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다이 비치, 그대로 옮겨 놓은 리미티드 에디션3단 확장 가능, UPF 50+자외선 차단통기성 좋은 메시창·내장 방충망 등이 특징
  • ▲ 부가부x그레이 말린ⓒ부가부
    ▲ 부가부x그레이 말린ⓒ부가부
    부가부는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그레이 말린(Gray Malin)과의 협업을 통해 '부가부 X 그레이 말린(Bugaboo by Gray Malin)' 리미티드 에디션을 4월8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2020년 봄·여름 시즌을 위해 선보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부가부의 기능성 여름 액세서리 브리지 썬 캐노피에 그레이 말린의 상징적인 사진 작품을 생생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포토그래퍼 그레이 말린은 문이 없는 헬리곱터에서 아름다운 해변을 담아내는 독특한 항공 사진으로 유명하다. 여름 시즌의 행복감을 담아낸 그의 사진들은 컬러와 패턴의 서사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부가부 X 그레이 말린 브리지 썬캐노피는 호주의 유명한 본다이 비치(Bondi Beach)를 그대로 옮겨 놓은 작품으로 꾸며졌다.

    부가부 X 그레이 말린 브리지 썬캐노피는 UPF 50+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따가운 햇볕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다. 여러 개의 메시 소재 창이 있어 통기성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또한 지퍼를 열면 캐노피 확장이 가능해 보다 넓은 그늘을 조성할 수 있으며, 방충망이 내장돼 모기 등의 해충으로부터 보호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