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방송 중단 막는다" 홈쇼핑업계, 일제히 재택근무 돌입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홈쇼핑업계가 일제히 재택근무에 돌입했다. 다만 생방송 특성상 최소한의 필수 인력은 정상 출근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직원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생방송 중단과 직장 폐쇄라는 초유의 상황으로 큰 타격을 입은 GS홈쇼핑의 전처를 밟지
2020-02-27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코로나19 피해 복구 성금·물품 5억원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7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복구에 동참하기 위해 총 5억원 상당의 현금과 현물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기탁금은 코로나19 피해가 가장 큰 대구경북 지역 의료진에 주로 쓰일 예정이다.
2020-02-27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종로구 취약계층 위해 제품 1만8천개 지원
매일유업은 27일 종로구청에 성인영양식 셀렉스와 간편식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 등 제품 약 1만80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종로구 8개 급식소가 코로나19로 이미 모두 문을 닫은 상황이다. 감염에 취약한 어르신들과 자원봉사자들의 안전을 생각하면 필요한 조치이지만,
2020-02-27 김보라 기자 -
SPC그룹, 대구·경북에 한달 간 빵∙생수 60만개 기부
SPC그룹은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위기 극복을 위해 빵과 생수 총 60만개를 기부한다고 27일 밝혔다.SPC그룹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파리바게뜨, SPC삼립 등 계열 브랜드의 빵을 3월 한달 간 매일 1만개씩 기부하기로 했다. SPC그룹의
2020-02-27 김보라 기자 -
신세계그룹, 코로나19 극복 위해 임직원 성금 10억원 지원
신세계그룹이 코로나19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의 뜻을 모아 10억원의 성금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할 예정이며, 대구·경북 지역의 의료 인력과 소외 계층 지원 등에 우선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전국재해구
2020-02-27 한지명 기자 -
CU "이경규 꼬꼬덮밥 인기에 카테고리 매출 2배"
KBS 인기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다섯번 째 경연 우승 상품인 꼬꼬덮밥이 높은 인기를 누리며 CU의 즉석덮밥 카테고리 규모를 곱절로 키웠다.27일 CU에 따르면 '꼬꼬덮밥'은 지난 14일 방영된 편스토랑에서 '우리 닭'을 주제로 개그맨 이경규가 개발한 메뉴를 상품화해
2020-02-27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창비·빙그레'와 이색 콜라보… 감성 음료 출시
세븐일레븐은 문학 출판사 ‘창비(창작과 비평)’, 식품 제조업체 ‘빙그레’와 함께 문학 작품을 담아낸 감성 음료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세븐일레븐 ‘감성음료’는 창비의 대표 문학 작품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됐다. ‘감성밀크티(2200원, 330ml)’와 ‘
2020-02-27 한지명 기자 -
동서식품, 시리얼을 간편하게 '포스트 오곡코코볼바’ 출시
동서식품은 귀리, 현미 등 오곡을 기본으로 한끼 영양을 가득 채운 시리얼바(Cereal Bar)인 '포스트 오곡코코볼바'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포스트(Post) 시리얼의 대표 제품인 '오곡코코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기 좋은 바(Bar) 모양
2020-02-27 임소현 기자 -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출시
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프리미엄을 더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는 지삼이 함유된 홍삼정 리미티드 농축액에 정제수만 더해 만든 스틱형 제품이다. 지삼은 정관장 홍삼 생산품 중 상위 2% 수준에
2020-02-27 김보라 기자 -
위메프, 코로나19에도 빗나간 상술 '눈살'
최근 코로나19 확산 공포로 마스크 대란이 일어난 가운데, 일부 유통 업체들이 미흡한 판매 방식으로 뭇매를 맞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위메프는 코로나19 위기단계가 ‘심각’으로 격상됐던 지난 22일 자체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중국 비자 발급
2020-02-27 한지명 기자 -
'영업시간 단축' 카드 꺼내든 CJ푸드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면서 CJ푸드빌이 영업시간 단축 카드를 꺼내 들었다. 점심과 저녁 식사 시간 중간에 문을 닫는 것이다. 코로나19 사망자와 함께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외식을 꺼리는 소비자들로 매출에 직격탄을 맞았기 때문이다.27일 업계에 따
2020-02-27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삼일절 맞아 무궁화 머그·텀블러·카드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3월 1일 삼일절을 맞아 무궁화를 모티브로 한 '20 무궁화 머그 340ml'와 '20 SS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355ml', '2020 무궁화 카드'를 전국 매장에 새롭게 선보인다.20 무궁화 머그 340ml(1만8000원)은 머그 림과 아트워
2020-02-27 임소현 기자 -
교촌치킨, ‘교촌리얼치킨버거’ 직영점 시범 출시… 버거 시장 진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신규 수제 치킨버거 메뉴 ‘교촌리얼치킨버거’를 시범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교촌리얼치킨버거는 오트밀로 반죽해 튀겨낸 닭 가슴살에 각종 채소와 스모크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수제 치킨 버거로 신선채소와 치킨햄, 특제 소스 3종등이 두툼한 오
2020-02-27 임소현 기자 -
치킨업계 '교촌-BHC' 양강구도로 재편… 3위 BBQ와 1천억 이상 벌어질 듯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판도가 바뀌고 있다. 1위 교촌에프앤비가 선두로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고, 사이드메뉴 열풍을 일으킨 bhc가 교촌을 바짝 추격하고 있다. 하지만 한때 2위였던 BBQ가 3위로 떨어진 후 bhc와의 격차가 벌어지며 사실상 '빅3' 체제가 아닌 교촌과
2020-02-27 임소현 기자 -
농심, 대구·경북지역에 신라면 20만개 긴급 지원
농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와 경북지역에 신라면 20만개를 긴급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농심은 코로나19로 야기된 재난상황으로 인해 자가격리된 시민과 취약계층 등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긴급 지원에 나섰다.
2020-02-2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