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발 개학 연기에 하얗게 질린 '우유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전국 유치원과 초·중·고교 개학이 사상 초유 '3주' 연기된 가운데, 유업계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교육부의 개학 2주 추가 연기로 전국 학교 개학일은 이달 23일로 미뤄졌다. 정부가 전국 단위
2020-03-05 임소현 기자 -
이마트24, 집콕족 잡는다… 주말에 맥주 사면 5천원 환급
이마트24가 주말 홈술족(집에서 술을 즐기는 사람을 이르는 말)을 위해 맥주 8캔을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3월 한 달간 매주 금·토요일 오비 카스후레시 캔맥주 (500ml), 오비라거캔 (500ml), 구스아일랜드 IPA (473m
2020-03-05 임소현 기자 -
SSG닷컴, 비대면 확산에 화장품 온라인 매출 늘었다
코로나19 이슈 지속으로 인해 사람을 만나지 않는 비대면, 언택트 구매 문화가 확산되며 ‘화장품’ 온라인 구매도 함께 늘고 있다.SSG닷컴에 따르면 1월 27일부터 3월 4일까지 화장품 관련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비대면 구매가 확
2020-03-05 임소현 기자 -
이마트, 집콕 족 위해 '식재료 가격 부담' 낮춘다
이마트가 가족 식탁을 풍성하게 해줄 다양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이마트는 5일부터 일주일간 미국산 오렌지, 딸기, 삼치, 봄나물, 돼지고기 등 풍성한 가족 먹거리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우선 이마트는 11일까지 제철 맞은 미국산 오렌지(10~16개입/봉)를 기존
2020-03-05 임소현 기자 -
롯데百 평촌점,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더 기어 샵’ 오픈
롯데백화점 평촌점이 6일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더 기어 샵’을 오픈한다. 더 기어 샵은 평촌점 내 약 70평(231.4㎡) 규모로,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전문가용 상품,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용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판매한다.국내에서도 유명한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대
2020-03-05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부모님 장 대신보는 '온라인 효도쇼핑' 급증
코로나19 사태에 노년층이 거리로 내몰리고 있다. 대부분 시민들이 외출을 삼가지만, 온라인쇼핑이 익숙지 않은 노년층은 당장 필요한 음식과 마스크를 사러 어쩔 수 없이 동네 마트나 시장을 돌 수밖에 없다. 이런 노부모를 염려해 온라인 ‘대리 쇼핑’에 나서는 자녀가 늘고
2020-03-05 임소현 기자 -
KT&G, 금감원 회계처리 위반 판단에 “충분히 소명할 것”
KT&G가 금융감독원의 회계처리 위반 판단에 적극적으로 소명하겠다는 의사를 보이고 있다. 아직 구체적인 징계를 받은 것은 아니지만 시장에 ‘중징계’가 유력하다는 관측이 나오면서 이에 대한 대응 준비에 한창인 것. 이에 따라 KT&G와 금
2020-03-04 강필성 기자 -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협력사원 확진에 5일까지 전관 임시 휴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4일 오후 4시 조기 폐점 이후 오는 5일 전관 임시 휴점한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해 지난 2월 23일부터 자가격리 조치 중이던 협력사원이 최종 확진 판정을 받은 것을 따른 것이다.신세계백화점에
2020-03-04 한지명 기자 -
[단독] 롯데칠성음료, 와인 전문 매장 '와인ON' 1호점 오픈
롯데칠성음료의 주류사업부 롯데주류가 와인 전문 매장 ‘와인ON’을 선보인다.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캐주얼 와인샵 ‘와인ON(와인 온)’을 오픈했다. 매장은 60평 규모로 롯데칠성음료가 취급하는 와인은 물론 빈티지 와인 등
2020-03-04 한지명 기자 -
'창립 13주년' 바디프랜드… 박상현 대표 "인류 건강수명 10년 연장하겠다"
바디프랜드는 창립 13주년을 맞아 오감초격차(五感超格差) 경영으로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도약하고 인류 건강수명 10년연장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창립 13주년 기념일을 맞은 3일 "인류 건강수명 10년연장을 안마의자라는 헬스케어 기기를 통해 이
2020-03-04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MPRO3 브랜드 새 모델로 잭 길버트 선정
한국야쿠르트는 장케어프로젝트 마일드 배·모과(이하 마일드 MPRO3)를 새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모델로 마이크로바이옴 분야 전문가인 잭 길버트 교수를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신규 CR 주인공 잭 길버트 교수는 MPRO3 공동개발자다. 기능성 소재 배합과 제품 개발에 필요
2020-03-04 김보라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임원 기본급 20% 3개월 반납… 경영위기 극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코로나19로 인한 경영 위기 극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여행레저업계가 비상경영에 돌입한 가운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임원은 기본급의 20%, 총지배인, 팀장 등 리더는 직책 수당을 3개월 간 반납하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한화
2020-03-04 임소현 기자 -
이브자리, 대구·경북 대리점에 '마스크·손 소독제' 1천여개 지원
이브자리는 지난달 29일 대구와 경북 지역 대리점에 마스크 600여 개와 손 소독제 400여 개를 긴급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해당 용품들은 지역 대리점이 힘든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이브자리 본사 임직원의 자발적인 기부로 십시일반 모아졌다. 앞선 임직원 지원 활
2020-03-04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자이리톨껌 출시 20주년 맞아 '녹여먹는 자일리톨' 출시
롯데제과가 자일리톨껌 출시 20주년을 맞아 ‘녹여먹는 자일리톨’을 선보였다.녹여먹는 자일리톨은 식약처로부터 충치 발생 위험 감소 효과를 인정받은 자일리톨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껌이 아닌 청량 캔디 형태이기 때문에 입 속에 충분히 머무를 수 있도록 천천히 녹여 먹는
2020-03-04 임소현 기자 -
미샤 'M 퍼펙트 블랑 비비' 출시 23일만에 3만개 판매 돌파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신제품 M 퍼펙트 블랑 비비가 출시 한 달여 만에 3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M 퍼펙트 블랑 비비는 미샤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출시 23일만인 지난달 27일 기준 3만663개가 판매됐다. 일 평
2020-03-04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