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러리아百, 오는 25일부터 가을 정기세일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기간 중 갤러리아 전 지점에서는 각 70여개의 브랜드가 최대 50% 세일에 돌입하며 상품별 다양한 할인 혜택뿐 아니라 갤러리아 앱 참여 이벤트, 사은품 제공 등 풍성한 행사를
2020-09-20 강필성 기자 -
이마트, 프리미엄 와인 선물세트 본격 판매
이마트가 추석을 10일 가량 앞두고 와인 선물세트 판매에 본격 나선다.이마트는 21일부터 명절 맞이 와인 선물세트 판매에 본격 돌입하고, 프랑스 ‘이기갈’, ‘루이자도’, ‘도츠’, 호주 ‘펜폴즈’ 등 전 세계적으로 그 품질을 인정받는 명가 와이너리의 와인 24종, 총
2020-09-20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이색·콜라보가 더 팔렸다
롯데백화점이 본격적인 추석 선물세트 판매가 시작된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선물세트 매출은 41%, 구매 고객 객단가는 46% 신장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고향 방문이 어렵고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는 만큼 더 좋은 선물을
2020-09-20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에 ‘드라이브 스루’ 도입
현대백화점이 추석 선물세트 포장 및 배송 과정에 있어서 방역을 강화한 데 이어, 추석 선물을 차량에서 받아가는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서비스도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인해 백화점 매장을 방문하는데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고려한 조치다.현대백화점은 오는
2020-09-20 강필성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식약처 인증 KF94 마스크 판매 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쌍방울과의 협약을 통해 식약처에서 허가한 의약외품 트라이 황사 방역 마스크(KF94)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7월 쌍방울과 마스크 유통 및 공급에 대한 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다. 이후 원활한 사업 추진을
2020-09-18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안산시 조례개정 가결에 당혹… "매각 영향 없어"
홈플러스가 안산시의 ‘도시계획 조례 일부 개정안’ 가결에도 불구하고 매각 일정에는 차질이 없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이미 계약이 완료된 만큼 조례 변경에 따른 영향이 없다는 입장이다. 홈플러스는 18일 안산시의 조례 개정안에 대해 “당사와 화이트코리아 간의
2020-09-18 강필성 기자 -
[Daily New쇼핑] 티몬, 쿠팡, NS홈쇼핑 外
◇ 티몬 '필수특가', 스마트 소비 트렌드에 인기티몬은 강력 추천하는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필수특가' 매장이 고객들의 실속 있는 쇼핑을 도우며 인기다. 티몬 '필수특가'는 마스크, 생수, 밀키트 등 최근 수요가 많은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며, 고객의
2020-09-18 한지명 기자 -
[Daily New식품] 오비맥주, 맥도날드, 드롱기 外
◇ 교촌치킨, 주말 간 위메프오서 4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교촌에프앤비는 주말 양일 간 위메프오에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교촌은 19~20일 진행되는 이번 위메프오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교촌시그니처세트, 교촌레허반반순살, 교촌신화순살,
2020-09-18 김보라 기자 -
"강산이 변했는데 정부는 10년전 잣대"… 유통산업 규제 쓰나미에 '곡소리'
대형마트 입점 제한 연장 내용을 골자로 하는 ‘유통산업발전법 일부개정법률안’이 국회를 통과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겨 실적난에 허덕이고 있는 유통기업들은 또 다른 난관을 마주하게 되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18
2020-09-18 한지명 기자 -
코로나 뚫은 K-푸드 인기에… 해외 공장 넓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식품업계가 해외 공장 증설을 통해 글로벌 공략에 나선다. 생산능력을 대폭 확충해 늘어나는 제품 수요에 대응하고 해외 수출 물량을 확대한다는 전략에서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지난달부터 인수
2020-09-18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올몰트 맥주 '맥스' 패키지 리뉴얼… 부드러운 크림거품 강조
오리지널 올몰트 비어(original All Malt Beer) ‘맥스’가 새단장하고 가을 시장 공략에 나선다.하이트진로는 국내 최초 올몰트 맥주 맥스의 장인정신을 전달하고 부드러운 크림거품 콘셉트를 강화하기 위해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했다고 18일 밝혔다.그동안 하
2020-09-18 강필성 기자 -
NC백화점 신구로점, 오픈 일주일만에 15만명 내방… 틈새 전략 통했다
이랜드리테일의 NC백화점 신구로점이 오픈 일주일만에 15만명의 내방객을 유치하면서 이른바 ‘대박’을 터뜨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초반 흥행 흥행을 기록, 내부적으로 고무적인 상태다. 특히 NC백화점이 새롭게 둥지를 튼 
2020-09-18 강필성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G생활건강, 노스페이스, 코오롱FnC
◇ LG생활건강,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홈쇼핑 첫 방송서 매진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5년간의 연구 끝에 출시한 레티날 DX™ 트리트먼트가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달 29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2020-09-18 김보라 기자 -
귀포족 '추캉스' 간다… 추석연휴 휴양지 이미 '만실'
2주 앞으로 다가온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코로나19 방역의 중요한 시험대가 될 전망인 가운데, 연휴기간 전국 호텔·리조트의 예약률이 이미 80%를 넘어서고 있다. 정부가 재차 이동 자제를 권고하고 있지만 귀성 대신 여행을 택한 사람들이 늘고 있다
2020-09-18 임소현 기자 -
[Daily New호텔] 롯데호텔, 호텔현대, 워커힐 外
◇ 대명소노, '펫킷리스트' 이뤄주는 패키지 마련대명소노그룹의 소노호텔&리조트는 객실, 플레이그라운드, 다이닝 공간인 'Thinking Dog'을 기본으로 뷰티, 스쿨, 동물병원까지 다양한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번 가을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반려동물과의
2020-09-18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