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 공식 입점…온라인 채널 확대
이커머스 공세에 고전하던 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이 국내 최대 검색 사업자인 네이버와 손잡고 연합전선을 구축해 반격에 나선다.홈플러스는 네이버가 신규 론칭하는 ‘장보기’ 서비스에 21일 공식 입점해 네이버 이용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하고, 네이버와 온라인사업 제휴를 순차적으
2020-08-20 한지명 기자 -
쿠팡, 직원 코로나19 확진에 인천4물류센터 폐쇄
쿠팡의 인천4물류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쿠팡은 19일 인천 서구보건소로부터 인천4물류센터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통보를 받고 물류센터를 폐쇄하는 등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확진자는 인천4물류센터의 환
2020-08-19 강필성 기자 -
[단독]bhc, 족발 사업 진출… 서브 브랜드 확장나선다
bhc가 ‘족발 신사업’을 론칭한다. bhc는 그간 사업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마련하겠다는 전략이다.19일 프랜차이즈 업계에 따르면 bhc는 지난해 상반기부터 bhc가 운영하는 잠실의 한 직영점에서 족발 메뉴를 시범적으로 판매해 왔다. 특히 bhc치킨
2020-08-19 임소현 기자 -
가습기 살균제, CMIT·MIT에 대한 재판부의 판단은?
수많은 피해자를 양산한 가습기 살균제 사건 관련 형사재판이 종반으로 치달으면서 클로로메틸이소티아졸리논(CMIT)·메틸이소티아졸리논(MIT)에 대한 재판부의 판단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CMIT·MIT는 가습기살균제 ‘가습기 메이트’의 주요 성분으로 위해성을 두
2020-08-19 강필성 기자 -
MP그룹 미스터피자, 장민호·영탁·이찬원 부채 선착순 증정
MP그룹 미스터피자가 프리미엄 피자(L)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 장민호, 영탁, 이찬원의 이미지가 담긴 휴대용 부채를 증정한다.이 행사는 역대 최장 기간 장마와 무더위에 지쳤을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부채는 총 6종으로, 모델별로 신
2020-08-19 임소현 기자 -
세븐일레븐 직원 코로나19 확진…중구 본사 폐쇄 및 방역
세븐일레븐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사무실 폐쇄 조치 및 방역 작업에 들어갔다.19일 세븐일레븐은 본사 직원이 이날 오후 보건 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직원들을 모두 귀가시키고 사무실을 즉각 임시 폐쇄했다고 밝혔다
2020-08-19 한지명 기자 -
코로나 재확산에…대형마트 3社,마스크 물량 확보 총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마스크 판매가 다시 급증하고 있다. 유통업계는 마스크 물량 긴급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는 마스크를 긴급 확보해 이르면 20일부터 판매
2020-08-19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현대백화점免, G마켓·옥션, 헬로네이처 外
◇현대백화점면세점, 韓·中 크리에이터와 만든 노래 인기현대백화점면세점은 국내외 유명 크리이터와 만든 '여행댓글송'이 공개 6일만에 누적 조회수 16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음원과 영상은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SNS 계정과 음원 제작에 참여한 크리에이터 계정에 게재됐
2020-08-19 한지명 기자 -
SSG닷컴, 상반기 취급고 2조 육박…적자 해소는 과제로
SSG닷컴이 폭발적인 성장속도를 보이면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주문량이 크게 늘어난 탓이다. 여기에는 새벽배송 및 자동화물류센터 증설 등 발빠르게 대응한 영향도 주효했다. 다만 여전히 해소되지 않은 적자는
2020-08-19 강필성 기자 -
CU, ‘일반인 배송’ 서비스 론칭 임박…GS25에 맞불
‘편의점 1·2위 전쟁’이 배송 경쟁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GS25에 이어 CU도 이달 중 일반인이 배달원으로 참여할 수 있는 ‘근거리 도보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수요가 급증한 배달서비스를 충당하기 위해서다.1
2020-08-19 한지명 기자 -
상반기 김치 수출 날았다… 국내 식품업체, 하반기 해외 시장 확대 총력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전세계적으로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산 김치 수출이 올해 상반기 급격하게 성장했다. 관련업체들은 하반기에도 성장성을 이어가기 위한 전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19일 식품산업통
2020-08-19 임소현 기자 -
"커피도 정기권으로 삽니다"… 엔제리너스도 '구독경제' 열풍 가세
식품업계가 일정 금액을 내고 정기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는 구독경제에 주목하고 있다. 과거 우유 정기 구독 서비스가 있었지만 최근에는 그 범위가 커피까지 넓어졌다.19일 업계에 따르면 엔제리너스는 최근 커피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 다음달 초까지 직영점 23개점에서
2020-08-19 김보라 기자 -
[Daily New식품] 오리온, 동서식품, 맥도날드 外
◇오리온, 초코파이情 바나나 리뉴얼 출시오리온은 초코파이情 바나나를 겉과 속을 모두 개선해 리뉴얼 출시한다.새로운 초코파이 바나나는 초코파이만 만들어 온 10여 명의 연구진이 모여 신제품 급의 변신을 시도했다.먼저 외관부터 파격적으로 바뀌었다. 기존 제품과 달리 마치
2020-08-19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금어기 후 어획된 햇 꽃게 판매 개시
롯데마트는 오는 22일부터 9월2일까지 금어기가 끝나자마자 곧바로 어획한 신선한 햇 꽃게를 전점에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판매가는 ‘서해안 햇 꽃게(100g내외)’ 1280원, ‘서해안 햇 꽃게(3kg/1박스)’를 2만9700원이다.꽃게는 봄, 가을을 제
2020-08-19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취악계층 아동·청소년에 마스크 지원
이마트가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에게 일회용 마스크를 지원한다.이마트는 총 50만장의 일회용 마스크를 전국 1만명의 취약계층에 오는 28일까지 개별 전달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마트가 지원하는 일회용 마스크는 국내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MB필터가 삽입된 3중 구조
2020-08-19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