보다 34% 늘어났다.
2021-04-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NS홈쇼핑, 티몬, 홈앤쇼핑 外
◇ NS홈쇼핑, 장애 청년 예술가 돕는다… 전시회 개최NS홈쇼핑이 장애 청년 예술가를 도와 오는 30일까지 예술의 전당 서리풀청년 아트갤러리에서 전시회’리듬 정원展’을 연다.NS홈쇼핑의 후원으로 서초구가 주최하고, 서초문화재단과 한우리정보문화센터가 주관하는 ‘
2021-04-14 한지명 기자 -
SGC솔루션, 대용량 '세탁기 도어 글라스' 생산 국내 첫 성공
SGC솔루션이 독보적인 내열강화 유리 제조 기술력을 기반으로 그간 수입산에 의존하던 ‘대용량 드럼세탁기 도어 글라스’ 생산에 국내 최초로 성공. 본격 납품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세탁기 도어 글라스’는 드럼세탁기 도어에 탑재되는 유리부품으로 삶음 세탁과 건조에 의
2021-04-14 김보라 기자 -
푸룬·콤부차… 올리브영, 집콕족 늘며 건강 간식 매출 92%↑
원격 수업, 재택근무 일상화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며 간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간식을 즐기면서 영양분과 칼로리까지 고려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웰빙 간식’이 인기를 끄는 추세다.14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 1월 1일부터 4월 13
2021-04-14 김보라 기자 -
코로나에도 무신사 폭풍성장… 작년 최대 매출, 전년비 51%↑
무신사는 지난해 전년 대비 51% 증가한 3319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매출 성과는 신규 회원 증가와 입점 브랜드 매출 성장이 실적 상승으로 이어진 결과"라면서 "지난해 ‘다 무신사랑 해’ TV 캠페인을 시작으로 블랙프라이데이,
2021-04-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캠브리지 멤버스, 프리메라
◇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출시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신제품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를 출시했다.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본연의 힘을
2021-04-14 김보라 기자 -
이마트, 토마토 시장 세대교체…신품종 매출 ‘껑충’
토마토 소비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맛있는 토마토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방울, 완숙 토마토 등 전통적인 품종보다 맛과 식감이 차별화된 신품종 등의 이색 토마토가 많이 팔리기 시작한 것이다.14일 이마트에 따르면 차별화된 토마토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2019년 3
2021-04-14 강필성 기자 -
집콕도 건강하게…신세계百, ‘헬스&뷰티 홈케어’ 행사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Health & Beauty Home Care’ 테마를 통해 피트니스 기기부터 셀프 뷰티케어까지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신관 1층 아트리움에는 실내에서도 쉽게
2021-04-14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최저가 경쟁 뛰어든다…500개 생필품 가격 대응
최근 유통업계의 가격 경쟁에 롯데마트도 뛰어들었다롯데마트는 오는 15일부터 지난 주 동업계에서 발표한 가공/생활 500개 생필품 최저가에 동가 대응하는 것은 물론, 추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롯데마트 GO’앱 스캔 결제 시 해당 물품에 대해 엘포인트(L.POINT)를
2021-04-14 강필성 기자 -
남양유업 ‘불가리스’가 코로나19 예방?… 전문가들 "황당"
“술도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어요. 그렇다고 술을 마시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억제되나요?”기모란 국립암센터 교수가 유제품 ‘불가리스’의 코로나19 예방 효과에 대해 평가한 말이다. 실제 전문가들은 남양유업의 ‘불가리스’가 코로나19 억제 효과가 있으
2021-04-13 강필성 기자 -
집밥 열풍 지속…"hy(구 한국야쿠르트), 밀키트 구매 큰손은 40대女"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속 집밥 열풍이 한창인 가운데 40대 여성 구매이 밀키트(Meal-kit) 를 가장 많이 구매하는 것으로 조사됐다.13일 hy(구 한국야쿠르트)가 밀키트 판매를 본격화한 2018년부터 3개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 고객층은
2021-04-13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