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 신학기 맞이 '책상대전' 열어… 최대 26% 할인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오는 29일까지 한샘 인기 책상 할인 이벤트 ‘책상대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책상은 자녀의 공부습관과 바른 자세 형성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학부모는 어떤 기준으로 책상을 구입할지 고민하게 된다. 자녀가 편안하게 앉아
2020-02-13 임소현 기자 -
정부 '여행자제 권고'… 돌파구 찾던 여행업계, 성장 시계 멈추나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코로나19'가 전세계적으로 확산세가 수그러들지 않는 가운데 정부가 결국 지역사회 감염이 확인된 일부 국가에 대해 여행 자제를 권고했다. 이에 국내 여행업계는 허탈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여행업협
2020-02-13 임소현 기자 -
'디스커버리·MLB'의 저력… F&F, 연매출 1조원 달성 기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MLB 등의 브랜드를 거느린 패션업체 F&F가 연매출 1조원에 바짝 다가섰다. 험난한 영업 환경 속에서도 사상 최대 실적을 내며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13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F&F는 지난해 연결
2020-02-13 김보라 기자 -
오리온 ‘태양의 맛 썬’, 누적판매량 6000만봉 돌파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이 2018년 4월 재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6000만 봉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국민 1인당 1 봉 이상 먹은 셈이다. 월 30억 원 넘게 팔리며 단종 이전 대비 90%가량 높은 월평균 매출액을 올리고 있다.썬은 최근 뉴트로 트렌
2020-02-13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지난해 국내 냉동 HMR 매출 6620억원… 4년만에 두배 성장
CJ제일제당은 지난해 국내에서 냉동 HMR 제품으로 662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2015년 3490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과 비교하면 4년 만에 두 배 가까이 성장한 셈이다. 특히 냉동만두와 조리냉동 모두 고르게 성장했는데, 최근 5개년 연평
2020-02-13 임소현 기자 -
쿠팡, 새벽배송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사전예약 판매
쿠팡은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주중에 쿠팡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정해진 주말 오전 7시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 볼 수 있다.신선도 유지가 중
2020-02-13 한지명 기자 -
롯데칠성 샤롯데봉사단, 시각장애인 위해 ‘촉각도서 만들기’ 봉사
롯데칠성 샤롯데봉사단이 ‘촉각도서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촉각도서는 시각장애 아동들이 쉽고 재미있게 숫자를 익히고 점자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놀이와 연계해 만들었다. 경력단절여성을 지원하며 점자촉각도서, 교구재 키트를 개발·제작하는 담심포와 함
2020-02-13 한지명 기자 -
메이크샵에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오픈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에 결제 서비스를 열었다.‘메이크샵’은 온라인 쇼핑몰 창업에 필요한 국내외 쇼핑몰 구축과 운영, 배송, 오픈마켓 연동 및 마케팅, 해외진출 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2020-02-13 한지명 기자 -
AK플라자-트리플래닛, 수원·분당 등에 ‘애경 숲’ 조성
AK플라자가 지난 12일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숲 조성 캠페인에 앞장서는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과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AK플라자 마케팅전략 본부장 이한나 상무와 트리플래닛 김형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AK플라자 본사에서 진행됐다.
2020-02-13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스페셜, 온라인 무료배송 기준 ‘10만→6만원’ 낮췄다
홈플러스가 창고형 매장 홈플러스 스페셜의 온라인 몰인 ‘홈플러스 더 클럽’의 무료배송 기준을 기존 10만원에서 6만원 이상 구매로 하향 조정했다고 13일 밝혔다.홈플러스의 창고형 매장 ‘홈플러스 스페셜’의 온라인 몰인 ‘홈플러스 더 클럽’은 대용량 직수입 상품부터 소용
2020-02-13 한지명 기자 -
이마트, 활꽃게보다 싼 킹크랩 선보인다… 1kg에 4만9800원
이마트에 반값 수준 킹크랩이 등장했다.이마트가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러시아산 블루 킹크랩을 100g 4980원에 선보인다. 작년 2월 이마트 킹크랩 평균 판매가격이 100g 당 8980원인 것을 볼 때, 약 44% 가량 저렴한 가격이다.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
2020-02-13 임소현 기자 -
이마트24, 유기농 사탕수수 원당으로 발효시킨 '콤부차' 출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24가 건강을 위한 차 음료인 ‘스무디킹 콤부차’ 2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콤부차는 홍차나 녹차를 유기농 사탕수수 원당으로 발효시켜 만든 탄산발효음료다. 콤부차의 발효 과정을 통해 장내 유익균 생성에 도움을 주
2020-02-13 임소현 기자 -
락앤락, 지난해 4Q 매출 1413억… "상장 이래 분기 최대 매출"
락앤락은 지난해 4분기 매출(연결기준)과 영업이익이 1413억원, 10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0%, 51.7%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분기 최대 매출 기록이다.락앤락은 국∙내외 경기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에서도 전 지역에서 고른 성장을 보였다. 특히 각
2020-02-12 김보라 기자 -
KTH, 지난해 영업익 92.8% 신장한 107억원… 창사 이래 최대 실적
KTH는 2019년 매출 3223억원, 영업이익 107억원, 당기순이익 18억원을 기록해 창사 이래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경신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액은 전년 대비 15.6%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커머스 부문의 유통 경쟁력 확대 및 사업 효율성 증가 등의 영향으
2020-02-12 한지명 기자 -
인터파크, 지난해 영업이익 163억원… 전년比 268% 성장
인터파크는 12일 공시를 통해 2019년 연간 영업이익과 매출액(연결기준)은 각각 163억원과 5093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액은 소폭(3.6%) 감소했으나 전년 수준을 유지했고, 수익성이 큰 폭으로 개선되어 2018년 대비 영업이익이 268% 성장했다.&nb
2020-02-12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