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 '에이앤디', 론칭 2년만에 주문액 1천억원 도전
현대홈쇼핑의 단독 패션 브랜드 ‘에이앤디(A&D)’가 론칭 2년만에 매출 1000억원에 도전한다. ‘에이앤디’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인 ‘앤디앤뎁’을 운영 중인 김석원·윤원정 디자이너와 현대홈쇼핑이 함께 선보인 브랜드다.현대홈쇼핑은 ‘에이앤디’의
2020-03-12 강필성 기자 -
롯데제과 ‘칙촉’, 광고 모델로 SF9 ‘로운’ 발탁
롯데제과가 초코디저트 브랜드 ‘칙촉’의 광고 모델로 아이돌 그룹 ‘SF9’의 멤버 ‘로운’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로운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연으로 열연하는 등 아이돌로서 연기력까지 갖춘 ‘연기돌’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큰 키에 조
2020-03-12 임소현 기자 -
초유의 흥행에도 고민 깊어가는 쿠팡… 과제로 남은 적자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쿠팡의 고민도 깊어가고 있다. 온라인쇼핑이 크게 늘면서 쿠팡을 찾는 소비자도 대폭 늘었지만 수익에 대한 고민이 여전히 해소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이번 코로나19 사태에서
2020-03-12 강필성 기자 -
제주개발공사, 코로나19 피해 지역에 삼다수 등 긴급 지원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코로나 19 피해 지역에 삼다수와 5000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긴급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제주개발공사는 위기 상황에서 감염 위험이 높은 취약계층은 더 큰 피해가 우려된다고 판단해 제주사회적경제네트워크와 대한적십자
2020-03-12 김보라 기자 -
BAT코리아, 대구 지역 취약계층에 긴급 구호물품 지원
브리티쉬아메리칸토바코코리아(이하 BAT코리아)가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와 코로나19 피해가 집중된 위기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긴급 구호물품 지원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최소한의 개인위생용품과 생필품 구입이 어려운 사회취약계층을
2020-03-12 한지명 기자 -
[코로나發 데이 풍속도㊦] '호텔·레스토랑' 화이트데이에도 예약 '텅텅'
유통업계의 대목으로 꼽히는 화이트데이(3월14일)를 앞두고 유통가의 그늘이 짙어지고 있다. 이번 화이트데이는 토요일이라 업계가 수혜를 입을 것으로 점쳐졌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 전반에 형성된 외출, 외식 자제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주
2020-03-12 임소현 기자 -
[코로나發 데이 풍속도㊤] "화이트데이는 집에서, 선물도 온라인으로"
유통업계의 대목으로 꼽히는 화이트데이(3월14일)를 앞두고 유통가의 그늘이 짙어지고 있다. 이번 화이트데이는 토요일이라 업계가 수혜를 입을 것으로 점쳐졌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 전반에 형성된 외출, 외식 자제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주
2020-03-12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의 고민… '엔요' 성장 이끈 '부착 빨대' 제거?
“친환경이냐, 시장점유유율이냐”최근 매일유업을 바라보는 시각이다. 매일유업이 제품에서 부착 빨대를 제거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면서 액상발효유 ‘엔요’를 두고 업계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음료 제품에서 빨대가 부착된 경우는 두루 있어왔지만 매일유업의 ‘엔요’의 경우는 특별
2020-03-12 강필성 기자 -
필립모리스, ‘원 플래닛 어워즈’ 대상 등 4개 부문 수상
한국필립모리스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이 ‘원 플래닛 어워즈(One Planet Awards)’에서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미국의 실리콘밸리 커뮤니케이션즈(SVUS Awards)가 수여하는 원 플래닛 어워즈는 각 산업을 대표하는 50여명의 심사단
2020-03-12 강필성 기자 -
롯데하이마트, 홈케어 정기 케어 서비스 론칭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홈케어 정기 케어’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홈케어 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 전문 CS마스터(Customer Satisfaction master)가 클리닝 장비를 갖추고 가정을 방문해 가전·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2020-03-12 강필성 기자 -
갤러리아명품관, 확진자 방문에 'WEST 지하 식품관' 12일 임시 휴업
갤러리아 명품관 WEST 지하 식품관이 12일 임시 휴업에 들어간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방문에 의한 것이다.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 명품관이 지난 1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방문한 사실을 영업시간 종료 이후인 오후
2020-03-12 한지명 기자 -
롯데지알에스, 코로나19에 가맹점 '상생펀드 200억원' 운영
롯데지알에스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과 전국 관련 의료진 대상을 위한 상생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롯데지알에스는 지난 대구·경북 일부 지역 가맹점 대상 물품 대금 연장에 이어 전국 가맹점포 대상으로 코로나1
2020-03-12 김보라 기자 -
교촌치킨, 가정간편식 볶음밥 2종 쿠팡 입점
교촌에프앤비는 오픈마켓 쿠팡을 통해 가정간편식(HMR) 제품 교촌 볶음밥 2종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쿠팡에 입점한 HMR 제품은 교촌이 지난해 첫 선을 보인 ‘교촌 닭갈비 볶음밥’과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 2종이다. 쿠팡 판매구성은 ‘교촌 닭갈비 볶음밥
2020-03-12 임소현 기자 -
동서식품, 한정판 ‘맥심X무민 스페셜 패키지’ 출시
동서식품은 글로벌 유명 캐릭터인 무민(Moomin)과 함께한 '맥심X무민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맥심X무민 스페셜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세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맥심 커피믹스가 가진 친숙한
2020-03-12 임소현 기자 -
SPC삼립, 펭수빵 출시… '캐릭터 빵' 열풍 일으키나
SPC삼립이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모델로 한 펭수 빵 5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펭수 빵은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펭수 유행어인 대빵을 콘셉트로 한 빅(big) 사이즈의 제품이다.부드러운 우유시트에 달콤한 연유크림이 넣은 러블리 우유롤롤, 겹겹이
2020-03-1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