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롯데온, 추석 앞두고 완구 대전 진행…최대 40% 할인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토이저러스와 롯데쇼핑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온이 추석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인기 완구 대전’을 진행한다.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완구 수요가 크게 늘어났다. 본격적인
2020-09-16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노원점, 캠핑 브랜드 행사…캠핑족 공략한다
롯데백화점이 500만 캠핑족 잡기에 나섰다.롯데백화점은 올 가을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노원점에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도심에서 만나는 캠핑’ 이라는 테마로 ‘캠핑&아웃도어 in the City’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20-09-16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갈비·크랩 페스티벌’ 대규모 축산 할인
올 추석 때 아닌 ‘고기대란’이 전망된다. 통상 명절기간에 고기 소비가 쏠리는 데다,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평상시 집밥 고기 수요까지 크게 늘어서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축산 매출은 전년 추석 동기간 대비 15%나 뛰었으며, 특히 갈비 매출
2020-09-16 강필성 기자 -
신세계 시코르, 라이브 커머스로 메이커업 비법 공개
신세계백화점은 만든 ‘코덕들의 놀이터’ 시코르가 올해 첫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를 앞세워 MZ세대와 소통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7일과 22일 두 차례에 걸쳐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진 마스크 속 메이크업 비법과 피부 관리법을 한 시간 가
2020-09-16 강필성 기자 -
[코로나 後 쓰레기 대란①] 환경의 경고… 언택트 시대 과제로
바야흐로 '쓰레기 대란'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대한민국이 몸살을 앓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 문화가 정착하면서 배달이나 포장 주문 수요가 크게 는 데 따른 부작용이다. 유통업계는 친환경 제품을 도입하는 등 쓰레기 줄이기에
2020-09-15 강필성 기자 -
효성 세빛섬, 정육-베이커리 등 고객맞춤형 '추석 선물세트' 출시
세빛섬이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추석에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고향 방문이나 장거리 이동 대신 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세빛섬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15일 효성에 따르면 세빛섬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1등급 이상의 10만원대 한우선
2020-09-15 성재용 기자 -
[코로나 後 쓰레기 대란②] "배달음식 시켰는데… 일회용품 폭탄"
바야흐로 '쓰레기 대란'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대한민국이 몸살을 앓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 문화가 정착하면서 배달이나 포장 주문 수요가 크게 는 데 따른 부작용이다. 유통업계는 친환경 제품을 도입하는 등 쓰레기 줄이기에
2020-09-15 임소현 기자 -
[코로나 後 쓰레기 대란④] 환경이 우선 "스티로폼 대신 재활용"
바야흐로 '쓰레기 대란'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대한민국이 몸살을 앓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 문화가 정착하면서 배달이나 포장 주문 수요가 크게 는 데 따른 부작용이다. 유통업계는 친환경 제품을 도입하는 등 쓰레기 줄이기에
2020-09-15 한지명 기자 -
[코로나 後 쓰레기 대란③] 온라인 장보기 급증에 쓰레기도 '껑충'
바야흐로 '쓰레기 대란'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대한민국이 몸살을 앓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 문화가 정착하면서 배달이나 포장 주문 수요가 크게 는 데 따른 부작용이다. 유통업계는 친환경 제품을 도입하는 등 쓰레기 줄이기에
2020-09-15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CJ오쇼핑, 레이디가구, CU 外
◇CJ ENM 오쇼핑부문, '집콕 학습' 증가에… 유아동도서 편성 확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2학기 등교 수업이 미뤄지며 '집콕 학습' 수요가 늘어나며 홈쇼핑을 통한 유아동도서 구매가 크게 늘었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
2020-09-15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출시 8개월만에 100억 판매 돌파
롯데제과 헬스원의 ‘초유프로틴365’가 100억의 매출액을 돌파했다. 헬스원에서 연 100억원 이상의 히트상푸이 나온 것은 '마테 다이어트' 이후 10년만이다. 초유프로틴365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인용 단백질 제품으로 올 1월 출시했다. 방송인 강주은을 광고모델로
2020-09-15 임소현 기자 -
[Daily New식품] 오뚜기, BBQ, 스타벅스 外
◇ 오뚜기, ‘오즈키친 멘보샤’ 출시 오뚜기가 바삭한 식빵 사이를 통통한 새우살로 두껍게 채운 ‘오즈키친 멘보샤’를 출시했다. 정통 중국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오즈키친 멘보샤는 통통한 새우살과
2020-09-15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구호, 코오롱FnC 外
◇ 아모레 서경배과학재단, 신진과학자 3명 선정 서경배과학재단은 2020년 신진 과학자로 노성훈 교수(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 이주현 교수(University of Cambridge, Wellcome - MRC Cambridge Stem Cell In
2020-09-15 김보라 기자 -
쿠팡, 20년 경력 '인사전략 전문가' 김기령 부사장 영입
쿠팡은 인사 전문가 조직(HR CoE)을 이끌 신임 부사장으로 김기령 전 대표를 영입했다고 15일 밝혔다.김 부사장은 국내 대기업 인사 총괄부터 글로벌 HR컨설팅 기업 대표까지 HR분야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은 인사전략 전문가다.쿠팡 입사 전에는 풀무원식품 인사기획
2020-09-15 한지명 기자 -
"가맹점 힘내세요"… GS25, '특별재해지원금' 등 3가지 지원 추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연이은 자연재해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위한 추가 지원책으로 ‘힘내라 GS25’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마련된 추가 지원책 ‘힘내라 GS25’는 가맹점 대상 6만개 규모의 ‘페이스쉴드’ 지원, 가맹
2020-09-15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