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 '서스테이너빌리티 위크' 통해 지속가능성에 비전 공유

    최근 전세계적으로 지속가능성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면서, 기업들이 사회공헌활동 이상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유니클로는 '옷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 아래 지속가능경영의 실현을 기업의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2018-09-18 김보라 기자
  • SPC그룹, 평양 남북정상회담 프레스센터에 식음료 무상 제공

    북한 실향민 출신 허영인 SPC그룹 회장이 평양 남북정상회담 국내 프레스센터에서 파리바게뜨 부스를 운영한다.18일 SPC그룹은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마련된 남북정상회담 메인 프레스센터에 파리바게뜨 부스를 열고 현장 취재진 등에게 식음료를 무료로 제공하

    2018-09-18 임소현 기자
  • 바디프랜드, 유럽법인장에 디올 출신 이종규씨 영입

    바디프랜드는 명품 브랜드 디올 출신 이종규 대표를 유럽법인장으로 영입했다고 18일 밝혔다.이종규 법인장은 1966년생으로 경희대 정치외교학과를 나와 미국 시라큐스 대학 MBA 과정을 수료했다. 구찌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살바도르 페레가모코리아 및 버버리코리아에

    2018-09-18 김보라 기자
  • 잇츠스킨, '파워10 오일앰플 출시… 100% 책임환불제 도입

    잇츠스킨은 피부 안팎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파워 10 포뮬라 오일 앰플'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파워 10 포뮬라 오일 앰플은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인 파워 10 라인의 신제품이다. 보습력을 극대화한 지에프, 탄력 기능이 강화된 더블유알,

    2018-09-18 김보라 기자
  • 영원아웃도어, 국가고객만족도 아웃도어의류 부문 5년 연속 1위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는 18일 서울 소공동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5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

    2018-09-18 김보라 기자
  • [포토] “폭염 이겨낸 사과·배 추석 선물세트로 만나요”

    현대백화점은 추석을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무역센터점 등 전국 15개 점포 식품관에서 지름 12cm 이상 햇 사과와 배를 선별해 판매한다.이번에 판매하는 품종은 당도가 높고 육질이 단단한 '홍로 사과'와 아삭한 식감이 뛰어나고 풍부한 과육과 과즙이 특징인 '신고 배'로

    2018-09-18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정보취약계층에 중고PC 1000여 대 기증

    롯데홈쇼핑은 정보취약계층의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서울시아동복지협회와 구세군자선냄비본부 등 2곳에 약 1000여 대의 중고 PC를 기증했다고 18일 밝혔다.기증식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아동복지협회에서 롯데홈쇼핑 전성율 커뮤니케이션부문장, 노은경 서울시 아동복지협회 사

    2018-09-18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소주·맥주' 부문 1위

    롯데주류는 18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맥주, 소주 부문 각각 단독 1위에 선정돼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

    2018-09-18 한지명 기자
  • 롯데칠성음료, 국가고객만족지수 음료 부문 6년 연속 단독 1위 선정

    롯데칠성음료가 1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에서 6년 연속 음료 부문 단독 1위 기업에 선정되어 인증패를 받았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

    2018-09-18 임소현 기자
  • [포토] “추석 선물, 플라워 용돈박스로 마음 전하세요”

    이마트는 드라이 플라워 장식의 봉투와 비누꽃이 들어있는 플라워 용돈박스(비누꽃 8입/16입)를 각 9900원/1만3900원에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판매한다.플라워 용돈박스는 올해 어버이날 준비 물량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이마트는 명절

    2018-09-18 한지명 기자
  • 동원F&B, 건강과 품격 담은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 출시

    동원F&B는 추석 명절을 맞아 동원참치와 리챔을 중심으로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동원F&B는 더욱 건강한 명절 선물세트를 콘셉트로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동원참

    2018-09-1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 출시

    애경산업은 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더마에스떼는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DERMA)와 피부미용 전문가에게 피부 관리를 받아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것을 뜻하는 에스테틱(AESTHETIC)의 결합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

    2018-09-18 김보라 기자
  • 락앤락, '미니멀 IH V2' GS홈쇼핑 단독 론칭

    락앤락은 추석을 맞아, 주방에서 활용하기 유용한 만능 쿡웨어 '미니멀 IH V2'(Version2)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오는 20일  GS홈쇼핑에서 오후 1시40분부터 60분간 선보이는 락앤락 미니멀 IH V2는 기존에 출시된 미

    2018-09-18 김보라 기자
  • 제주삼다수, 신규 생산라인 본격 가동… 분당 1270병 생산

    제주삼다수 출시 20주년을 맞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올해 신규 생산라인을 본격 가동한다고 18일 밝혔다.새로 가동되는 L5 생산 라인은 제주삼다수 500ml 전용으로 분당 1270병을 생산할 수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속도라고 강조했다.이 라인은 무인 운반 장치를

    2018-09-18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텔더트루스’와 두번째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2017년 sfdf (스몰에스에프디에프) 수상자인 여성 캐주얼 브랜드 '텔더트루스'와 올 봄에 이어 두번째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텔더트루스와 에잇세컨즈의 협업은 삼성물산패션부문이 한국의

    2018-09-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