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200명 위한 저단백 햇반 10년간 만들다

    단백질이 함유된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없는 희귀질환자를 위한 CJ제일제당 ‘햇반 저단백밥’이 출시 10주년을 맞았다.햇반 저단백밥은 단백질 함유량을 일반 햇반의 10% 수준으로 낮춘 식품이다. 페닐케톤뇨증(이하 PKU) 등 선천성 대사질환을 앓는 이들을 위해, CJ제

    2020-03-12 임소현 기자
  • 입술에 바르는 구두약?… CU, 말표 뷰티케어 선봬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화이트데이 이색 선물로 구두약 브랜드로 유명한 말표산업과 협업해 뷰티케어 제품을 담은 ‘말표 종합선물세트’를 12일 출시했다.말표구두약은 196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50여 년 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대표적인 장수 제품으로 지금도

    2020-03-12 강필성 기자
  • GS25, 코로나19 종식까지 매월 특별 예산 20억원 긴급 지원

    GS25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대처하기 위해 경영주 지원을 위한 추가 예산을 편성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달 16일부터 전국 경영주를 위한 20억원의 특별 예산을 편성해 긴급지원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월 발표한

    2020-03-12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어려움 겪는 소외계층에 ‘생활용품 키트’ 전달

    롯데홈쇼핑은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영등포 지역 소외계층 300가구를 대상으로 ‘생활용품 키트’를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5년부터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정기적으로 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는

    2020-03-12 강필성 기자
  • 롯데쇼핑 “외출 막힌 화이트데이 ‘홈파티’가 대세”

    코로나19로 집 밖 외출이 꺼려지는 커플들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일찌감치 홈파티를 준비하는 모양새다.롯데닷컴은 화이트데이를 앞둔 지난 일주일 홈파티를 위한 간편 조리식 매출이 직전 주 대비 118%까지 신장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패밀리레스토랑인 애슐리에서 맛 본

    2020-03-12 강필성 기자
  • "매장이 곧 산지"… 롯데마트, 'GAP 로컬채소 전용매장' 확대

    롯데마트가 로컬채소를 강화한다. 생산자와 소비자 간 직거래 방식을 통해 친근한 우리지역 농산물 소비를 촉진함으로써, 생산과 소비의 선순환을 만들겠다는 전략이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선보인 ‘GAP 로컬채소 전용매장’을 현재 60개에서 올 하반기까지 10

    2020-03-12 강필성 기자
  • 신세계백화점, 직접 만든 속옷으로 '프리미엄 시장' 넘본다

    신세계백화점이 프리미엄 속옷 시장을 강화한다. 신세계의 란제리 편집매장 ‘엘라코닉’의 대표 브랜드인 ‘언컷’을 통해 고급스러운 오스트리아 하이엔드 자수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겉보기에 아름답기만 한 것이 아니라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는 입체

    2020-03-12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더클럽, ‘집콕’ 위한 대용량 생필품 할인

    홈플러스가 신종 코로나 간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집에서 밥을 먹는 ‘집콕’ 소비자들을 위한 대용량 생필품 할인판매에 나선다. 홈플러스는 18일까지 ‘더클럽’ 온라인몰에서 대용량 식재료와 간편식을 할인 판매하고, 최근 온라인 배송 지연 사태를 대비해 2

    2020-03-12 강필성 기자
  • 비행기 사라진 김포공항… 롯데면세점 문닫는다

    롯데면세점이 김포국제공항 국제선 청사에서 운영 중인 매장을 오는 12일부터 임시 휴점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재개점 일정은 미정이다.롯데면세점 측은 “코로나19 사태의 세계적 확산과 이에 따른 각국의 입국제한 조치들이 이어지면서 김포공항 항공편과 이용객이 급감한 데 따른

    2020-03-11 한지명 기자
  • KGC인삼공사, 카페인 뺀 에너지 드링크 ‘테이크파이브’ 출시

    KGC인삼공사는 5가지 식물추출 에너지 소재와 타우린이 함유된 카페인 제로 건강 에너지 음료 ‘테이크파이브(TAKE FIVE)’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테이크파이브는 6년근 홍삼과 생강, 황기, 마카, 울금의 5가지 식물추출 에너지 소재가 담긴 의미로, 업무

    2020-03-11 임소현 기자
  • 일화, 대구∙경북 지역에 홍삼제품 2500개 기탁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을 위해 일화도 지원 행렬에 동참한다.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코로나19의 최대 피해지인 대구∙경북 지역 취약 계층 주민들을 위해 자사 홍삼제품 2500개를 기부한다고 11일 전했다.기부품은 대구시 각 구청(보건소) 9

    2020-03-11 임소현 기자
  • 동원홈푸드 더반찬, 재사용 에코박스 도입… '필환경' 경영 강화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가정간편식(HMR) 온라인몰 더반찬은 재사용이 가능한 배달용 에코박스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더반찬은 최근 버리지 않고 재사용할 수 있는 에코박스를 특수 제작해 HMR 배송용으로 시험 운영을 시작했다. 에코박스는 특수 섬유로 제작해

    2020-03-11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코로나19로 '신혼부부 나무심기' 연기… 36년만에 처음

    유한킴벌리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2020 신혼부부 나무심기를 가을로 연기한다고 11일 밝혔다. 나무심기를 연기한건 36년만에 처음이다. 신혼부부 나무심기는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의 대표적인 행사 중 하나로 1984년

    2020-03-11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생강 함유 '목캔디 생강원' 출시

    롯데제과는 신제품 목캔디 생강원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목캔디 생강원은 모과, 허브 추출물, 도라지 농축액과 함께 목에 좋은 생강 농축액을 사용했다. 이 제품은 입에 넣자마자 입속 가득 퍼지는 진한 생강향이 특징이다. 예로부터 생강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체온

    2020-03-11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경북 지역에 손 소독제 1만 세트 기부

    네이처리퍼블릭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도민을 응원하기 위해 손 소독제 1만 세트를 기부했다고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0일 경상북도에 손 소독제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파우치 1만 세트를 전달했다. 이 제품은 일회용 100개들이로 총 100만

    2020-03-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