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파스타도 팝니다"… 메뉴 다각화로 승부수 던진 폴바셋
매일유업의 계열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폴바셋이 카페 식문화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식사 메뉴를 선보인다. 경기불황과 시장포화로 내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다양한 소비자층 확보와 함께 매출을 끌어 올리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폴바셋
2020-02-26 김보라 기자 -
따뜻한 날씨에… 이마트 "올 겨울 골프용품 매출 최고"
올 겨울 골프용품 매출이 최근 5년 중 최고치를 기록했다.26일 이마트에 따르면 1월1일부터 2월 24일까지(55일간) 골프용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23% 가량 증가했다. 품목별로 살펴보면 골프클럽이 34.2%, 골프모자가 96.9% 상승하였으며
2020-02-26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온·오프라인 통합 '디지털 풀필먼트 스토어' 선봬
롯데마트는 점포 기반의 B2C물류 거점화를 실현한다는 기치 아래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디지털 풀필먼트 (Fulfillment)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기존 점포 기반 온라인 주문 배송은 15km의 광역 상권을 기준으로, 원하는 시간대를 설정해 주문한 물건을
2020-02-26 김보라 기자 -
롯데 프리미엄몰, 모델 이현이와 함께 특별 이벤트
롯데백화점의 온라인몰 롯데 프리미엄몰은 국내 정상급 모델인 이현이와 함께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들을 위한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엄마의 특별한 하루는 롯데백화점 고객 중 자녀를 가진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사연과 사진을 보내 응모하
2020-02-26 김보라 기자 -
SPC삼립 간편식 '삼립잇츠 죽' 3종 출시
SPC삼립의 간편식(HMR) 브랜드 삼립잇츠는 죽 3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삼립잇츠 죽은 쌀알이 굵고 수분 함량이 높은 국내산 ‘신동진미(米)’를 사용했으며 제품 특징에 맞게 사골, 해물, 닭, 야채 등의 다양한 육수를 혼합해 감칠맛을 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20-02-25 김보라 기자 -
GS25, ‘코로나19’ 어려움 겪는 경영주 위해 긴급 예산 투입
GS25는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경영주를 위해 안전 확보 및 점포 운영를 위한 특별 지원 예산을 우선적으로 투입한다고 25일 밝혔다.GS25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휴업을 진행해 영업에 어려움이 있는 점포를 지원하기 위해 당일 판
2020-02-25 한지명 기자 -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코로나19’ 수출 피해 전남 농가 돕기 나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산지 직거래 전문 할인점 킴스클럽이 전라남도 해남군과 손잡고 빨간배추 판매를 위해 나선다.전라남도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랜드리테일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중국 수출길이 막혀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남군의 빨간배추 농가(23개 농가)
2020-02-25 임소현 기자 -
CU, 코로나19 관련 '가맹점주 긴급 지원책' 마련
BGF리테일이 코로나19에 대한 가맹점주 지원책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CU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방문한 점포나 의심자 다수가 방문했을 것으로 추정되는 점포에 대해서는 민간 전문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비용은 전액 본사가 부담한다. 방역이 실시된 점포에
2020-02-25 한지명 기자 -
코오롱FnC 브렌우드, 활동성 강조한 액션수트 개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는 활동성이 뛰어난 액션 수트(ACTION SUIT)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액션수트는 특허 받은 액션 밴드를 적용한 기능성 의류다. 움직임이 잦은 어깨 부분에 스트레치 메쉬를 적용해 활동
2020-02-25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엄마의 선택', 작년 매출 31.5% 성장
최근 ‘케모포비아’(Chemophobia:화학물질공포증) ‘체크슈머’(Check+Consumer) 등의 신조어가 등장하는 등 몸에 직간접적으로 닿는 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좋은 성분’을 찾는 트렌드가 형성되면서 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의
2020-02-25 김보라 기자 -
전자랜드-벤스코리아, 디자인가구 판매 다각화 협력
전자랜드는 지난 21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전자랜드 본사 대회의실에서 디자인가구 벤스코리아와 신개념 주거공간 전시매장 형성 및 판매 채널 다각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전자랜드 옥치국 대표이사, 벤스코리아 황지현 대표이
2020-02-25 한지명 기자 -
HDC신라면세점, 용산 지역 내 시설 방역 활동 실시
HDC신라면세점 임직원들은 지난 24일 용산 지역 내 시설들을 방문해 방역 활동을 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HDC신라면세점 임직원들은 용산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센터인 혜심원을 시작으로 효창종합사회복지관, 한남노인요양원, 용산노인종합복지관 등 용산구 4개 시설을 방문하여
2020-02-25 한지명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신임 대표이사에 백영재 구글 글로벌 디렉터 선임
한국필립모리스는 백영재 전 구글 글로벌 디렉터가 신임 대표이사로 취임한다고 25일 밝혔다.백 신임 대표는 3월 중순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에 공식 취임할 예정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백 신임 대표와 함께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기업 비전을 더욱 빠르게 실천할 수 있도
2020-02-25 한지명 기자 -
코로나 19 확산에… 직원 보호 나선 유통업계 "재택근무 확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국내 유통업계들이 잇따라 재택근무를 확대하는 등 자사 직원 보호에 나섰다. 정부가 지난 23일 코로나 19 위기경보를 최고 단계인 ‘심각’으로 격상한 상황에서 기업들도 불필요한 접촉을 줄여 임직원들이 바이러
2020-02-25 한지명 기자 -
[르포] 금보다 귀한 '마스크'… 트레이더스 오픈 2시간 전 '200명 마감'
중국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의 확산 속도가 빨라지자 소비자들의 공포가 극에 달하고 있는 모양새다. 특히 외부 활동 등에 꼭 필요한 마스크를 구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움직임도 치열해져 '마스크 대란' 사태로 이어지고 있다.25일 오전 8시 20분께 찾은 부천
2020-02-25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