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20일까지 먹거리·생필품 초특가 행사…최대 50% 할인
이마트가 오는 20일까지 4일간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육류, 과일, 달걀 등 식재료와 간식류를 파격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호주산 찜갈비(냉장)는 100g당 1880원에 판매한다. 1인분에 200g이라고
2020-09-18 한지명 기자 -
미니스톱 본사, 평택 점포 돌진 운전자에 최대 2억 소송할 듯
미니스톱이 평택 점포에 차량으로 돌진, 난동을 벌인 사건과 관련 가해자에게 수억원대의 구상권 소송을 제기할 전망이다. 미니스톱 본사가 해당 점주에게 피해가 없게 지원하고 이에 대한 구상권을 가해자에게 청구하는 것을 검토키로 했기 때문이다. 이 사건으로
2020-09-17 강필성 기자 -
[SDGs FORUM 2020] 마루리 칸라이언즈 심사위원장 "심사기준, 이젠 인식보단 실천"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
2020-09-17 임소현 기자 -
전자랜드, 어려움 겪는 농가 돕는다… ‘으뜸과일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가 한가위를 맞이해 오는 9월 24일까지 서울청과와 함께 ‘으뜸과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긴 장마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가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으뜸과일 프로모
2020-09-17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하이마트, 갤러리아百, 세븐일레븐 外
◇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독일 디자인어워드 수상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가 ‘2021 독일 디자인 어워드(GDA)’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브랜드 정체성(BI)’ 분야에서 ‘스페셜 멘션’을 수상했다. ‘스페셜 멘션’은 본상 가운데 최고 등급의 상이다.독일 디
2020-09-17 한지명 기자 -
올리브영·롭스 등 H&B스토어, 가을 세일 돌입… "최대 70% 할인"
CJ올리브영, 롭스 등 국내 주요 H&B스토어 업계가 대규모 가을 세일에 나섰다. 대규모 세일로 코로나19로 위축된 오프라인 매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다는 전략이다. CJ올리브영은 오는 23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트렌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2020-09-17 김보라 기자 -
e커머스 넘보는 포털의 역습… 네이버 이은 '승부사' 카카오
포털업계의 e커머스 시장 진출이 본격적인 성장세를 맞이하고 있다. 업계 1위로 부상한 네이버에 카카오까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빠르게 영역을 넓혀가고 나서는 것. 규모로는 쿠팡, 이베이코리아
2020-09-17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오뚜기, 롯데제과, LF푸드 外
◇ 오뚜기, 추석 앞두고 협력사 결제대금 221억원 조기 지급 오뚜기는 코로나 19 상황에서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추석을 앞두고 221억원의 협력사 결제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 오뚜기는 결제대금을 정상 지급일 보다 평균 20여
2020-09-17 임소현 기자 -
"부모님, 저 대신 안마의자가 갑니다"… 바디프랜드·코지마·휴테크 추석 전쟁
안마의자업계가 추석 특수 잡기에 나섰고 있다. 어버이날이 있는 5월과 명절이 있는 달은 업계의 최대 대목이기 때문이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올해 귀성을 포기하는 대신 제품을 선물하려는 수요에 맞춰 신제품을 내놓는 등 판촉 공세를 강화하고 있다
2020-09-17 김보라 기자 -
면세업계, 인천공항 T1 사업권 재입찰 앞두고 '베팅' 전략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4기 사업권 입찰 마감이 닷새 앞으로 다가오면서 흥행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임대 조건을 크게 완화하면서 롯데와 신라, 신세계, 현대백화점 등 국내 면세 사업자들이 모두 입찰을 검토하고 나서 각축전을 벌일 것으로 전망된다. 1
2020-09-17 한지명 기자 -
식품업계가 '온라인' 전용 브랜드 강화하는 이유 있었네
식품업계가 최근 급상승하고 있는 온라인 사업 강화에 '전용 브랜드'를 잇따라 꺼내들고 있다. 오프라인 채널을 포기하면서까지 온라인에 '올인'한 브랜드의 매출 상승도 가시화되고 있다. 17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온라인 전용 '올반' 육류 가정
2020-09-17 임소현 기자 -
삼광글라스 '보에나' 獨에 2만여 개 수출… 론칭 4개월만에 쾌거
삼광글라스는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를 독일 최대 홈쇼핑사 HSE24에 2만2000개를 수주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17일 밝혔다.HSE24는 독일과 스위스, 오스트리아를 비롯해 이탈리아, 러시아까지 유럽 5개국에 홈쇼핑 채널을 운영하는 유럽 내 2위이자
2020-09-17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5천만개 판매"… 1위 동원F&B 추격
CJ제일제당 비비고 죽이 일상식과 간식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소비 트렌드 변화와 시장 성장을 이끌고 있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이 누적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업계 최초로 상온 파우치죽을 선보인 지 1년9개월만의 성과다. 국민 1인당
2020-09-17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헤라, 루나, 삼성물산 아미 外
◇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출시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에 영양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을 새롭게 선보인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는 200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대표 안티에이징
2020-09-17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추석 본 판매 개시…프리미엄 비중 25% 늘려
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전국 116개 점포에서 2020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롯데마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명절에 고향을 내려가지 못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인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다는 점을 고려해 10만원 이상
2020-09-17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