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폐점의 아픔' 롯데리아 홍대점, 2년반만에 다시 문 연다

    홍대 상권에서 폐점한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가 다시 오픈한다.13일 롯데GRS 1분기 이사회 활동내역 보고서에 따르면 이사회가 최근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홍대점 직영점 출점건을 승인했다.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의 홍대점 직영점을 오픈 준비 중인 것이 맞

    2021-04-13 임소현 기자
  • 쿠팡, 직장 어린이집 ‘쿠키즈’ 선릉점 개원

    쿠팡은 직원들의 육아 부담을 덜고 아이 키우기 좋은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직장 어린이집 ‘쿠키즈(Coukids)-선릉점’를 개원했다고 13일 밝혔다.쿠팡의 직장 어린이집 ‘쿠키즈’는 만1세부터 만5세까지 영아 및 유아교육이 통합된 보육시설로, 한솔어린이보육재단의 위탁

    2021-04-13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K-뷰티 스타트업 판로 지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국내 화장품 스타트업의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에 K-뷰티 스타트업 전문관인 ‘H하모니(H.armony)’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H하모니’란 이름에는 현대백화점면세점과 국내 중소기업이 ‘조화’를 이루며 함께 성장

    2021-04-13 강필성 기자
  • [단독] 계속 오르는 명품… 페라가모도 최대 8% 인상

    명품 브랜드 페라가모가 가격을 올린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페라가모는 오는 19일부로 일부 제품 가격을 5~8% 인상한다. 이에 따라 핸드백 기준 25만원에서 30만원 가량 오르는 것으로 알려진다. 앞서 셀린느는 이달 5일 일부 제품 가격을 2~6%

    2021-04-13 김보라 기자
  • 이베이코리아, 파트너십 물류 서비스 ‘셀러플렉스’ 선봬… 신선식품 배송 강화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배송’이 업계 최초 ‘셀러플렉스(Seller Flex)’를 런칭하며 신선식품 배송을 강화한다.이베이코리아는 자체 콜드체인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그간 신선식품 배송이 어려웠으나, 판매자의 물류 센터에서 고객에게 바로 배송하는 방식으로 냉장/냉동 식품

    2021-04-13 강필성 기자
  • 말레이시아 CU, 오픈 10일만에 1만명 다녀가

    CU가 말레이시아에서 대박을 터트리며 K-편의점의 신 한류를 이끌고 있다.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지난 1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1호점 ‘CU센터포인트점’을 오픈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며 열흘 간 1만1000여 명이 넘는 현지 고객이 다녀갔다고 13일 밝혔다

    2021-04-13 강필성 기자
  • GS수퍼마켓, 인도네시아 법인 흑자전환… 32억 투자 유치

    GS리테일은 인도네시아 점포가 지난해 흑자로 전환하며 인도네시아 최대 그룹 구당가람의 투자회사 PT NIS(PT Nugraha Inti Sinergi)로부터 420억 루피아(한화 약 32억원) 투자 유치에 성공 했다고 13일 밝혔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2021-04-13 강필성 기자
  • 한섬 여성복 타임, 28년만에 BI 리뉴얼… "뉴노멀 트렌드 선도"

    한섬이 국내 1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BI(Brand Identity)를 28년만에 바꾼다.한섬은 ‘타임’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하고, 브랜드 ‘로고’와 ‘슬로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BI 리뉴얼은 1993년 브랜드 론칭

    2021-04-1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잘나가는 '아미' 유통망 확대… 부산에 매장 오픈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가 유통 확대에 나선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는 서울과 경기지역을 넘어 부산에 매장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아미는 새로운 개념의 ‘하트’ 로고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열망을 자극하며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2021-04-13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100% 리사이클 섬유 '코오롱나일론' 개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인 ‘코오롱 나일론’을 개발, SS시즌 상품 일부에 적용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코오롱FnC의 모태인 ‘코오롱(KOLON)’은 ‘코리아 나일론(Korea Nylon)’의 줄임말로, 국내 최초 나일론 합성에 대한

    2021-04-13 김보라 기자
  • '1주년' 롯데온, 푸드온(FoodON) 론칭… 그로서리 경쟁력 강화

    롯데그룹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온’이 재도약에 나선다. 오는 4월 28일 출범 1주년을 맞아 카테고리 신설과 대규모 행사 등으로 분위기를 쇄신하고 본격적인 반등에 나선다는 구상이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은 롯데온 출범 1주년에 맞춰 어플리케이션

    2021-04-13 한지명 기자
  • 韓서 훨훨나는 명품업계, 기부금 '찔끔' vs 배당 '수백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난해 유명 명품 업체들이 유례없는 호항을 누렸지만 기부에는 인색하다는 지적이 일고 있다. 이들은 많게는 수천억원의 매출을 올리지만 국내 시장에 내놓는 기부금이 0원인 업체도 수두룩했다.  13일 금융감독원에

    2021-04-13 김보라 기자
  • 레드캡투어, 스타트업 상생 프로젝트 '영상 챌린지' 개최

    레드캡투어가 코로나19로 위축된 스타트업의 도약을 돕기 위해 상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13일 레드캡투어에 따르면 첫 번째 프로젝트 ‘영상 챌린지’는 사람·자동차·여행을 소재로 레드캡투어의 기업 이미지를 연상시킬 수 있는 자유 형식의 1분 이내 홍

    2021-04-13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에이블씨엔씨, 블랙야크, 스파오 外

    ◇ 이랜드 스파오, 지속가능한 패션 위한 리사이클 데님 출시스파오가 터키산 친환경 원단을 사용한 리사이클 데님을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스파오 리사이클 데님은 터키산 이스코(ISKO)와 키파스(KIPAS) 원단을 사용했다. 이스코와 키

    2021-04-13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이디야커피, 롯데칠성음료, BBQ 外

    ◇ 웅진식품,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자연은' 디자인 리뉴얼웅진식품이 자사 대표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의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2015년 이후 6년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국내 토종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의 브랜드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2021-04-1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