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시아·이라크도 K뷰티가 접수"… 중국, 동남아 넘어 신시장 '노크'
국내 화장품업계가 올해 하반기 해외 진출에 사활을 걸고 있다. 내수경기 침체와 경쟁이 치열해진 중국 화장품 시장의 불확실성이 계속되면서 신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9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의 화장품 수출액은 2014년 18억 달러에서 지난해 63억달러로
2019-12-09 김보라 기자 -
일본 내 한국산 넛츠 가공품 점유율 급증… 아몬드 강국 미국보다 3배 더 팔려
일본에서 한국산 넛츠 가공품 점유율이 절반을 넘어섰다. 한국에 온 외국인 관광객들의 이른바 '기념품 리스트'에 오르면서 일본을 넘어 글로벌 시장까지 노릴 수 있다는 희망적인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9일 일본 재무성 넛츠 가공품(아몬드 등 견과류) 수입현황 통계자료에 따르
2019-12-09 임소현 기자 -
제주개발공사, 공식 웹진 ‘삼다소담’ 오픈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가 웹진 ‘삼다소담’을 공식 오픈했다.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온라인 공식 소통 플랫폼을 표방하는 웹진 삼다소담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삼다소담이라는 웹진 명은 예로부터 바람, 여자, 돌이 많은 제주의 특징적인 모습을 표현한&nb
2019-12-09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 탄산 숙취해소음료 '깨수깡'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청정 제주에서 온 7가지 제주산 원료를 담은 탄산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20~30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숙취해소 효능과 탄산의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숙취해소음료에 대한 잠재적 욕구를 확인
2019-12-09 임소현 기자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신규 공연 론칭… '고객 만족도 높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메인수조 신규 공연을 론칭했다.먼저 참여형 수중 뮤지컬인 ‘피터팬의 모험’을 마련했다. 관객과 호흡하며 스토리를 해결해나가는 점이 특징인 이번 공연은 관객과 함께 주인공을 구해내는 아동 뮤
2019-12-09 임소현 기자 -
CJ오쇼핑, 스타트업 기업 6곳 '연 매출 10억' 브랜드로 육성
CJ ENM 오쇼핑부문이 상품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의 육성을 지원하는 신규 CSV 프로그램 '챌린지! 스타트업'을 내년부터 새롭게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기존 CSV 프로그램인 무료 판매방송 '1촌1명품'과 '1사1명품'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상품을 판매해 주는
2019-12-09 한지명 기자 -
롯데百 “2030은 후리스·무스탕, 5060은 모피가 인기”
이번 겨울, 2030 세대는 무스탕과 후리스(플리스)에, 5060 세대는 골프와 모피에 꽂혔다.롯데백화점은 자체 기획을 통해 지난 10월 출시한 여성용과 아동용 '에코퍼 무스탕'이 발매 한 달 만에 1000장이 모두 소진됐다고 9일 밝혔다. 4000장을 준비한 리버시블
2019-12-09 한지명 기자 -
'이마트보다 100원 더 싸다'… 롯데마트, 칠레산 와인 '4800원' 선봬
롯데마트가 연말을 맞아 한 병에 4800원대 저가 와인을 선보인다. 이마트가 최근 상시 초저가 상품으로 칠레산 와인 1병을 4900원에 내놓은 점을 겨냥한 것으로 풀이된다. 대형마트의 ‘초저가 경쟁’이 와인으로 확산되고 있다.롯데마트는 연말 시즌 다양한 모임에 어울리는
2019-12-09 한지명 기자 -
블랙야크, 하우스 오브 야크 세종 청사 2호점 오픈
블랙야크는 4개의 자사 브랜드와 카페가 결합한 융복합 매장 '하우스 오브 야크(House Of Yak) 세종청사' 2호점을 충남 세종특별자치시에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하우스 오브 야크는 블랙야크가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를 지역 상권과 소비층에 맞게 구성 및 편집해 선보
2019-12-08 김보라 기자 -
세븐일레븐, 美 메이크업 브랜드 '웻앤와일드' 출시
세븐일레븐은 미국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 'Wet n Wild(이하 웻앤와일드)'를 젊은 여성층 타깃으로 업계 단독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웻앤와일드는 전세계 40개국 5만여 개 이상의 대형스토어에 유통되고 있는 미국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로
2019-12-08 김보라 기자 -
CJ ENM 오쇼핑, 청소년 대상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패션 토크 실시
CJ ENM 오쇼핑부문이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패션·뷰티 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중고교생의 꿈을 지원한다.CJ ENM 오쇼핑부문은 지난 7일 서울 서초구 사옥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하는 패션 토크’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60명의
2019-12-08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색다른 식문화 공간 선봬… '제일 맛있는 책방' 운영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 본사 지하1층에 위치한 CJ더마켓을 제일 맛있는 책방으로 탈바꿈한다고 8일 밝혔다. 제일 맛있는 책방은 CJ제일제당의 제품과 독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HMR 식문화를 선도해 온 CJ제일제당은 소비자가 요리하던 시간을 독서 등 문화 생
2019-12-08 김보라 기자 -
롯데百, 밀레니얼 겨냥 ‘유니버설 100년의 역사전’ 개최
롯데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1층에서 영화나 만화 캐릭터를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유니버설 100년의 역사전’을 연다고 8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의 현재 주고객층은 구매력이 높은 4050세대다. 2018년 연간 매출 중 4
2019-12-08 임소현 기자 -
가심비 열풍…이마트 "과일도 프리미엄 전성시대"
자신의 만족을 우선시 하는 가심비(價心比)가 유행함에 따라 당도가 높고, 희귀한 프리미엄 과일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8일 이마트에 따르면 올 여름에는 프리미엄 과일 ‘샤인머스켓’, 희귀 품종인 ‘신비복숭아’가 큰 인기를 얻었다.신비복숭아는 단
2019-12-08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가양동 부지 매각 우선협상자에 인창개발 선정
CJ제일제당이 6일 공시를 통해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가양동)의 유휴 부지 매각 우선협상자로 인창개발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이 보유하고 있는 가양동 부지는 바이오연구소가 있던 위치로, 지하철 9호선 양천향교역 인근 지역 10만3049㎡ 규모다.CJ제일제당과
2019-12-06 임소현 기자





