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20만원대 교육 태블릿PC 선봬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전국 초·중·고등학교의 개학 일정까지 미뤄지면서 홈플러스가 교육용 태블릿PC를 선보였다. 홈플러스는 교육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아이뮤즈 레볼루션 X11’ 태블릿PC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이는 지난해

    2020-03-16 강필성 기자
  • 패션업계 '봄' 마케팅 시동… 움츠러든 분위기 반등 꾀한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3월을 맞아 패션업체들이 잇따라 신제품들을 내놓으면서 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움츠러든 업황 분위기 반전을 꾀하겠다는 각오다.16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온라인 전용 컬렉션

    2020-03-16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1339 콜센터 상담원 커피 지원 연장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월 중순부터 진행해 왔던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상담원 대상 커피지원 활동을 3월말까지 추가 연장 확대한다.스타벅스는 지난 2월 17일부터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질병관리본부 1339 영등포 콜센터와 과천 콜센터, 1339 콜센터

    2020-03-16 임소현 기자
  • 시몬스, 갤러리아 압구정점에 '뷰티레스트 1870’ 팝업스토어' 오픈

    시몬스는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한정판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WEST) 5층에 전시 공간을

    2020-03-16 임소현 기자
  • 아이오페, 3D 마스크 출시 임박… "맞춤형 화장품 시대 개막"

    아모레퍼시픽은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를 4월 말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맞춤형 화장품 판매제도는 지난 14일 세계최초로 국내에서 시행됐다. 맞춤형 화장품은 고객 피부 상태 측정과 상담을 거친 뒤 그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원료

    2020-03-16 김보라 기자
  • 휴점, 또 휴점… 코로나19 쇼크에 백화점 매출 천억대 증발

     “임직원, 고객을 대상으로 온도 확인하고 있지만 속수무책입니다.”한 백화점 관계자의 말이다. 유통업계가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에 몸살을 앓고 있다. 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체온체크까지 실시하고 있지만 코로나19 확진자의 방문을 차단하지 못하고 있기

    2020-03-16 강필성 기자
  • 라그릴리아, 배달 전용 메뉴 확대… '홈다이닝' 제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배달 전용 메뉴 홈다이닝 신제품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홈다이닝 신제품은 곡물 식빵으로 만든 BLT 샌드위치와 프렌치 프라이를 함께 즐기는 BLT 샌드위치 박스(8900원

    2020-03-16 김보라 기자
  • 동원F&B, 펭수와 손나은 모델로 '동원참치' 새 CF 공개… 2030 공략

    동원F&B는 인기 스타 펭수와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모델로 동원참치 레시피를 담은 새로운 CF를 16일 선보였다고 밝혔다.CF에서 펭수와 손나은은 '캔을 따! 캔을 바로 따!'로 반복되는 '동원참치 송'에 맞춰 신나는 노래와 안무를 선보였다. 지난해 12월

    2020-03-16 김보라 기자
  • 신사업 부진에도 '승승장구'… 매출로 연결되는 빙그레식 마케팅

    빙그레가 신규 사업에서 연이어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나쁘지 않은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창립 52년이 넘은 장수기업이지만 마케팅 감성은 늘 '젊게' 유지하는 빙그레식 마케팅이 통했다는 분석이 나온다.1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

    2020-03-16 임소현 기자
  • "보양식도 집에서" 아워홈, 갈비탕·추어탕 출시

    아워홈은 보양 국·탕류 간편식 2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푸짐한 갈비탕과 진한 추어탕이다. 상온에서 9개월까지 장기 보관 가능하며 별도 조리과정 없이 데우기만 하면 된다. 푸짐한 갈비탕은 진하게 우린 양지육수에 두툼한 소갈비를 가득 담았다. 오

    2020-03-16 김보라 기자
  • "공장 쉴틈이 없어요" 코스맥스, '귀하신 몸' 손소독제로 好好

    코스맥스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때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손소독제가 품귀현상을 빚을 정도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것. 손소독제를 주문자상표부착방식(OEM)으로 생산하는 코스맥스의 올해 상반기 실적을 기대할

    2020-03-16 김보라 기자
  • 롯데 프리미엄몰에 '베르사체' 공식 입점… 온라인 스토어 최초

    롯데백화점은 패션 고가 브랜드 베르사체가 16일 '롯데 프리미엄몰'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베르사체는 1978년 지아니 베르사체와 그의 동생 도나텔라 베르사체에 의해 만들어진 명품 브랜드로 메두사 머리가 상징인 브랜드이다.이번 베르사체 입점은 공식 수입사인 베르사체

    2020-03-16 한지명 기자
  • CU, 가맹점·협력사에 60억원… 코로나19 긴급 지원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지난달 코로나19 관련 가맹점 및 중소협력사를 위해 긴급 지원책을 내놓은 이후 보름 동안 약 60억원의 규모의 지원을 실행했다고 16일 밝혔다.가맹점주들의 생활안정 자금으로 마련된 CU 상생협력펀드의 이용 건수의 경우, 전년 대비 무려 6배

    2020-03-16 강필성 기자
  •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크릿 특가 진행

    3월의 따뜻한 날씨로 접어들면서 ‘집콕’을 벗어나 한적한 야외에서 우리 가족만의 프라이빗한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실제 롯데리조트 전 지점 예약율 또한 12일 기준 전주대비 12.2%p로 소폭 상승했다.이러한 흐름에 맞춰 롯데리조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0-03-15 임소현 기자
  • 롯데월드, 코로나19로 인한 송파구 결식 어르신 지원에 2천만원 전달

    롯데월드가 지난 13일 코로나19(우한폐렴)으로 인한 송파구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결식 문제 지원을 위해 2000만원을 송파구청에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전 임직원이 함께 참여한 ‘드림업 기부데이(Dream Up Give Day)’ 캠페인을 통해 조성한 것이다.롯데월드측

    2020-03-15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