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7년 연속 업계 1위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58위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의류·패션 브랜드 중 7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019-12-10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온라인전용 아동복 '로꼬모' 론칭

    이랜드월드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톤 다운된 솔리드 컬러를 앞세운 아동복 로꼬모(rocomo)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로꼬모는 love every wear를 슬로건으로 한 모던 프렌치 콘셉트의 브랜드다. 스페인어로 자장자장 꼬마야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이랜드월드 내

    2019-12-10 김보라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노민호 상임이사 취임… "우유시장 최강자 지위 확고히"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제7대 노민호 상임이사의 취임식을 9일 서울우유협동조합 4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날 취임식은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노민호 상임이사는 취임사에서 "서울우유를 세계 초일류 유제품 전문기업으로 키우겠다"

    2019-12-10 김보라 기자
  • '외식업 마이더스' 백종원 베이커리 사업에… 제과제빵업계 '예의주시'

    요리 연구가이자 외식 사업가인 백종원 대표가 이끌고 있는 더본코리아가 베이커리 사업에 도전장을 냈다. 저가커피·테이크아웃 중심이었던 빽다방에 베이커리를 대폭 강화한 빽다방베이커리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기존 한식·중식·양식·커피 전문점을 넘어 베이커리로도

    2019-12-10 김보라 기자
  • "한파에도 숏패딩이 대세"

    한파에도 숏패딩의 인기가 거세다. 소비자들은 지난주 올 겨울 들어 가장 심한 '강추위'에도 롱패딩 대신 숏패딩을 선택했다. 11일 G마켓에 따르면 11월10일~12월9일 숏패딩 판매량은 전월대비 252%,  롱패딩은 196% 늘었다.

    2019-12-10 박소정 기자
  • 오리온, 가성비 높인 ‘생크림파이 1.5’ 출시

    오리온은 기존 생크림파이 대비 크기를 1.5배 키운 ‘생크림파이 1.5’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생크림파이 1.5는 개당 중량을 기존 22g에서 33g으로 50% 늘리고, g당 가격은28% 인하(편의점가 기준)해 가성비를 높인 제품이다. 오리온은 한 입 크

    2019-12-10 임소현 기자
  • 남양유업, 변화 담아 '진심' 알린다… '뉴스룸' 오픈

    남양유업이 회사를 둘러싼 다양한 오해를 해소하고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 눈높이에 부합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남양의 ‘진심’을 알린다고 10일 밝혔다.지난 6년간의 노력과 변화를 담은 남양유업의 ‘진심시리즈’는 생업 터전으로 삼고 있는 실제 대리점주, 내

    2019-12-10 임소현 기자
  • 소노호텔리조트, 소노캄 고양 웨스트타워 증축 오픈

    소노캄 고양(구 엠블호텔 고양)이 새로이 오픈하는 웨스트타워를 통해 객실 수 377실에서 총 826실로 확장한다. 240여 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단체식당)와 10개소의 컨벤션홀, 레스토랑&바(뷔페, 중식당, 라운지), 피트니스클럽, 야외

    2019-12-10 임소현 기자
  • 현대백화점, 사은품 '디자인' 공들였더니 3일만에 30일치 소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현대백화점 사은품이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 ‘핫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사은품은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한 제품, 소장가치가 높은 한정판 상품 등으로 인식되면서 배(판매 상품)보다 큰 배꼽으로 자리잡고 있다.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2019-12-10 한지명 기자
  • 신세계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베트남 간다… 빈그룹과 MF 계약 채결

    신세계 스타필드의 휴양 레저시설인 ‘아쿠아필드’가 베트남에 진출한다.신세계건설은 베트남의 리조트 회사인 빈펄(VINPEARL)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오는 2020년 베트남의 대표적 휴양지인 나트랑과 푸꾸옥에 아쿠아필드를 선보이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

    2019-12-10 한지명 기자
  • 롯데슈퍼 “일주일간 1등급 한우 반값 판매”

    롯데슈퍼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올해 마지막 횡재 찬스! 한우 반값 판매’ 행사를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롯데슈퍼와 한우자조금협회, 전국한우협회가 공동으로 기획해 진행되는 이번 한우 행사는해마다 감소하고 있는 한우 소비를 촉진해 침체되어 있는 한우

    2019-12-10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드라이브인 점포 6개점서 ‘전기차 충전서비스’ 시작

    세븐일레븐은 교외 국도변에 위치한 드라이브인(Drive-in) 점포 6개점에 1차적으로 전기차 충전기 설치를 마치고 본격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와 함께 친환경 전기차 충전소 및 서비스 제공 MOU를 체결한

    2019-12-10 한지명 기자
  • KGC인삼공사, 대세 '펭수'와 CF 계약 체결

    EBS 연습생출신으로 현재는 대세 크리에이터인 펭수가 정관장 광고에 출연한다. 기업 및 공공기관과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였지만, CF로는 처음이다.KGC인삼공사는 10일 펭수를 정관장 광고모델로 위촉, 2020년 설을 앞두고 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지난 6일 EBS본

    2019-12-10 김보라 기자
  • '공격경영' 위메프, IMM인베스트먼트로부터 1200억 투자 유치

    위메프가 올해 하반기에만 총 37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통해 자본잠식에서 벗어났을 뿐 아니라 빠른 성장을 위한 대규모 투자 재원을 마련했다.위메프는 IMM인베스트먼트(이하 IMM)로부터 1200억원을 투자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투

    2019-12-10 한지명 기자
  • 자주, 호치민에 2호점 오픈… "베트남 시장 본격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는 이달 7일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2호점은 호치민 최고 상권인 동커이(Dong Khoi) 중심에 위치한 빈컴센터(Vincom Center) 지하 2층에 120평 규모로 자리잡았다.빈컴센터 동커이는

    2019-12-1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