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 20cm로 더 길어진 ‘리얼 롱 맛살’ 2종 출시

    동원F&B가 기존보다 2.5배 이상 길어진 20cm 길이의 ‘리얼 롱 맛살’ 2종(리얼크랩스 롱, 리얼랍스터 롱)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원F&B의 리얼크랩스와 리얼랍스터는 각각 청정해역에서 자란 진짜 게살과 랍스터살을 넣어 원물의 맛이 그대로 살

    2020-02-20 임소현 기자
  • 르베이지, 韓 절제미 표현한 '컬렉션 라벨'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는 새로운 라인 컬렉션 라벨(Collection Label)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르베이지는 대한민국 대표 명품 여성복 브랜드의 명성을 공고히 하고자 디자인 철학인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모던하고 세련되게 재해석

    2020-02-20 김보라 기자
  • 아워홈, ‘온더고’ 라인업 강화… 4종 신규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선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인기 제품 2종도 리뉴얼했다.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워홈이 지난해 7

    2020-02-20 임소현 기자
  • 갤러리아 고메이494, 간편하게 데워먹는 ‘생선구이 HMR’ 출시

    갤러리아 고메이494(GOURMET 494)는 별도의 손질 없이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고메이494 생선구이 HMR(가정간편식)’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갤러리아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고메이494는 생선구이 HMR 제품으로 △갈치구이 △삼치구이

    2020-02-20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아이스바 ‘돌아온 엄마의 실수’ 출시

    롯데제과가 과육이 듬뿍 담긴 아이스바, ‘돌아온 엄마의 실수’를 선보였다.돌아온 엄마의 실수는 최근의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 2006년 출시됐던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 버린 엄마의 실수’에서 착안한 제품이다. 과거 제품의 콘셉트와 포장 디자인, 로고 등의 느낌

    2020-02-20 임소현 기자
  •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서 'KF94마스크' 3만장 판매

    롯데백화점은 20일 오후 3시부터 엘롯데 모바일 앱 내 커머스 채널인 ‘엘롯데온 라이브’에서 KF94마스크 3만장을 판매한다고 밝혔다.롯데백화점이 준비한 ‘엔제이팜 퓨어케어 방역마스크 kf94’ 3만장은 10장이 1세트로 2만8900원(set)에 판매되며 구매시 배송비

    2020-02-20 한지명 기자
  • "여행사 도미노 부도 우려"… 여행업계 악몽 재현되나

    중국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19' 확진자가 무더기 발생하며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자 여행업계가 결국 긴급경영체제에 돌입했다. 업계 1,2위인 하나투어와 모두투어마저 대비 태세에 돌입하면서 중소 여행사들의 줄도산 가능성까지 대두됐다.20일 관련업계에 따

    2020-02-20 임소현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 2호점 오픈 “강북 상권 공략 본격화”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서울 동대문에 시내면세점 2호점을 열고 서울 강북 상권 공략에 나선다. 1호점인 무역센터점과 시너지를 통해 ‘영업 경쟁력 제고’와 ‘수익성 개선’이란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겠다는 전략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2

    2020-02-20 한지명 기자
  • "양식장 통째로 매입" 이마트, 전복 가격 30% 낮췄다

    이마트가 양식장의 전복을 통째로 사들이는 매입 방식 변경을 통해 전복 가격을 30% 낮춘다.이마트는 20일부터 26일까지 전복 골라담기 행사를 열고 정상가 100g 5700원인 전복을 신세계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34%저렴한 3762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KB국민카

    2020-02-20 김보라 기자
  • "윌슨·순토·살로몬 한곳에" 롯데百, 아머스포츠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백화점이 오는 28일부터 3월11일까지 13일간 본점에서 국내 최초로 세계적인 스포츠 용품 브랜드인 아머스포츠와 함께 체험형 레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자연에서 일상으로(Nature To Urban)라는 주제로 테니스 라켓·슈즈·

    2020-02-20 김보라 기자
  • 죠스떡볶이-바르다김선생, 포장·배달 전문 '듀얼 매장' 론칭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이 신개념 매장 ‘죠스떡볶이 바르다 김선생 듀얼매장’ 양재점(이하 '듀얼매장')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죠스떡볶이와 바르다 김선생은 국내 외식산업의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인건비 절감을 통한 수익성 향상과 배달을 통한 매출 극대화를 위

    2020-02-19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43번 확진자' 근무 지점 즉시 방역"

    한국야쿠르트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43번 환자가 근무한 영업점에 대해 방역 작업에 돌입했다. 19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대구 남구 대명동 지점을 중으로 방역 조치를 완료해 이달 말까지 패쇄한다.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43번 환자와 같은 영업점에서

    2020-02-19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달만에 3만개 판매

    롯데제과가 지난 1월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생생빵상회의 인기 비결은 별도의 조리도구 없이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활용, 간편하게 조리하여 즉석에서 따뜻한 빵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2020-02-19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기본에 집중한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과 고유의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한 ‘시그니처(Signature)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생크림 케이크의 기본이 되는 케이크 시트와 크림의 맛과 품질을 끌어올린 제품이다. 고운 입자의

    2020-02-19 임소현 기자
  • 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와 ‘릴 미니’의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Fiit ICE+ING)’을 전국 편의점 4만3000여 개소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핏 아이싱’은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슐

    2020-02-19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