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작년 매출 22조3525억원… 수익성∙재무구조 개선

    CJ제일제당은 12일 실적발표를 통해 지난해 매출이 전년에 비해 19.7% 성장한 22조 3525억원, 영업이익은 7.7% 늘어난 8969억원(연결기준)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연간 매출(연결기준)이 20조원을 넘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순차입금이 전분기말 대비 2조

    2020-02-12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써머스비’, 과일탄산주 시장 확대한다

    하이트진로가 국내 과일탄산주 시장의 확대를 이끌고 있다.하이트진로는 2018년 수입을 시작한 써머스비의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대비 84.8% 증가, 2018년에는 전년대비 92.5% 성장해 연평균 88.7%의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

    2020-02-12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 ‘해외패션대전' 연다… 최대 60% 할인

    현대백화점은 12일 목동점과 판교점을 시작으로 점포별로 순차적으로 '현대 해외패션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목동점·판교점(2/12~16), 대구점(2/13~16), 부산점(2/20~23), 천호점(3/6~8) 등에서 진행한다. 무이·질샌더·랑방·센죤·

    2020-02-12 한지명 기자
  • 뚜레쥬르 '치즈방앗간' 출시 1달만에 30만개 판매 돌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히트 제품 전성기를 맞았다.12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뚜레쥬르는 치즈방앗간이 출시 한 달 만에 30만개 판매 돌파했다. 1월에 동시 출시한 자사 신제품 대비 약 5배 이상 판매량이 높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인기 요인은 맛과 품질

    2020-02-12 김보라 기자
  • 현대리바트, 1월 졸업식 특수에 신학기 가구 매출 ‘껑충’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올해 1월부터 지난 9일까지 아동·학생가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0.4% 신장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리바트는 이같은 매출 호조에 대해 통상 2월 중순 진행하던 초·중·고등학교 졸업식이 1월초로 앞

    2020-02-12 임소현 기자
  • 세정그룹 동춘175, 3040 女心 잡는다

    세정그룹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3040세대 여성들을 위한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동춘175는 3040 여성을 위해 지난해 입점한 나무그림앤들풀과 베로카외 올해 1월 플레이위드미를 오픈했으며, 이번 달 나인콥을 오픈한다.봄 시즌 MD개편을 통해

    2020-02-12 김보라 기자
  • 삼양식품 온라인 브랜드 ‘불타는 시리즈’, 대형마트 진출

    삼양식품은 온라인 브랜드 ‘불타는 시리즈’를 편의점에 이어 대형마트에서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불타는 시리즈는 불향과 청양고추 원물을 사용해 매운맛을 살린 제품이다.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출시됐지만, SNS에 꾸준히 언급되며 맛있다는 입소문이 나 지난해 1

    2020-02-12 임소현 기자
  • TGI 프라이데이스, 더 커진 ‘바이킹 스테이크’ 출시

    미국 오리지널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가 오는 13일 신제품 ‘바이킹 스테이크(BY KING STEAK)’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스테이크는 직화 그릴에서 와일드한 불 맛을, 오븐에서 로스팅 해 부드러운 식감을, 두 번 구워

    2020-02-12 임소현 기자
  • 한샘,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오픈 2주년 기념 행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대형 복합매장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은 2018년 2월에 오픈한 대형복합 매장으로 리모델링 공사부터

    2020-02-12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밸런타인데이 맞아 '길리안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제과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롯데백화점 서울 명동 본점에서 길리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팝업스토어에서는 2018년 세계 초콜릿 마스터즈 5위에 오른 국가대표 초콜릿 장인 김은혜 셰프가 직접 나서 초콜릿 전시물을 제작했다. 남녀의 사랑

    2020-02-12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향기캡슐 없는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미세 플라스틱 향기캡슐(이하 향기캡슐)이 없는 섬유유연제 샤프란 아우라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가 협업한 첫번째 제품인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기존 샤프란 아우라 제품에 펭수 이미지를 담은 새 패키지를 선보였다.

    2020-02-12 김보라 기자
  • "테라 인기에 '테라밤'도 등장"… 하이트진로에 쇄도하는 러브콜

    ‘테라밤’, ‘참이슬 백팩’, ‘두꺼비 후드집업’….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과 ‘진로이즈백’과 맥주 브랜드 ‘테라’의 인기에 유통업계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업계에선 이종 산업 간 협업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전략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분석

    2020-02-12 한지명 기자
  • [인터뷰] '펭수·미니언즈' 만나 젊어진 동원참치 "올해 최대 매출 목표"

    먹거리 트렌드 주기가 빨라지고 수많은 신제품이 쏟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란 쉽지 않다. 내수 소비가 부진하면서 출시된 지 수십 년이 지난 장수 제품도 예외가 아니다. 이런 가운데 가장 두각을 보인 제품이 있다. 동원에프앤비(F&B)의 동원참치다.지난해

    2020-02-12 김보라 기자
  • 옥션, 투병 소방관 돕는다…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천만원 전달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은 지난 11일 ‘스마일클럽 더블 기부 챌린지’로 조성한 1000만 원의 기부금을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를 통해 투병 중인 소방관들에게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베이코리아 역삼동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홍윤희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

    2020-02-12 한지명 기자
  • '맞춤 셔츠 시대' 연 신세계百, 女心 사로잡았다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셔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맞춤 셔츠를 찾는 여성들도 늘고 있다.12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2월 처음 문을 연 프리미엄 맞춤 셔츠 브랜드 분더샵 카미치에는 오픈 1년 만에 고객 수 1000명을 훌쩍 넘었다

    2020-02-1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