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식품] 대상, 신세계푸드, 롯데칠성 外
◇ 대상, 바로 만들어 신선한 '종가집 김치공방' 론칭대상이 맞춤형 김치 주문 온라인 플랫폼 ‘종가집 김치공방’을 론칭했다. 장기화된 코로나 19사태로 온라인 식품 구매 빈도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해당 수요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 공식 온라인몰
2021-04-12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HEM과 마이크로바이옴 사업 협력강화
아모레퍼시픽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전문 기업인 에이치이엠(이하 HEM)과 마이크로바이옴 사업 협력 강화를 위한 투자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인체에 서식하는 미생물과 그 유전정보를 의미하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은 최근 헬스케어 연구 분야에서 특히
2021-04-12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티몬, GS샵, NS홈쇼핑 外
◇ 티몬, '노트북·모니터·프린터' 최대 23% 할인티몬이 재택근무·홈스쿨링을 위한 노트북, 모니터 등 IT 기기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특가 판매하는 ‘IT&PC 브랜드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 삼성전자와 LG전
2021-04-12 한지명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무신사, 이브자리, 네이처리퍼블릭
◇ 무신사, 국내 패션 플랫폼 최초 ‘무신사 현대카드’ 공개무신사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무신사 스토어 회원을 위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현대카드’를 선보인다. 국내 패션 플랫폼이 신용 카드사와 함께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2021-04-12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11번가, 코오롱FnC, LG생활건강 外
◇ 11번가, 새 모델에 대세 배우 ‘김선호’ 선정11번가가 대세 배우 ‘김선호’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11번가는 “선한 이미지의 배우 김선호는 소비자, 판매자와의 건강한 상생을 지향하는 11번가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선정하게 됐다”며 “모든 연령대가
2021-04-11 김보라 기자 -
갤러리아百, 취향저격 디저트로 ‘고메이 494’ 인기몰이 중
갤러리아백화점은 코로나19와 재택근무로 인해 가볍게 테이크아웃해서 먹는 디저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실제로 갤러리아는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최근 1년 디저트&커피 매장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67%로 크게 증가했다. 특히,
2021-04-11 강필성 기자 -
SSG닷컴, 봄맞이 집단장 ‘우리 집에 봄을 담아 봄’ 행사
SSG닷컴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간 가구, 주방, 생활, 가전 등 리빙용품을 최대 57% 할인하는 ‘우리 집에 봄을 담아 봄’ 프로모션을 연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봄을 맞이해 가구나 인테리어를 바꾸는 등 집 꾸미기에 나서는 고객을 겨냥해 기획됐다
2021-04-11 강필성 기자 -
이마트, 가장 더웠던 3월에 때 이른 여름상품 인기
역대 가장 더웠던 3월에 이어 한낮 기온이 20도에 육박하는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자 때 이른 여름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이마트는 지난 3월 1일부터 4월 8일까지 여름 상품 매출을 분석해본 결과 에어컨, 써큘레이터, 참외, 수영복 등의 여름 상품 매출이 크게 증가
2021-04-11 강필성 기자 -
롯데百, 스말트 매장 확대…2030 남심·여심 잡았다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남성 잡화 편집숍 ‘스말트’(SMALT)가 2030세대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명품 시장에서는 20~30대 남성들을 주목하고 있다. 젊은 남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이 명확해지고 자신을 위한 ‘플렉스’ 문
2021-04-11 강필성 기자 -
이마트發 쿠팡·마켓컬리 가격 전쟁… "우리가 최저가"
이마트에서 시작된 최저가 가격경쟁이 내주에 본격화 될 전망이다. 지금까지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은 롯데마트와 홈플러스도 최저가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 업계도 무료배송을 확대하면서 맞불 할인을 진행한다. 9일 유통업계
2021-04-09 강필성 기자 -
동아오츠카, 한국휠체어농구연맹 공식음료 후원 협약
동아오츠카가 한국휠체어농구연맹과 공식음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와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 최욱철 한국휠체어농구연맹총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협약에
2021-04-09 임소현 기자 -
세븐일레븐, ‘칠성몰’과 와인 픽업 서비스… 편의점 와인 대세
편의점 와인 시장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임에 따라 편의점 와인 서비스도 고객 편의에 맞춰 다양한 형태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과거 오프라인 매장 중심으로만 판매되던 와인은 지난해 모바일앱을 통한 예약·결제 서비스를 갖추었고, 이제는 다른 온라인몰과 연계한 픽업 서비스와
2021-04-09 강필성 기자 -
위메프-중소기업유통센터 MOU… 디지털 전환 지원
위메프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한 협력에 나선다.위메프는 8일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소상공인이 온라인 시장에 더욱 쉽게 접근하고
2021-04-09 강필성 기자 -
홈쇼핑업계, ESG 경영 강화… 친환경 포장 도입 가속
홈쇼핑 업계에 친환경 바람이 불고 있다. ESG 경영을 강화하는 과정에서 그동안 사회적문제로 손꼽히던 포장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에 나선 것이다.9일 홈쇼핑업계에 따르면 GS샵은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포장재를 도입할 예정이다. 첫 적용 상품은 오는 1
2021-04-09 강필성 기자 -
오비맥주, 세계산림총회 ‘사회공헌 우수 사례 기업’ 선정
오비맥주는 산림청과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15차 세계산림총회 ‘사회공헌(CSR) 우수 사례 기업’으로 선정, 소개됐다고 9일 밝혔다.제15차 세계산림총회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세계 산림복원을 위해 노력해 온 기업의 사회공헌 사례로 오비
2021-04-09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